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BA 패션은 아방가르드 패션 선구자들 덕분에 몇 년 전 상당한 추진력을 얻었습니다. 아자 윌슨, 케이시 플럼 그리고 스카일러 디긴스 스미스이는 선수와 코치가 거의 독점적으로 남성 취향에 맞춰 전통적인 비즈니스 복장을 입었던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과 비교하면 큰 변화입니다(남성 NBA 선수들은 당시 자신만의 패션 위기를 겪고 있었습니다. ~에 따르면 SB네이션).
이제 경기 당일 경기장 입구를 가리키는 스포츠 용어인 WNBA 터널에서는 시크한 남성복에서 영감을 받은 룩이 매우 짧은 반바지, 스틸레토, 가죽 코트와 혼합되어 있습니다.
패션잡지 보그가 이를 포착해 WNBA 터널을 헌정했다. 새로운 활주로토요일 밤에 열리는 올스타전에는 경기 전 패션쇼의 요소가 포함된다.
4월 초안 나는 시작했다 2024년 1번픽 케이틀린 클라크 착용 스트럭처드 새틴 셔츠 Prada와 크리스탈 크롭 탑. 시즌이 끝나기 전 전방십자인대(ACL) 부상을 입기 전 2위인 Cameron Brink는 컷아웃이 있는 매우 패셔너블한 블랙 오프 숄더 가운을 입었고, 7번 시드 Angel Reyes는 반짝이는 회갈색 시상식 가운을 입고 머리 장식을 착용했습니다. 브랜드 호주 브롱크스와 방코.
미국 여자농구협회(Women’s Basketball Association) 선수들은 남성 선수들에 비해 수입이 극히 일부에 불과합니다. 패션과 그에 수반되는 수익성 있는 브랜드 홍보는 여성 연맹 선수들의 수익 창출 잠재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운동선수에 대한 새로운 지지 약속과 일반적으로 전국 여자 농구 리그(National Women’s Basketball League)에 대한 더 많은 관심으로 인해 Christopher Ruff는 WNBA 리그가 관련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 Ruff는 20년 전과 2021년에 Los Angeles Sparks 선수 Lisa Leslie를 본 이후로 WNBA 팬이 되었습니다. 그는 리그에 더 많은 팬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패션은 실제 제품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첫 번째 단계로 사용될 수 있으며, 그것이 바로 게임입니다.”라고 Ruff는 말했습니다.
선수의 옷은 그의 개성과 창의성을 표현할 수 있으며, 이는 평소 농구 경기를 시청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도 공감할 수 있습니다. 터널 의상은 게임 의상을 매칭하기 전 개인의 우아함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많은 운동선수들은 대형 패션 하우스의 문을 두드릴 여유가 없어서 창의력을 발휘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운영하는 패션 홍보 디렉터 펠리사 본(Felisa Vaughn)은 WNBA 스타일리스트들이 대형 브랜드의 후원을 받지 않는 선수들을 위해 이탈리아 직물과 디자인 룩을 소싱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NBA 터널의 모습에 주목했어요.
“그들은 단지 자신의 창의성과 자기 표현을 받아들이고 싶어할 뿐입니다.” 본이 워싱턴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피사 콜리어대형 소매점에서 똑같은 모습을 얻기보다는 여성이나 흑인이 소유하거나 현지 소유 매장에서 취급하는 신흥 브랜드를 우선시합니다.
Vonn은 인기가 높아지는 것은 신흥 디자이너와 패션에 민감한 운동선수들에게 좋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Vaughn은 “현재 상황과 대중 문화 및 커뮤니티의 존경과 찬사를 보는 것은 매우 보람 있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이들 선수들은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많은 성공을 거두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Vaughn은 말했습니다.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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