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Van Hove의 목숨을 앗아간 스파 경주를 재현하는 데 “완전히 필요하지 않음”

Van Hove의 목숨을 앗아간 스파 경주를 재현하는 데 “완전히 필요하지 않음”

Formula 1 세계 챔피언 Max Verstappen은 그의 네덜란드 동포인 Delano van te Hoff의 목숨을 앗아간 Spa에서 지역 Formula 1 경주를 재개하는 것이 “전적으로 불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네덜란드 MP Motorsport 팀의 18세 레이싱 재능인 Van’t Hoff는 쏟아지는 비 속에서 Kemmel과 직접 충돌한 후 van’t Hoff의 차를 볼 수 없는 경쟁자에게 치여 사망했습니다. 무시무시한 Raidillon 코너를 따라가는 직선 도로에 엄청난 양의 물보라가 튀기 때문입니다.

Antoine Huppert가 스파에서 열린 2019년 F2 라운드에서 치명적인 충돌 사고를 낸 지 4년 후, 이 비극은 Eau Rouge와 Raidillon 단지의 미래에 대한 불편한 새로운 질문을 제기했습니다. 변경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열린 바퀴가 서킷이나 코너 조합에 관계없이 가시성을 제한하는 엄청난 양의 물보라를 생성하는 빗 속에서의 1인승 경주의 문제에 다시 초점을 맞췄습니다.

알파인 레이싱의 Formula Regional Europe은 이전 사고에 대한 안전 자동차 기간을 마친 후 한 바퀴로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 그랑프리의 토요일 기자 회견에서 Verstappen은 “쉽게 서킷을 비난하는 것”이라고 말하면서 대신 왜 경주가 재개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받아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Verstappen은 나중에 네덜란드 방송과의 인터뷰에서 “물론 온 가족과 의회 팀에 조의를 표하는 것은 매우 슬프다”고 말했다. 비아플레이.

Sergio Perez, Red Bull Racing RB19, Max Verstappen, Red Bull Racing RB19, Lando Norris, McLaren MCL60, Nico Hulkenberg, Haas VF-23, Lance Stroll, Aston Martin AMR23, 스프린트 시작 시 나머지 필드

사진: 마크 서튼 / 모터스포츠 사진

“우리는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살펴봐야 합니다. 경주 사진을 몇 장 보았는데 매우 습했기 때문에 이 경주를 다시 시작할 필요가 전혀 없었다고 생각합니다.

“물을 많이 뿌리고 물을 튀기면서 다시 시작하면 아무 것도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뒤에 있는 사람들은 잃을 게 없으니 쉽게 빠져나오다가 이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될 사고가 납니다.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스프레이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봐야 하고 항상 자동차 안전을 계속 살펴야 하지만 지금은 매우 안타깝습니다.”

한편, 벨기에 그랑프리를 위해 3주 뒤 스파를 방문하게 될 F1은 FIA와 함께 생성되는 스플래시 카의 양을 줄이기 위한 솔루션에 대해 협력하고 있다.

Mercedes와 McLaren은 7월 13일 Silverstone에서 새로운 F1 휠 아치의 첫 번째 습한 날씨 테스트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