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6번이나 지연되었음에도 불구하고 Ubisoft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Yves Guillemot는 Skull and Bones에 대해 너무나 자신감이 있어서 무서운 “AAAA”라는 별명을 불러일으키는 운명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기억하는 마지막 개발자는 슬픈 결말을 가진 게임인 The Callisto Protocol을 개발한 불운한 Striking Distance Studios였습니다.
Guillemot는 전화 질의응답 세션에서 이 논평을 했습니다(감사합니다. VGC), 회사의 2024회계연도 3분기 매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지식이 풍부한 한 전화인은 Skull and Bones가 라이브 서비스 형식을 따르는 것 같다고 제안했으며(최근 1년차 로드맵 공개) Ubisoft가 출시일에 70달러를 청구하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무료. 플레이 모델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Guillemot는 크기, 완전한 성격, 수준 높은 광택 및 품질이 70달러의 가격표의 가치가 있다고 주장했는데, 이는 최근 CEO에게서 본 것 중 가장 오만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는 자랑스럽게 다음과 같이 발표했습니다. “Skull and Bones가 완전한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큰 게임이며, 우리는 사람들이 이 게임이 얼마나 광범위하고 완전한지 실제로 알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완전한 트리플…쿼드러플 게임입니다. – 장기적으로 결과를 낼 수 있는 게임이다.”
Skull and Bones가 이 미지의 세계에서 어떻게 살아갈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PS5에서 2월 16일 게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이번 주말 오픈 베타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어느 쪽이든 Guillemot의 주장이 얼마나 진실인지 알아내기 위해 더 이상 기다릴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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