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ula 1 세계 챔피언 Max Verstappen은 그의 네덜란드 동포인 Delano van te Hoff의 목숨을 앗아간 Spa에서 지역 Formula 1 경주를 재개하는 것이 “전적으로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네덜란드 MP Motorsport 팀의 18세 레이싱 재능인 Van’t Hoff는 쏟아지는 비 속에서 Kemmel과 직접 충돌한 후 van’t Hoff의 차를 볼 수 없는 경쟁자에게 치여 사망했습니다. 무시무시한 Raidillon 코너를 따라가는 직선 도로에 엄청난 양의 물보라가 튀기 때문입니다.
Antoine Huppert가 스파에서 열린 2019년 F2 라운드에서 치명적인 충돌 사고를 낸 지 4년 후, 이 비극은 Eau Rouge와 Raidillon 단지의 미래에 대한 불편한 새로운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변경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열린 바퀴가 서킷이나 코너 조합에 관계없이 가시성을 제한하는 엄청난 양의 물보라를 생성하는 빗 속에서의 1인승 경주의 문제에 다시 초점을 맞췄습니다.
알파인 레이싱의 Formula Regional Europe은 이전 사고에 대한 안전 자동차 기간을 마친 후 한 바퀴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 그랑프리의 토요일 기자 회견에서 Verstappen은 “쉽게 서킷을 비난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대신 왜 경주가 재개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Verstappen은 나중에 네덜란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물론 온 가족과 의회 팀에 조의를 표하는 것은 매우 슬프다”고 말했다. 비아플레이.
Sergio Perez, Red Bull Racing RB19, Max Verstappen, Red Bull Racing RB19, Lando Norris, McLaren MCL60, Nico Hulkenberg, Haas VF-23, Lance Stroll, Aston Martin AMR23, 스프린트 시작 시 나머지 필드
사진: 마크 서튼 / 모터스포츠 사진
“우리는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살펴봐야 합니다. 경주 사진을 몇 장 보았는데 매우 습했기 때문에 이 경주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전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물을 많이 뿌리고 물을 튀기면서 다시 시작하면 아무 것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뒤에 있는 사람들은 잃을 게 없으니 쉽게 빠져나오다가 이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될 사고가 납니다.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스프레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봐야 하고 항상 자동차 안전을 계속 살펴야 하지만 지금은 매우 안타깝습니다.”
한편, 벨기에 그랑프리를 위해 3주 뒤 스파를 방문하게 될 F1은 FIA와 함께 생성되는 스플래시 카의 양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에 대해 협력하고 있다.
Mercedes와 McLaren은 7월 13일 Silverstone에서 새로운 F1 휠 아치의 첫 번째 습한 날씨 테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인터넷 전문가. 공인 TV 애호가. 맥주 전문가. 하드 코어 팝 문화 애호가. 웹 학자.”
More Stories
양키스는 무키 베츠의 글러브에서 공을 찢은 팬을 출전 정지시키고 소아암 환자에게 월드시리즈 티켓을 주었다
노스다코타주, 몬타나주가 FCS 축구 플레이오프에서 상위 10위 안에 들었습니다.
Vikings는 부상당한 Christian Darrisaw를 대체하기 위해 Jaguars LT Cam Robinson을 거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