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CNN 비즈니스
–
전염병 초기에 사람들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쇼핑객은 새로운 소파, 침대 및 장식을 찾고 부엌과 뒷마당을 리모델링하고 원격 근무 설정에 투자했습니다. 수요가 너무 강해서 글로벌 공급망이 무너지고 상품이 오래 지연되었습니다.
이는 온라인 소매업체 Wayfair의 붐을 의미합니다.
(w) 그리고 Williams-Sonoma와 같은 회사
(WSM)RH
(RH)뒤에 침대 욕조
(삐삐)스택
(OSTBP)및 기타 일련의 가구 및 가정 용품. 직공
(w)회사의 주가는 2020년에 140%나 뛰었습니다.
빨리 앞으로 2년. 지금은 사진이 많이 달라졌다.
인플레이션은 식료품, 휘발유, 집세와 같은 필수품에 대한 지불에 집중하기 위해 임의 구매에서 물러난 저소득 및 중간 소득 쇼핑객을 이용했습니다. 부유한 고객들은 가구 및 기타 상품에서 여행 및 서비스 지출로 지출을 옮겼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이 상승하면서 새 주택에 대한 수요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나는 파산을 원하지 않는다’: 높은 인플레이션은 예상치 못한 비용에 대한 여지를 거의 남기지 않는다
이는 전염병 초기에 매출이 급증한 Wayfair 및 기타 체인에 압력을 가합니다.
Wayfair는 목요일에 6월 30일로 끝나는 마지막 분기 동안 매출이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15% 감소했다고 밝혔다. 또한 활성 고객의 24%를 잃었습니다. 이는 회사가 팬데믹 초기에 얻은 쇼핑객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Wayfair는 분기 동안 3억 7,800만 달러의 순 손실을 보고했습니다.
“주유소와 식료품점의 가격이 소비의 더 많은 부분을 차지함에 따라 고객은 재량 달러가 어디로 가는지 더 관심을 갖게 됩니다. [their] 포트폴리오”라고 Wayfair CEO Neeraj Shah는 목요일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재량적 달러의 많은 부분이 상품에서 서비스, 특히 여행으로 흘러가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Shah는 고객들이 더 저렴한 옵션으로 거래하고 있으며 Wayfair는 수요를 자극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늘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ayfair 주가는 올해 60% 이상 하락했으며 RH 주가는 45%, Bed Bath & Beyond는 57% 하락했습니다. West Elm과 Pottery Barn을 포함하는 Williams-Sonoma는 13% 하락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스타트업이 인공지능을 통해 30만 명의 구직자를 선별합니다.
주식 시장은 연준의 삭감 규모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시장 보고서
전미자동차노조 노조 파인 회장, 스텔란티스 파업 투표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