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는 스트리밍 거대 기업이 더 많은 라이브 콘텐츠로 서비스를 확장함에 따라 WWE의 주력 주간 레슬링 쇼인 “Raw”에 대한 독점권을 획득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10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넷플릭스와 WWE의 모회사인 TKO 그룹은 이번 계약으로 내년 1월부터 'Raw'를 넷플릭스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상황에서는 화요일. Netflix는 또한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다른 WWE 쇼와 스페셜을 스트리밍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TKO 그룹은 성명을 통해 이번 계약에 넷플릭스가 5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지출하게 되며 10년 동안 지속되며 추가로 10년을 연장하거나 5년 후 탈퇴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고 밝혔다. 규제 서류 제출.
몇 시간 후, 넷플릭스는 수익 발표에서 회사 역사상 가장 큰 4분기 이익을 위해 1,310만 명의 구독자를 추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이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2억 6천만 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의 최고 콘텐츠 책임자 벨라 바자리아(Bela Bajaria)는 성명을 통해 “우리의 도달 범위, 추천, 팬층을 WWE와 결합함으로써 WWE의 팬과 회원들에게 더 많은 엔터테인먼트와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WWE 계약을 통해 Netflix는 리얼리티 쇼 “Love Is Blind”를 포함하여 라이브 프로그램 범위를 크게 확장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쇼 스트리밍은 지난 4월 'Love Is Blind' 재결합 에피소드에서 기술적인 어려움을 겪었던 Netflix에게 특별한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hris Rock의 라이브 코미디는 한 달 전에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다음 달 처음으로 영화배우조합상(Screen Actors Guild Awards)을 실시간 스트리밍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최근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스포츠 다큐멘터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라인업에 “Raw”를 추가하면 Netflix는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를 서비스의 중추로 만들고 최근 NFL 플레이오프 게임을 방송하는 Peacock과 같은 경쟁업체에 비해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됩니다. Amazon Prime은 2022년부터 목요일 밤 NFL 게임을 스트리밍해 왔습니다. Apple은 Major League Soccer와 연간 2억 5천만 달러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Major League Baseball과도 추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불과 몇 달 전, 이 회사의 공동 CEO인 테드 사란도스는 3분기 실적 발표에서 분석가들에게 “Drive to Survive”, “Full Swing”, “Quarterback”과 같은 다큐멘터리와 비하인드 쇼가 ” 최고야.” 스포츠 사업 중 우리가 가장 가치를 제공하는 부분은 스포츠 드라마입니다.
그는 라이브 스포츠에 대해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안티스포츠가 아닙니다. 우리는 오직 이익만을 추구합니다. 우리는 아직 그 방법을 찾지 못했습니다.”
주로 라이브 및 대본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포츠 관련 조직인 WWE와의 계약은 이를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Forrester의 분석가인 Mike Proulx는 “WWE-Netflix 파트너십은 큰 일입니다.”라고 말하면서 회사가 라이브 스포츠에 뛰어드는 것은 광고에 관한 전략의 변화와 유사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수년 동안 회사 경영진은 서비스에 광고가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작년부터 Netflix는 더 저렴한 월별 가격으로 광고 지원 구독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는 이제 광고 계획이 해당 계획이 가능한 시장에서 전체 신규 구독의 40%를 차지한다고 밝혔습니다. 4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한 88억 달러를 기록했고, 순이익은 9억 3,8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Netflix의 라이브 스포츠 개편은 Netflix의 늘어나는 타겟 시청자에게 TV 예산을 지출하는 대신 회사가 주요 브랜드를 유치하려는 노력을 두 배로 늘리기 때문에 광고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Proulx는 말했습니다.
KPMG 애널리스트 스캇 퍼디(Scott Purdy)는 미국 스트리밍 사업이 성숙해짐에 따라 이런 종류의 거래가 더 많아질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미디어 권리는 큰 경기, 경기, 이벤트를 보고 싶어하는 시청자가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스트리밍 회사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라이브 스포츠와 다른 콘텐츠 옵션에 할당된 콘텐츠 예산의 양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tone Cold Steve Austin, John Cena, Dwayne (The Rock) Johnson과 같은 스타들의 경력을 시작한 “Raw”는 1993년 데뷔 이후 선형 TV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USA Network에서 방영되어 1,750만 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WWE에 따르면 연간 고유 시청자 수
헐리우드 파워브로커 아리 에마누엘 엔데버(Arie Emanuel Endeavour)가 관리하고 지난해 WWE와 얼티밋 파이팅 챔피언십(Ultimate Fighting Championship)이 합병해 탄생한 TK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별도 명세서 Johnson 씨는 이사회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TKO 주가는 화요일에 약 16% 상승했습니다. 넷플릭스 주가는 소폭 상승했다.
WWE의 발표는 넷플릭스가 라이언 존슨, 잭 스나이더, 그레타 거윅과 같은 영화 제작자들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유인해 온 회사의 영화 사장인 스캇 스튜버가 3월에 떠날 것이라고 발표한 지 하루 만에 나왔습니다. 영화팀은 화요일에 18개의 오스카상 후보에 올랐으며, 이는 디즈니에 이어 영화 스튜디오 중 2위를 차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