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soft는 “사용하지 않는” Ubisoft 계정을 취소하여 구매한 게임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를 비활성화합니다.
Twitter의 한 사용자에 따르면 Ubisoft로부터 계정 정지를 중지하는 링크를 클릭하지 않으면 구매한 모든 게임을 포함하여 일정 기간이 지나면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경고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유비소프트 지원팀은 트위터에 “사진 이메일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계정에 로그인하고 이메일에 제공된 계정 잠금 해제 링크를 선택하면 계정 잠금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이전에 이 문제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Ubisoft는 GDPR 규정으로 인해 회사가 “현지 데이터 보호법을 준수하기 위해 비활성 계정을 폐쇄”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는 문제의 계정이 사용되지 않을 것이라고 믿을 만한 강력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유비소프트 홈페이지.
Ubisoft는 또한 4년 동안 연결된 구매가 있는 계정을 삭제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사용자에게 보낸 위의 이메일은 그와 모순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메일은 디지털 권한 관리 및 디지털 게임과 관련된 문제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디지털 생태계에서 계정을 해지하려는 시기는 전적으로 회사의 재량에 달려 있으며 겉보기에는 의지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디지털 전용 타이틀을 게시하는 Ubisoft와 같은 퍼블리셔가 해당 타이틀의 판매를 철회하기로 결정한 경우 계정을 빠르게 닫을 수 있으므로 디지털 계정에 저장하는 것이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보존 방법이 아니라는 점을 강조합니다.
Video Game History Foundation은 Software Preservation Network와 제휴하여 최근 미국에서 출시된 클래식 비디오 게임의 87%가 “심각한 위험”에 처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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