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W의 Sean Fine 회장은 수요일 늦게 루이빌에 있는 켄터키 트럭 공장에서 약 9,000명의 근로자가 기습 파업을 벌였다고 Detroit Free Press가 확인했습니다.
UAW Local 862의 사장인 Todd Dunn은 오후 6시 10분 Free Press에 자신이 회의에 소집되었으며 직원들이 곧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근무 교대가 저녁 6시에 시작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지금 연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 파업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다음 지렛대로 선택되었습니다. 우리는 지도부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이제 일어서서 우리의 의무를 다할 때입니다.”
Dunn은 Free Press와의 인터뷰에서 UAW의 9,000명 남짓한 회원들이 이 순간을 오랫동안 준비했으며 파업의 성공을 돕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노조 관계자들이 오후 6시 25분에 공장을 견학한 뒤 줄을 끊고 노동자들에게 평화롭게 퇴장하라고 지시한 후 수천 명의 노동자가 예고도 없이 오후 6시 30분에 직장을 떠났다고 공장 내부 소식통이 프리에 확인했다. 그는 압박한다.
Kentucky Truck은 Ford F-Series Super Duty, Ford Expedition 및 Lincoln Navigator를 제조합니다. Super Duty는 Dearborn 자동차 제조업체가 판매하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UAW, 250억 달러 규모 공장 폐쇄
회사는 수요일에 이 멋진 부지가 현재 포드의 가장 큰 공장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공장 중 하나라고 확인했습니다. 이곳에서 제조된 차량은 연간 25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한다고 포드는 수요일 보도자료에서 밝혔습니다.
UAW는 오후 5시 44분에 X(이전에는 Twitter로 알려짐)에 긴급 경보를 게시했으며 조회수 16회, 좋아요 4회, 재게시 횟수 1회를 받은 후 삭제되었습니다. “속보: 포드의 유명하고 수익성이 높은 켄터키 트럭 공장의 UAW 회원 8,700명이 포드가 추가 교섭 조치를 거부하자 파업에 동참했습니다. 근로자들은 이제 직장을 떠나고 있습니다. 일어서세요!”
그러다가 오후 6시 30분에 UAW는 파업을 알리는 이전 메시지를 다시 게시했습니다.
이는 수익성이 높은 제품이 예고 없이 사용되는 등 자동차 제조업체에 비해 가장 영향력 있는 조치입니다. 계약 만료 후 포드, 제너럴 모터스, 스텔란티스를 상대로 한 UAW 파업은 9월 14일 오후 11시 59분부터 시작됐다. 2만 명 이상의 자동차 산업 종사자들이 전국적으로 피켓 시위를 벌이고 있고, 자동차 공장과 예비 부품 창고의 폐쇄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와 공급업체의 해고가 추가적인 파급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UAW: ‘우리는 완전히 명확했습니다’
UAW는 오후 6시 35분에 보도 자료를 통해 “예고 없이 8,700명의 UAW 회원이 오늘 오후 6시 30분(동부 표준시)에 직장을 떠났고 포드 자동차 회사의 인기 있고 수익성이 높은 켄터키 트럭 공장을 폐쇄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포드가 추가 교섭을 거부하자 파업이 발생했습니다.
UAW는 성명에서 “이번 놀라운 움직임은 UAW의 Stand Up Strike 캠페인의 새로운 단계를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전 파업 확대는 노조가 미리 정한 기한에 이뤄졌다. 이번 파업은 포드, 제너럴모터스(GM), 스텔란티스의 계약 만료로부터 4주가 채 되기 하루 전이다.”
파인은 수요일 늦게 성명을 통해 “우리는 매우 명확했고 충분히 기다렸지만 포드는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며 “이제 포드와 나머지 빅 브랜드들과 공정한 계약을 맺을 때”라고 말했다. 3. 가능하다면.” “4주 후에 이 수익성이 매우 높은 공장을 폐쇄하는 8,700명의 근로자가 그들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슈퍼듀티 파업은 ‘매우 무책임’
UAW의 파업 움직임에 대해 디어본 자동차 제조사는 성명을 통해 수익성 있는 공장을 목표로 한 노조의 결정은 “매우 무책임하지만 ‘명예 훼손’을 통해 디트로이트 3를 몇 달간 부상 상태로 유지하겠다는 노조 지도부의 전략을 고려할 때 놀라운 일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산업은 엉망이다.’ 포드는 “이미 세계 어디에서나 가장 높은 임금을 받는 제조업 근로자 중 하나인 UAW를 대표하는 57,000명의 근로자들의 삶의 질에 긍정적이고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훌륭한 제안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포드는 임금과 수당에 대한 진전을 이루면서 “향후 몇 년 안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인 합작 배터리 공장에 대해 이번 주에 선의로 협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Ford는 “UAW가 공개적으로 최고의 제안이라고 설명한 켄터키 트럭 공장 파업은 우리 직원, 공급업체, 딜러 및 상업 고객에게 심각한 결과를 초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rd는 “공장의 약 9,000명의 직접 직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 외에도 이번 작업 중단은 약 12개의 추가 Ford 사업장과 100,000명 이상을 고용하는 수많은 기타 공급업체 사업장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포함하여 고통스러운 여진을 초래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대불황 이후 포드가 UAW 일자리를 추가하고 미국에서 모든 대형 트럭을 조립한 유일한 자동차 제조업체라는 점을 고려하면 UAW의 이번 결정은 매우 잘못된 것입니다.”
루이빌을 대표하는 민주당 의원 Morgan McGarvey는 이전에 트위터로 알려진 사이트에 다음과 같이 게시했습니다. “나는 파업에 나선 우리 형제자매들 @UAW와 함께합니다. Local 862는 Ford의 북미 수익의 54%를 책임지고 있으며, 그 직원들 공정한 계약, 혜택 및 임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좋고 안전한 근무 조건. “루이빌은 유니언 타운이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포드는 배터리 공장 운영 방법과 은퇴 보장에 대한 협상을 계속하고 있다고 UAW가 이번 주 최우선 과제로 언급한 문제라고 포드 소식통이 수요일 늦게 밝혔습니다.
포드는 수요일 오후 UAW로부터 전화를 받아 노조 관계자들이 개선된 경제적 제안을 원한다고 포드와의 만남을 요청했다고 포드 소식통은 전했다. Fine과 UAW의 Chuck Browning 부사장은 전체 협상팀과 함께 Ford의 글로벌 본사로 가서 2층에서 만났다고 Ford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포드 소식통은 그들이 도착하여 포드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물었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오후 5시 30분쯤이었다고 말했다.
포드 협상가들은 UAW에 경제성을 위한 추가 공간이 많지 않으며 즉시 업데이트된 제안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때 포드 관계자는 “션(파인)이 일어나 ‘그게 전부라면 KTP(켄터키 트럭 공장)를 잃은 셈이다”라고 말했다고 한다. 포드 관계자는 “그것으로 회의가 끝났다”고 말했다.
포드는 파업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이번 조치는 적어도 12개 이상의 다른 시설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은 2023년 협상 기간 동안 UAW에 대한 포드의 제안 중 일부입니다.
- 임금: 8월 말, 포드는 계약 기간 동안 15% 인상을 제안했습니다. 10월 3일에는 비준 시 즉시 두 자릿수 증가와 함께 “20% 이상”을 제안합니다.
- 콜라:8월: 포드는 COLA 회수 대신 일시불로 12,000달러를 제안했습니다. 10월 3일: “인플레이션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전통적인 COLA가 도입됩니다.
- 수업을 없애다: Ford는 Rawsonville Components와 Sterling Axle의 직원들이 가장 높은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급여 수준을 없애겠다고 제안했습니다.
- 일시적인: 첫 번째 제안은 급여를 $20(현재 $16.67)로 인상하고 전체 추천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10월 3일 제안은 시간당 21달러, 처리 기간 90일, 전체 검증 보너스 및 수익 공유입니다.
- 은퇴: 401(k) 기여금이 증가했지만 두 제안 모두 확정 혜택 계획 롤백은 없습니다.
이 개발 스토리에 대한 업데이트는 freep.com에서 다시 확인하세요.
Free Press 기자 Jimmy L. LaRue가 이 보고서에 기고했습니다.
Phoebe Wall Howard에게 연락하세요: 313-618-1034 또는 [email protected]. 트위터에서 그녀를 팔로우하세요 @phoebesaid.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