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초 Visa 및 MasterCard 그는 합의에 동의했다 미국 판매자들과 함께 그들은 적어도 가까운 시일 내에 상점이 신용 카드 결제를 처리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를 줄일 것을 약속합니다.
이번 합의로 인해 소매업체는 스와이프 수수료가 높은 카드에 추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메가 보상 프로그램이 포함된 프리미엄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러한 변경 사항이 신용 카드 보상에 영향을 미치거나 판매자가 저축한 금액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전문가들은 이것이 신용카드 사용자에게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는 데 회의적입니다.
그는 이번 합의가 “신용카드 소지자에게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마이클 킨스먼캘리포니아 페퍼다인 대학의 재무 및 회계 명예 교수이자 라구나 비치에서 CPA 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합의는 무엇을 말했습니까?
비자와 마스터카드는 어떠한 잘못도 부인했지만 합의의 일환으로 단기적인 여러 가지 변경 사항에 동의했습니다. 그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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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 회사는 교환율(가맹점이 신용카드 결제를 처리하기 위해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 '스와이프 요금'이라고도 함)을 3년 동안 최소 4bp(0.04%포인트) 인하할 예정입니다.
- 롤오버율은 향후 5년간 현재 평균보다 최소 7bp 낮아야 합니다.
- 판매자는 고객을 다른 결제 방법으로 보다 쉽게 안내할 수 있으며, 더 높은 스와이프 수수료로 프리미엄 신용카드에 추가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영국 데일리 메일(British Daily Mail)에 따르면 이번 합의는 여전히 법원 승인을 받아야 하며 변경 사항은 2024년 말이나 2025년이 되어야 발효될 것이라고 합니다. MasterCard의 성명서.
이는 신용카드 소지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패트릭 페인애리조나 대학교 투산(Tucson)의 개인 및 가족 재정 계획 부교수인 그는 이번 합의로 인해 “급격한 변화”가 일어날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프리미엄 카드 가격이 더 비싸질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카드는 이미 비싸다. 예를 들어, 체이스 사파이어 리저브(Chase Sapphire Reserve)는 공항 라운지 멤버십 이용 및 연간 여행 크레딧 300달러와 같은 혜택에 대해 연간 550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플래티넘 카드의 연회비는 약 700달러입니다.
프리미엄 카드는 판매자에게도 더 비쌉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통과 수수료를 말합니다. 거래당 평균 약 2% 하지만 프리미엄 보상 카드의 경우 최대 4%까지 가능합니다.
이 합의가 승인되면 판매자는 프리미엄 Visa 및 Mastercard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해 고객에게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장에서 그렇게 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에 따르면 이러한 고객에게 더 많은 비용을 청구하기 위해 루루 왕, 일리노이주 에번스턴에 있는 켈로그 경영대학원의 재무 조교수입니다. 일부 고객, 특히 고임금 고객에게 추가 비용을 지불하게 하면 관계가 망가지고 비즈니스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상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몇 가지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구현하기가 큰 고통처럼 보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만약 그들이 이렇게 하려고 한다면 고객 관계는 정말 최악일 것입니다. 그들은 얼굴에 알이 붙을 것입니다”라고 Kinsman은 덧붙였습니다.
신용카드 빚:다시 말하지만, 2024년까지 미국인들은 저축한 금액보다 신용카드 빚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그들은 얼마를 빚지고 있나요?
판매자가 저축한 금액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나요?
Visa와 Mastercard를 허용하는 소매업체도 그렇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소 297억 9천만 달러 절약 소송에서 미국 상인을 대표하는 법률 회사 중 한 곳의 성명에 따르면 합의 후 5년 동안입니다.
이론적으로 판매자는 가격을 낮춤으로써 이러한 절감액 중 일부를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애리조나 대학교의 Payne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중소기업에서 특히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들은 대규모 소매업체의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전문가들은 소비자들이 너무 큰 기대를 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페퍼다인 대학교 명예교수인 킨스먼은 “어쨌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합의)에 대해 알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제가 상인으로서 왜 이러한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겠습니까?”
Visa와 MasterCard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되나요?
비벌리 하조그“부채 탈출 계획: 신용 카드 잔고를 없애고 신용 점수를 높이며 부채 없는 생활을 하는 방법”의 저자는 합의 후 신용 카드 발급자 간에 큰 변화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변화가 “해결책”이 아니며 항상 “라고 말하며 3~5년의 시간 프레임으로 인해 기업이 중요한 변화를 만들 시간이 거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거대한 유람선을 개조하려는 것과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때로는 전환할 준비가 되었을 때 시장이 다시 변합니다.”
그녀에게 경고하나요? 한 신용카드 발급사가 정산 후 변경하기로 결정하면(연 수수료 인상, 특정 혜택 취소 등) 다른 발급사도 뒤따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Hartzog는 “첫 번째 도미노를 기다리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현재로서는 이 (합의가)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렇게 기대하지는 않는다. 설사 그렇더라도 임시방편일 뿐이고 2년 안에 정상화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비자는 합의가 승인되면 “보너스와 신용 접근권”을 유지할 계획이라고 회사의 북미 사장인 킴 로렌스의 말을 인용해 밝혔습니다. 이번주 초 출시. 비자와 마스터카드 대변인은 금요일 정규 업무시간 이후 보낸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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