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an은 “한국에서 윙 밴 트럭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일반적으로 상품은 트럭에서 수동으로 하역된 후 완충 구역(WIP) 또는 창고와 같은 지정된 구역으로 자동 지게차로 운송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한국 영업 본부장. “이제 VisionNav 자율 지게차를 도입하는 것만으로 기업은 도크에서 창고까지 폐쇄 루프 물류에 도달한 다음 다시 적재할 수 있습니다. KOREA MAT에서 우리의 무인 트럭 하역 시연이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솔루션은 VisionNav 자율 지게차, Bright Ice 시스템 및 RCS 로봇 제어 시스템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트럭이 부착되면 Bright Ice 시스템이 트럭의 위치와 접근 방식을 식별하고 정보를 RCS에 전송하며 VisionNav는 자율 지게차를 호출하지 않습니다. VisionNav 지게차는 외부 환경을 쉽게 인식하고 화물 상태를 식별하고 적재 및 하역 모델을 생성하고 정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자율 경로 계획, 트럭 식별, 화물 식별 및 적응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VisionNav는 성능과 환경을 위해 이 시연을 위해 VNP15와 VNP20의 두 지게차를 채택했습니다. 이 두 제품 모두 안전한 주행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1.5m/ s, 최대 2T의 하중을 처리할 수 있으며, 최대 들 수 있습니다. 3m그리고 제공 4.5m 기본적으로 물체 처리 장면의 70%를 차지하는 선택적 마스트. 또한 B-시리즈 지게차에는 종이 롤용 클램프, 고무, 상자, 묶음 등과 같은 다양한 클램프가 장착되어 있어 모양이 지정된 품목을 취급해야 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VisionNav는 “Driverless 기술은 현장에 더 깊숙이 침투하여 사용자에게 가치를 창출해야 하며, 우리는 약 9개의 시리즈의 무인 지게차 제품을 제작했으며 350개 이상의 프로젝트에 착륙했습니다. 한편, 제품과 산업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이를 형성합니다. 우리 제품의 잠재력.”
비비안 혼
한국 영업 책임자
01098352225
[email protected]
소스 VisionNav
“불치의 인터넷 중독.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맥주 전문가. 여행 전문가. 전형적인 분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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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mon은 한국 매장에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