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UPS 노동자들은 노조가 파업을 소집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UPS 노동자들은 노조가 파업을 소집할 수 있도록 승인했습니다.

United Parcel Service 노동자들은 그들의 노조인 Brotherhood International이 현재 계약이 만료된 후 이르면 8월 1일에 파업을 선언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고 금요일 노조가 발표했습니다.

Teamsters는 미국에서 325,000명 이상의 UPS 직원을 대표하며 회사 전체 직원 수는 약 450,000명입니다. 노동 조합 말했다 97% 찬성 파업 허가.

많은 노조가 협상 테이블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투표권을 가지고 있지만 훨씬 적은 수의 노조가 끝까지 따라갑니다. UPS는 성명에서 “결과가 파업이 임박했음을 의미하지 않으며 어떤 식으로든 현재 사업 운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며 “합의에 도달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UPS 파업은 경제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Pitney Bowes Parcel Shipping Index에 따르면 이 회사는 미국에서 매일 배송되는 수천만 개의 패키지 중 약 4분의 1을 처리합니다. 그리고 최근 몇 년 동안 UPS 경쟁이 치열해졌지만 경쟁업체는 손실된 용량을 신속하게 교체하기가 어려워 일부 고객은 어려움에 처하고 다른 고객은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90%가 차 있는 위장에 25%의 음식을 넣으려고 하면 어떻게 될까요?” 테네시 대학의 글로벌 공급망 연구소(Global Supply Chain Institute) 연구원이자 전 UPS CEO인 Alan Amling은 말했습니다.

양측은 지난 4월 국가 계약 협상을 시작한 이후 여러 가지 문제에 대해 임시 합의에 도달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다음을 포함한 열 안전에 대해 합의했습니다. 에어컨의 상태 1월부터 시작되는 새 트럭에는 기존 트럭용 추가 팬과 통풍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협상가들은 아직 급여 인상을 처리하지 않았으며, Teamsters는 회사의 강력한 전염병 시대 성과로 인해 기한이 지났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조정 순이익은 2019년에서 작년에 비해 70% 이상 증가했습니다.

노조는 또한 보통 주말에 일하는 운전자 계층에 대한 급여 차이를 재고하는 데 초점을 맞췄습니다.

2020년에 이 직책을 시작한 UPS CEO Carol Twomey는 최근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실적발표 UPS는 “몇 가지 주요 문제”에 대해 노조를 준수했습니다. 그녀는 외부인들이 협상 중에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많은 소음”에 너무 많은 형평성을 부여해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2021년 노조 회장 선거 운동에서 그의 전임자인 James P. Hoffa가 고용주에 대해 지나치게 유화적이라고 반복해서 비난한 Teamsters 지도자 Sean O’Brien의 정치적 입장이 회담에 임박해 있습니다.

O’Brien 씨는 Hoffa 씨가 본질적으로 2018년 노조원들이 거래에 반대표를 던진 후 UPS 직원들에게 양보 계약을 강요했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는 호파와 동맹을 맺은 후보인 대선 상대가 파업 가능성이 낮다고 비판했다.

Mr. O’Brien은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후보자 토론.

O’Brien 씨는 작년에 사장으로 취임한 이후 UPS에 대해 대체로 공격적인 입장을 유지해 왔습니다. 오브라이언은 지난 10월 자신의 입후보를 지지한 개혁 단체인 민주연합을 위한 팀스터(Teamsters for a Democional Union) 운동가들에게 “이번 UPS 협약은 조직 노동에서 결정적인 순간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UPS 기사에 대한 보상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경쟁사보다 높습니다. UPS는 4년 경력의 풀타임 배달 기사가 시간당 평균 42달러를 벌고, 패키지를 분류하는 아르바이트 직원은 30일 후 평균 시간당 20달러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룹은 건강 관리 및 연금 기부금을 포함하는 동일한 혜택 패키지를 받으며 풀타임 운전자의 경우 연간 약 $50,000의 가치가 있다고 회사는 말합니다.

전체 급여 수준과 함께 노조는 2018년 계약에 따라 생성된 운전자 범주를 제거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이 범주가 증가하는 주말 배달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어떤 날, 특히 토요일에 운전하면서 어떤 날에는 패키지 분류와 같은 작업을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근로자를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팀스터는 그 노동자들이 하이브리드 방식을 따르지 않았고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다른 정규직 운전자보다 적은 비용으로 정규직으로 운전했다고 말했습니다. 회사 측은 주말 기사의 급여가 풀타임 정규 기사의 기본급의 약 87%에 달하며 일부 직원은 하이브리드 형태로 근무했다고 밝혔습니다.

파업이 발생하면 전자상거래 주문과 같은 소비자 배송이 가장 먼저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공급망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일부 공급업체는 자동차 부품과 같은 상품을 제조업체에 신속하게 배송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며, 이로 인해 생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짧은 타격이라도 UPS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오랫동안 회사에 전적으로 의존해 왔지만 1997년 Teamsters가 마지막으로 공격한 이후 변화가 시작되었다고 Amling은 말했습니다. 2주가 조금 넘게 지속된 이 파업 이후 더 많은 고객이 여러 운송업체와 협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는 전자상거래의 부상과 선택할 수 있는 경쟁자의 부족으로 가려졌지만 오늘날 회사는 그렇게 운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니라즈 축치 보고서 준비에 기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