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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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isoft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엔가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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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콘솔 세대의 어느 시점에서 Ubisoft는 영혼을 잃었습니다. 2015년에 시작된 단편적인 침식 과정이었으며, 마침내 스튜디오의 게임 내 NFT의 비동적 롤아웃과 여섯 번째 지연 사이에서 정체성이 완전히 무너졌습니다. 두개골. Ubisoft는 40년 동안 AAA의 성공을 거두었고 그 이름에 대한 이상한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으며 유럽 혁신의 기둥이었습니다. 무슨 일이야 그는 이제 유비소프트?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유비소프트

Ubisoft는 대부분의 게이머가 살아온 것보다 더 긴 회사였습니다. Prince of Persia, Far Cry, Trackmania, Toms Clancy, Rabbids, Rayman, Just Dance는 물론 Assassin’s Creed와 같은 인기 있는 프랜차이즈를 포함하여 수백 개의 게임을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Summer Game Fest 쇼에서 Massive Entertainment의 대형 라이센스 게임에 대한 입찰을 받았습니다. 아바타: 판도라즈 프론티어 그리고 스타워즈 무법자, 뿐만 아니라 실제로 꽤 좋아 보이는 새로운 2D Prince of Persia 게임의 적절한 모습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우리는 속편, 직접 서비스 게임 및 모바일 타이틀을 보았습니다. XDefiant 바다 판자집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친 후 본 팀 기반의 무료 슈팅 게임입니다. 두개골 – 2017년과 2018년에 실제로 플레이했지만 이후 망각으로 강등된 라이브 서비스 게임. 그런 다음 처음에는 많은 모바일 게임이있었습니다. 다시 분할 그리고 Assassin’s Creed 코드네임 Jade그리고 새로운 승무원 게임, 모터페스트 크루. Ubisoft의 또 다른 TV 쇼와 Assassin’s Creed VR도 살펴보았습니다. Summer Game Fest의 최악의 이벤트와는 거리가 멀었지만 사람들이 Ubisoft에 대해 흥분하는 데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자,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얘기해 봅시다.

2015년 Ubisoft의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유니티 지난 11월에 출하되었으며 현재까지 시리즈 중 가장 빈약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제작된 최초의 Assassin’s Creed 게임이었으며 Ubisoft는 모든 면에서 이를 능가했습니다. 외로움 시각적 및 기계적 결함으로 가득 차 있었고 출시 당시 플레이할 수 없었기 때문에 Ubisoft는 게임에 대해 공개적으로 사과하고 결국 무료 DLC를 출시했으며 동시에 수정 사항을 맹렬히 출시했습니다. 같은 해에 Ubisoft가 데뷔했습니다. 감시견너무 — 그리고 그 게임은 특히 2012 티저 예고편과 비교할 때 시각적 관점에서 실망했습니다.

이 시점까지 Ubisoft는 매년 Assassin’s Creed 케이던스를 진행하여 2009년부터 매년 하나의 메인 라인 항목을 출시했습니다. 협회 2015년과 2016년에 Ubisoft는 시리즈 피로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으며 프랜차이즈 지원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평가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특히 프로듀서 Jed Raymond는 2014년 10월에 Assassin’s Creed와 Ubisoft를 완전히 떠났습니다. 외로움 재해.

모터페스트 크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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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소프트

프랑스 미디어 투자자 그룹인 Vivendi가 Ubisoft 인수를 시도한 무대였습니다. Vivendi는 2015년에 스튜디오에서 주식을 매입하기 시작했고 Ubisoft CEO Yves Guillemot는 E3와 그 이후 무대에서 독립성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주장하면서 공격에 반대하는 홍보 스턴트를 진행했습니다. 한편, 1986년 유비소프트를 창업한 기유모트 일가는 자체 매입을 통해 비벤디와 함께 스튜디오에 대한 지배력을 높였다. 전투는 2018년 Vivendi가 Ubisoft의 모든 주식을 약 25억 달러에 매각하기로 합의하면서 끝났습니다. 이 거래는 Vivendi가 소유권의 상당 부분을 Ubisoft의 기존 투자자이자 세계 최대 비디오 게임 회사 중 하나인 Tencent에 매각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 동시에 중국의 Ubisoft와 Tencent는 Ubisoft의 게임을 중국의 PC 및 모바일 장치에 제공하는 전략적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Ubisoft에 대한 Tencent의 지분은 크게 증가했으며 현재 자체 스튜디오 지분 외에도 Guillemot Brothers Limited의 49.9%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서 2019년 사이에 Ubisoft의 창의적인 결과물에서 이 재정적 혼란의 시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bisoft는 기존 프랜차이즈의 항목을 지속적으로 출시했지만 예전처럼 독창적이고 장르를 바꾸는 히트작을 개발하지는 않았습니다. 스튜디오는 일종의 해안이었습니다. 2019년에 Ubisoft는 다음을 포함하여 라인업에서 여러 대형 게임을 연기했습니다. 두개골, 다시 — 그리고 경영진은 릴리스 사이에 속도를 더 늦추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Ubisoft는 조직적인 성적 비행과 성차별에 대한 심각한 혐의에 직면했고 소수의 오랜 지도자들이 해고되거나 사임했습니다.

다시 분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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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소프트

2021년 투자자 콜에서 Ubisoft의 CFO는 회사가 무료 게임 및 모바일 게임 라이브러리를 구축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이후로 Ubisoft는 모바일 게임인 Rainbow Six, The Division 및 Assassin’s Creed를 개발하고 기존 프랜차이즈와 신규 프랜차이즈의 라이브 서비스 반복에 집중하는 등 그렇게 해왔습니다. Ubisoft는 또한 게임 내 NFT를 하나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노력했습니다. 아니요.

최신 Assassin’s Creed 게임, 발할라 그리고 서사시, 그들은 괜찮았지만 Far Cry와 같은 오픈 월드 부풀림으로 인해 다양성이나 혁신이 거의 없는 매우 큰 세계를 제공했습니다. 스튜디오의 최신 발표에는 라이선스 게임, 다이렉트 서비스, 모바일 항목 및 소액 결제를 위한 특별 제안이 포함되며 Assassin’s Creed는 이러한 범주의 대부분을 대표합니다. Ubisoft의 목록에서 가장 흥미로운 Assassin’s Creed 타이틀은 신기루, 10월에 출시될 다음 주요 항목입니다. 처음에 DLC의 일부로 구상되었던 강렬한 Assassin’s Creed 경험입니다. 발할라, 지도가 포함되어 있고 먼저 스텔스 전투로 복귀하여 시리즈의 뿌리에 대한 찬사입니다. 최근 게임의 60+ 대신 최대 15시간 정도인 오리지널 Assassin’s Creed처럼 보이며 지난 8년 동안 Ubisoft 게이머들이 찾고 있던 종류의 것 같습니다. 불행히도 Ubisoft는 그렇게 보지 않고 게임에 대해 $50만 청구합니다. 게이머에게는 나쁜 일이 아니지만 Ubisoft가 70달러를 청구할 때 모터페스트 크루그것은 스튜디오가 물질보다는 게임 크기와 유료 DLC 측면에서 가치를 보는 방법에 대해 말합니다.

XDefi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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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소프트

나에게, 신기루 범위에서 뒤로 물러나는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지만, 글로벌 시장을 위한 무료 플레이 경험과 모바일 게임을 구축하려는 Ubisoft의 광범위한 계획에서는 우연처럼 느껴집니다. 스튜디오는 자신의 목소리를 찾고 전체 장르의 방향을 다시 바꿀 수 있는 여지가 있는 르네상스의 정점에 있을 수 있지만 소액 결제와 오픈 월드 횡설수설이 그렇게까지 밀어붙일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Ubisoft는 고급 게임 세계에서 수익성이 좋은 이상한 회사였지만 스튜디오가 뜨거운 수익 창출 트렌드를 쫓고 다른 제작자의 혁신에 의존함에 따라 이러한 설명이 모두 빠르게 사라지고 있습니다. 신기루 회계 목표보다는 품질 디자인을 쫓는 Ubisoft의 한 가지 경로를 나타냅니다. 같은 게임 XDefiant 다른 잠재력을 완전히 나타냅니다. 수익성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 Ubisoft와 같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