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더블린에 있는 Whole Foods Market 식료품점에서 로고가 있는 재사용 가능한 쇼핑백.
스미스/가도 컬렉션 | 사진 아카이브 | 게티 이미지
Amazon의 Whole Foods는 모회사가 비용을 보다 면밀히 조사함에 따라 선발 팀의 계획된 개편의 일환으로 회사 직원 중 일부를 해고하고 있습니다.
Whole Foods는 향후 두 달 동안 특정 글로벌 및 지역 지원 팀을 재편할 계획이라고 회사 경영진이 목요일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밝혔습니다. 그 결과 이 고급 식료품점은 해당 팀에서 수백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있다고 회사 대변인이 확인했습니다. Whole Foods Market 대변인은 삭감이 회사의 전 세계 인력의 절반 미만으로 해석된다고 말했습니다.
경영진은 메모에서 “우리는 작업을 간소화하고 작업 방식을 개선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자주 이야기합니다.”라고 썼습니다. “우리는 이전의 운영 및 조직 변화를 통해 이 영역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식료품 산업이 계속해서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모든 소매업체와 마찬가지로 COVID-19 팬데믹 및 계속되는 경제적 불확실성과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건물을 계속 건설해야 한다는 것이 명확해졌습니다. 운영을 더욱 간소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하고, 매장을 지원하는 방법을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변화의 일환으로 9개 지역에서 운영되는 Whole Foods는 6개 지역으로 전환됩니다. 각서에 따르면 이번 조치로 인해 매장이 폐쇄되거나 매장 또는 유통 센터 직원이 유기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대변인은 Whole Foods가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확장하고 제공하기 위해 운영 구조를 조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회사가 거의 50개의 새로운 매장을 개발 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2017년 아마존은 고급 식료품 구매에 137억 달러를 지출하여 업계에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 거대 소매업체는 온라인과 실제 매장에서 식료품을 판매하려는 다년간의 노력을 가속화하기 위해 Whole Foods를 인수했습니다.
Whole Foods는 아마존에 인수된 이후 다른 운영상의 변화를 겪었습니다. 회사 2021년 글로벌 및 지역 마케팅 팀을 통합하고 “계속 성장”하기 위해 기술 팀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기술 제품 및 프로그램 관리자 역할에 집중하도록 전환했습니다.
Amazon의 CEO인 Andy Jassy는 최근 회사 차원에서 비용을 절감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Fresh Supermarket 체인의 확장을 중단했습니다. 일부 Fresh 매장과 Go 계산대 없는 매장도 문을 닫았습니다. 지난 1월 발표된 정리해고 발표에서 아마존 식료품 사업부의 일부 직원이 해고됐다.
그러나 Jassy는 식료품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Amazon의 능력에 대해 확신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Jassy는 지난 주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전자 상거래 대기업이 전통적인 식료품에 더 큰 영향을 미치기 위해 “대규모로 확장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대규모 식료품 형식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체 메모는 다음과 같습니다.
매장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운영 구조 개선
팀원 여러분,
우리는 작업을 간소화하고 작업 방식을 개선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자주 이야기합니다. 우리는 이전의 운영 및 조직 변경을 통해 이러한 영역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식료품 산업이 계속해서 빠르게 발전하고 모든 소매업체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COVID-19 팬데믹 및 지속적인 경제적 불확실성과 같은 문제에 직면함에 따라 이러한 변화를 기반으로 계속 발전해야 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추가 조정을 통해 운영을 더욱 간소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매장 지원 방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운영 구조를 발전시키고 향후 몇 달 동안 특정 글로벌 및 지역 지원 팀을 일부 변경할 것입니다. 우리는 세상에 대한 우리의 영향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보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는 우리가 그 기회를 완전히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9개 영역에서 6개 영역으로 변환 지역당 보다 일관된 매장 수를 제공합니다. 비슷한 크기의 더 적은 수의 지역으로 이동하면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고 지속 가능한 운영을 구현하며 혁신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고객, 팀 구성원 및 공급업체에 제공하는 서비스 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역 지도의 선을 다시 그리면서 일부 매장은 새로운 영역의 일부가 될 수 있지만 이러한 변화로 인해 매장이나 시설이 폐쇄되거나 매장의 지역 관련성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이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아래의 새로운 지역 지도와 운전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팀원들은 빠르면 다음 주에 차기 지구 지도자의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 회사 차원에서 통합 운영 팀 구성 지역별 매장 운영 지원을 글로벌 운영 팀 내의 단일 현장 지원 팀으로 전환합니다. 또한 지역의 공급망 관리 업무를 완화하고 이러한 책임을 글로벌 공급망 팀 내의 새로운 공급망 성과 관리 기능으로 이전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로 매장은 고객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하는 동시에 명확한 운영 우선 순위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및 지원을 표준화할 것입니다.
- 회사 전체의 팀 구성원 및 리더에게 팀 구성원 서비스(TMS) 지원을 홍보합니다. TMS 팀 구조를 재구성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당한 양의 트랜잭션 작업을 제거하여 TMS 팀이 팀 구성원의 경험, 성장 및 개발을 지원하는 데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매장 경영진은 보다 유연하게 작업하고 우선 순위 이니셔티브에 더 많은 시간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많은 글로벌 지원 팀의 구조 수정 및 운영 개선 매장에 보다 효과적이고 시기적절하며 일관된 지원을 제공하고 지원팀이 우선순위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우리는 각 팀과 글로벌 지원 팀 변경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업데이트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하기 위해 매장 및 시설 경영진과 만날 것입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팀원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매장 및 시설 기반 역할은 직접적인 영향을 받지 않지만 매장 및 지원 팀이 함께 작업하는 방식에 약간의 조정이 있을 예정입니다. 일부 글로벌 및 지역 지원 팀의 일부 인력 감축이 있을 예정이며 영향을 받는 사람들은 오늘 추가 정보를 받게 됩니다.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하고 건전하지만 특히 팀원의 삶에 영향을 미칠 때 매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전환을 통해 영향을 받는 모든 팀원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작업 방식을 개선하면 진화하는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가장 영향력 있는 작업에 더 집중하며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를 통해 매장, 팀원 및 공급업체를 더 잘 지원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Whole Foods 시장을 포지셔닝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러한 변화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사람과 지구를 먹여살린다는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진심으로, E-팀
그는 지켜본다: Amazon이 인수한 후 Whole Foods가 어떻게 변했는지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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