안녕하세요 여러분 저입니다이번 주 이 부분에서는 기술 변화가 귀사가 운영하는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쪽의 다른 기사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부분에서 나는 의지한다. 게임 업계에서 12년 그리고 비즈니스와 게임 디자인이 겹치는 어두운 영역을 살펴봅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 세계에 대한 제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기술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우리가 게임을 플레이하고 경험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기술은 이전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게임의 미래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항목에서는 게임 기술의 변화가 우리가 사랑하는 게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논의할 것입니다. 특히, 신기술이 어떻게 경기장을 바꾸고 이전에 브랜드가 지배했던 경쟁을 갑자기 가져올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The Big 3″와 그 밖의 모든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들 매직 더 개더링, 포켓몬스터, 유희왕!. 오랫동안 이 게임들은 진정한 경쟁을 보지 못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유망해 보이는 몇 가지가 나타났습니다. 의지력또는 카드파이트!! 중심, 그러나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는 이러한 게임이 상위 3 위 수준에도 근접하지 않았습니다. 둘 다 훌륭한 게임이고 플레이하는 재미도 있지만 빅 3에 힘을 실어준 브랜드는 다른 어떤 것과도 경쟁하기에는 너무 컸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큰 변화는 Activision Blizzard가 World of Warcraft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 대한 권리를 획득하고 제작했을 때 발생했습니다. 마석. 업계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디지털 게임은 모든 것을 바꿔 놓았습니다. 동료들과 저는 필사적으로 연락처에서 베타 키를 얻어 게임에 뛰어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놀랍고 아케이드 게임의 환상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상대의 얼굴에 공격 커서를 드래그한 후 나오는 사운드와 사운드 라인, 스매시 효과는 게임을 생동감 있게 만들었다. 블리자드는 또한 디지털화의 이점을 활용했습니다. 실제 TCG에서는 할 수 없는 훌륭한 메커니즘, 실제 인벤토리, 경쟁하거나 관리할 2차 시장이 없었습니다. 게임은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출시 후 온라인 카드 시장은 사본으로 넘쳐났고 나머지 업계는 디지털 카드 게임에서 자신의 위치를 재평가해야 했습니다. 하스스톤이 시장에 진입하지 않았다면 오늘날의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Wizards of the Coast가 특히 2000년대 초반부터 Magic Online 클라이언트를 보유하고 있었을 때 자체 물리적 제품 라인과 경쟁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기술이 부상하고 있는 지금 시장을 개척하고 고객의 기대치를 변화시켰습니다.
역사에 대한 짧은 교훈은 잠시 접어두고 이 기사에서 초점을 맞추는 주요 브랜드로 넘어가고 싶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브랜드 전쟁 망치 당신이 만든 브랜드 게임 워크숍 1987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맞습니다. 그들의 게임은 제 발만큼 오래되었습니다).
브랜드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플레이어가 군대를 소집하고, 목표를 가지고, 승점을 놓고 싸우거나 상대를 전멸시키려는 탁상용 미니어쳐 게임입니다. 복잡성 측면에서 Age of Sigmar(판타지 설정)와 Warhammer 40,000(Sci-fi 설정)은 모두 매우 복잡한 게임입니다. 모든 통계와 모든 주요 게임 규칙이 팩션 및 유닛 규칙과 함께 배열되는 방식을 이해하면 완전한 초보자가 게임을 다루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멋지다고 생각하는 군대를 선택하고 해당 군대 내에서 좋아하는 유닛을 수집하기 시작합니다. 유닛에는 포인트 값이 주어지며 테이블에서 합법적으로 간주되려면 포인트 제한 및 추가 규칙(예: 최소 보병 유닛 수)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비싼 취미입니다. 모델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 할인을 제공하는 특정 군대용 스타터 키트의 가격은 약 £90(US$110)입니다. 이것은 시작점으로 작동하지만 군대의 규칙을 이해해야 하므로 £32.50($40 USD) 정도의 코덱스(군대용 규칙 책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미니어처는 도색되지 않은 상태로 조립되지 않은 상태로 제공되므로 페인트, 붓, 밑칠 스프레이 캔, 풀, 줄(조각을 자른 후 플라스틱 조각을 제거하기 위한 것), 이발기 등도 들어야 합니다. 게임의 기본 스타터 키트를 선택하고 거기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취미에 들어가려면 모든 액세서리와 페인트가 필요합니다.
TCG 컬렉션과 비교할 때 필요한 것과 수집한 군대의 수에 따라 비슷한 가격으로 군대를 고려할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독자라면 플라스틱 키트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흠, 이 제품들의 라벨은 사실 제정신이 아닙니다. 이 취미를 들여다본 사람은 다 알면서도 사람들은 여전히 군대에 막대한 돈을 쓰는 것을 기뻐한다. Games Workshop이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그들의 IP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 Henry Cavill이 Warhammer 브랜드를 위한 TV 시리즈를 만드는 계약이 확정되었으며 저는 그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Warhammer는 단순한 보드 게임 그 이상입니다. 35년 이상에 걸쳐 우주와 등장인물의 이야기를 전하는 수백 권의 책과 이야기가 있습니다. 많은 것이 있었다 비디오 게임 Backgammon Stories로 확장되고 통합된 수년에 걸쳐. 흥미롭게도 그다지 좋지 않은 게임이 많이 있으며 Games Workshop에서 라이선스를 부여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그들이 라이센스에 대해 상당히 자유로운 이유는 Games Workshop이 오랫동안 게임 성능에 관심을 두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진실은 브랜드에 노출된 후 Games Workshop 스토어의 문을 통과하기로 결정한 모든 사람이 전환(돈을 지출)한다는 것입니다. 내가 들었던 Warhammer 플레이어의 평생 가치(LTV)는 약 £30,000(US$36,700)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수년 동안 들었고 이것을 뒷받침하기 위해 보여줄 수 있는 정확한 판매 수치가 없습니다. 오늘날 그 숫자는 아마도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Warhammer 브랜드의 경쟁자를 생각하려고 했을 때, 머릿속에서 떠오르는 것이 없었기 때문에 Warhammer와 같은 미니 게임을 Google에 검색해야 했습니다.
1987년 이후 시대는 많이 변했습니다. 사실 Warhammer의 가장 큰 위협 중 하나는 저렴한 3D 프린터의 출현입니다. 이러한 장치가 출시되기 전에는 Games Workshop이 이미 보유한 유통망과 경쟁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그들은 취미 가게에 있었고, 자신의 취미 가게를 열었고, 미니어처 보드 게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TCG 시장과 달리 이 산업에는 “빅 3″가 없었습니다. Warhammer와 그 밖의 모든 것이있었습니다.
3D 프린터는 훌륭한 개념입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기계, 자동차 또는 필요한 다른 것들을 배송하지 않고도 부품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공상 과학 소설의 목표는 장기적일 것입니다. 3D 프린팅 장치 이식 목록의 필요성을 없애기 위해. 언젠가 우리는 우리만의 새로운 게임 콘솔을 인쇄하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사람들은 미니어처를 3D 프린트하는 데 사용하고 있으며 그 중 다수는 Warhammer 모델의 프록시입니다. YouTube에는 수천 달러 상당의 3D 이미지를 Games Workshop에서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인쇄하는 사람들의 비디오가 많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Esty와 같은 플랫폼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독특한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은 인쇄한 다음 배송할 파일에서 3D 썸네일을 인쇄하도록 상점을 설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Patreon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회사와 연결되어 있으며, 매월 새 파일을 받아 인쇄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람들은 Etsy에서 이 미니어처를 광고하고 인쇄하여 주문합니다. 공간은 점점 붐비고 있지만 3D 프린터를 소유한 많은 사람들이 그곳에서 좋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워해머는 자체 저작권으로 보호되지만 해적들이 워해머 미니어처와 매우 유사한 모델을 인쇄하기 위해 파일을 재생성하고 판매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IP를 보호하기 위해 Warhammer는 에이전트(레플리카)가 이벤트나 매장에서 활동하여 사람들이 취미를 즐기고 싶다면 공식 제품 라인을 구매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전통적인 게임 워크샵 비즈니스 모델의 죽음을 의미한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머지않아 모든 사람들이 아주 적은 가격으로 자신의 모델을 인쇄하게 될 것이고 공식 제품의 가격은 떨어질 것입니다. 여기서 아이러니는 공식 제품의 불법 복제본을 인쇄하는 사람들이 그렇게 한다는 것입니다. 브랜드에 깊이 투자했습니다. 브랜드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평범한 사람이 프린터를 구입하고 사용법을 배우고 에이전트를 인쇄할 파일을 찾아서 구매하여 Warhammer를 플레이하겠습니까? 이것은 Hearthstone이 기존 시장을 무너뜨리기보다 TCG 산업의 나머지 부분에서 더 많은 문을 여는 역할을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일을 인쇄하는 플레이어는 여전히 워해머 게임 디자이너가 취미를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계속 제작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이 인쇄를 시작하고 Games Workshop에서 구매를 중단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따라서 게임 디자이너는 사람들이 자신의 작업과 그와 함께 생성된 세계를 사랑하기 때문에 실제로 지적 재산의 훌륭한 보증인입니다.
팬이 월간 구독료를 지불하고 Warhammer 브랜드에서 책, 드로잉 레슨, 애니메이션 등을 얻을 수 있는 Warhammer +와 같은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Games Workshop이 새로운 기술에 어떻게 적응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Games Workshop에서 직접 3D 미니어처를 인쇄할 수 있는 유사한 서비스가 언젠가 있을 것인가? 짧은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더 긴 대답은 시장에 있는 게임 워크샵을 기반으로 그들이 그것을 소유하고 있으며 나머지 시장을 따라잡기 위해 급격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문제는 이러한 미니어처를 인쇄하기 위해 파일을 공유하는 경우 브랜드가 어떻게 표현되는지 신경 쓰지 않고 미니어처를 자유롭게 재판매할 수 있는 무면허 배포자로 인터넷이 가득 차게 되어 Games Workshop에서 판매가 중단된다는 것입니다. .
3D 인쇄와 관련된 잠재적인 솔루션을 고려해야 한다면 Games Workshop에서 사람들이 Warhammer+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인쇄할 수 있는 자체 3D 프린터를 구축하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장치는 파일의 로컬 복사본을 저장하지 않으며 이러한 파일은 공식 Games Workshop 프린터에서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장점은 전 세계에 다른 제품을 배송하는 상점이나 물류에 대한 재고 위험이 다시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Warhammer 매장은 매장 재고보다 탁상 및 취미 공간에 더 집중하기 위해 문을 열 것이며 일부 한정판 모델은 독점 인쇄소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기회는 존재하며 기술은 Games Workshop이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키는 데 큰 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은 항상 새로운 기술에 적응하고 발전하거나 뒤쳐질 것입니다. 무언가가 다양한 산업 분야의 오래된 거물들로 하여금 변화를 강요할 때까지 이것은 매우 느리게 보일 것이며 이전에는 경쟁이 불가능하다고 여겨졌던 시장에 새로운 회사가 진입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이번 주 기사의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제가 작업하고 있는 작업에 대해 더 알고 싶고 더 많은 업계 통찰력을 얻고 싶거나 앞으로 제가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대한 무료 평가판 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내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려면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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