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정에서 거의 20년이 지난 후, 가장 큰 두 신용카드 발급업체는 소매업체 및 가맹점과 정산 수수료를 낮추는 데 합의했습니다.
교환 수수료(또는 “스와이프”)는 소비자가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할 때 소매업체가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이는 거래 비용의 평균 2%이지만 프리미엄 신용카드의 경우 최대 4%까지 가능합니다.
이 수익은 은행으로 전달되어 캐시백, 포인트, 마일리지 등 카드 소지자에게 제공하는 보상에 사용되며 구매 보호 및 반품 보호와 같은 쇼핑 혜택을 보장합니다.
수수료는 대부분의 상품과 서비스 비용에 포함되어 있으며 신용카드 혜택은 물론 포인트까지 보장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The Points Guy에서는 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계약을 통해 소매업체는 향후 5년 동안 교환 수수료에서 수십억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자와 마스터카드는 금리를 3년간 0.04%포인트, 향후 5년간 평균 0.07%포인트 인하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 계약은 미국 뉴욕 동부 지방 법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이번 합의는 일부 상원의원들이 업계 전반에 걸쳐 신용카드 경쟁법(Credit Card Competition Act) 형태의 법안을 도입하라는 압력을 가하는 가운데 이뤄졌는데, 이 법안은 이 합의가 지속된다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제안된 법안은 소비자와 여행자, 특히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보상을 받으려는 사람들에게 광범위하고 잠재적으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신용 조합, 지역 은행, 지불 카드 네트워크 및 전자 지불 프로세스에 관련된 기타 금융 기관을 대표하는 그룹인 전자 지불 연합(EPC)은 이번 합의를 칭찬하는 성명을 발표하여 새로운 법안의 근거를 더욱 약화시킬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EPC의 CEO인 Richard Hunt는 “가맹점, Visa, Mastercard 및 금융 기관 간의 합의는 수십 년에 걸쳐 이루어졌으며 정부 명령이나 소비자 데이터 보안 및 보상 프로그램을 위태롭게 하지 않고 모든 규모의 기업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더빈-마샬 법안은 논의도, 적법한 청문회도 없었고 여전히 불필요하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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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딕 더빈(Dick Durbin) 상원의원 사무실은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성명 화해 소식이 알려지자 회사는 신용카드경쟁법 통과를 위해 로비에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오늘의 뉴스는 신용카드 네트워크 간의 경쟁을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비용을 낮추기 위해 초당적인 법안인 신용카드 경쟁법을 통과시킬 때가 되었음을 확인시켜 줍니다.”라고 상원의원은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우리는 신용카드 산업에 진정한 경쟁을 불러일으킬 필요가 있습니다. 제가 만든 법안은 비자-마스터카드 이중 독점이 미국 가정과 중소기업에 불균형적으로 피해를 주는 가격 폭리 전술을 종식시키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Visa와 MasterCard가 소매업체와 체결한 계약으로 인해 상황이 전개되고 있는 상황에서 그의 동료들이 법안을 고려하기 위해 그의 뒤에 줄을 서게 될지는 시간이 지나서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소식은 또한 Capital One과 Discover의 합병 발표 직후에 나온 것입니다. 이를 통해 업계에서 세 번째 주요 기업으로서의 입지가 강화되고, 경쟁이 심화되며, 잠재적으로 워싱턴 DC의 입법 필요성이 사라질 것입니다.
여기에는 소비자가 구매에 사용하는 카드 유형에 따라 다른 추가 요금을 적용하는 판매자에게 계약이 문을 열 수 있는지 여부와 같이 명확히 해야 할 몇 가지 미묘한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TPG 창립자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를 포함한 일부 사람들은 이 계약을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단계로 간주합니다. 이번 합의는 소기업의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소비자를 위한 보상 및 보호 형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는 계약의 결과와 계약이 진행됨에 따라 신용카드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계속해서 업데이트해 드리겠습니다. 그동안 TPG의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로부터 오늘 합의에 대한 생각을 들어보려면 아래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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