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Launch Alliance는 이전 계획대로 2023년에 차세대 Vulcan 로켓의 데뷔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회사 CEO인 토리 브루노(Tori Bruno)는 연기를 발표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X에서 일요일. United Launch Alliance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네버럴 우주군 기지에서 리프트 부스터의 첫 비행을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브루노는 회사가 습식 리허설로 알려진 전체 로켓의 연료 공급 테스트를 완료하려고 시도한 후에 이 발표를 했습니다.
브루노는 “차의 성능이 좋았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지상 시스템에 몇 가지 (일상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수정 중입니다.) 오랫동안 일정을 진행했기 때문에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첫 비행 전에 전체 WDR을 원하므로, 아마도 크리스마스 이브에 끝날 것 같아요. Peregrine Next Window 1월 8일이에요.”
Peregrine은 NASA의 과학 실험 및 기타 탑재물을 달에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Astrobotic이 제작한 로켓의 주요 탑재물인 달 착륙선입니다. 달에 도달하고 이상적인 조명 조건에서 착륙을 시도할 수 있는 특정 발사 창이 있습니다.
Bruno의 의견에 따르면 Vulcan의 연료 공급을 위한 지상 시스템(1단계 추진제는 United Launch Alliance가 이전에 작업한 적이 없는 메탄)을 수정하는 작업이 또 다른 연료 공급 작업을 방지할 만큼 충분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12월 말 로켓 발사를 앞두고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발사 시도는 늦어도 1월 8일 이전에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가벼운 리듬
10년 전 미국 발사 산업을 장악했던 United Launch Alliance에게는 올해가 부진한 해였습니다. 회사는 올해 6월에 Delta IV Heavy 로켓을 이용한 비밀 NROL-68 임무, 9월에 National Reconnaissance Office의 Atlas V 로켓을 이용한 “Silentbarker” 임무, 그리고 2개의 Project Kuiper 위성 등 3개의 로켓만 발사할 예정입니다. 10월 Amazon Atlas V용.
이는 록히드마틴과 보잉의 로켓사업부가 합병된 2006년 회사 창립 이후 가장 낮은 총 발사 횟수다.
총합이 낮은 이유 중 하나는 United Launch Alliance가 역사적인 Delta 및 Atlas 로켓 함대에서 SpaceX의 Falcon 9 및 Falcon Heavy와 같은 다른 상업용 제품과의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Vulcan으로 전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사일. Vulcan은 정기적으로 비행을 시작하면 수요가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또 다른 요인은 Falcon 로켓의 저렴한 비용과 신뢰성으로 인해 United Launch Alliance의 상업용 및 정부 발사 작업이 중단되었다는 것입니다. SpaceX는 United Launch Alliance가 경쟁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지난 10년 동안 꾸준히 상승했습니다.
브루노는 2023년에 3개의 로켓만 발사한 반면, SpaceX는 올해 동안 3일 동안 3개의 로켓을 몇 차례 발사했습니다. SpaceX는 올해를 95~100건의 발사로 마무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