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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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W, 중서부 공장 3곳에서 파업 시작

UAW, 중서부 공장 3곳에서 파업 시작

수천 명의 전미자동차노조 조합원들이 금요일 중서부 3개 주에 있는 3개 공장에서 파업에 돌입했습니다. 이는 디트로이트의 3개 자동차 제조업체 모두에 영향을 미치는 최초의 동시 파업이었습니다.

제너럴모터스(GM), 포드자동차, 크라이슬러의 모회사인 스텔란티스 등 노조와 회사들은 현재 계약이 목요일 오후 11시 59분에 만료되면서 새로운 단체협약에 대한 협상이 교착상태에 빠졌다.

마감일이 다가오자 노동자들은 항의하기 위해 미시간, 미주리, 오하이오에 있는 대상 공장으로 걸어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이번 파업으로 인해 각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유한 공장 한 군데가 가동되지 않고 자동차 제조업체가 다른 지역의 생산을 중단하게 되어 중서부 전역의 공장 도시 지역 경제가 흔들릴 수 있습니다.

숀 파인 노조위원장은 목요일 저녁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에서 “우리는 새로운 전략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엄선된 지역 주민들에게 일어나 파업을 촉구합니다.”

노조는 창립 이래 88년 동안 한 자동차 제조사를 대상으로 파업을 벌였고, 그 중 소수는 몇 주 동안 생산을 중단했다. GM 공장은 회사와 노조가 새로운 계약에 합의하기 전까지 2019년 40일 동안 가동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파업이 예정된 공장은 제너럴모터스(GM), 포드, 스텔란티스의 전체 노조 공장과 UAW 회원 15만 명 중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그러나 이 제한된 파업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Ford Bronco SUV 및 Chevrolet Colorado 미니밴과 같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 트럭을 생산하기 때문에 자동차 제조업체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파인 씨는 계약 합의가 여전히 어렵다면 파업이 더 광범위하게 확대될 수 있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Fine은 터프한 말투와 어려운 제안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전 전국 노동 관계 위원회(National Labor Relations Board) 위원이자 디트로이트의 노동 변호사인 Dennis Devaney가 말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공장에는 GMC 캐년과 콜로라도를 만드는 미주리주 웬츠빌에 있는 GM 공장과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랭글러를 만드는 오하이오주 톨레도에 있는 스텔란티스 공장이 포함됩니다. 레인저 트럭과 함께 브롱코를 생산하는 웨인에 있는 포드의 미시간 조립 공장에서는 근로자들만 조립 구역과 페인트 공장을 나갈 것이라고 파인 씨는 말했습니다.

노조에 따르면 제너럴모터스(GM) 공장은 시간제 근로자 3,600명을 고용하고, 스텔란티스 공장은 5,800명을 고용하고 있다. 노조는 미시간주 포드 조립공장 근로자 약 3300명이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노조는 지난 4년간 3사 CEO의 보수가 평균 이만큼 인상된 점을 지적하며 향후 4년간 40%의 임금 인상을 요구했다.

올해 노조위원장으로 취임한 파인 씨는 인플레이션에 대응해 임금을 인상하는 생활비 조정, 근로시간 단축, 연금과 의료보험 개선, 취업 능력 등 고용 안정 대책도 요구했다. 일하다. 폐쇄하려는 공장을 공격합니다. 또한 그는 신입 직원을 시간당 약 17달러로 시작하고 UAW의 최고 임금인 시간당 32달러까지 오르는 데 8년이 걸리는 급여 규모를 변경하기를 원합니다.

지금까지 제조업체들은 임금의 절반 정도를 파인 씨에게 만났지만 다른 요구 사항은 거의 모두 반대해 왔습니다.

GM은 목요일 자사의 최신 제안에는 첫해 10% 인상과 생활비 조정을 포함하여 새 계약 기간 동안 20% 급여 인상이 포함되어 있지만 나이가 많은 직원에게만 적용된다고 밝혔습니다. GM은 또한 신규 직원이 4년 근무 후 최고 급여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GM CEO 메리 T. 바라(Mary T. Barra)는 목요일 밤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우리는 설득력 있고 전례 없는 제안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이것은 당신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 임금 인상, 고용 안정, 장기적인 안정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노조의 요구 사항 대부분 또는 전부를 충족하면 회사가 전기 자동차로 전환하는 데 수백억 달러를 투자했기 때문에 회사의 전망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우리는 회사를 변화시키는 길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계속 투자하지 않으면 입지를 잃게 될 것이며 이러한 상황은 빠르게 일어날 것입니다. 파업에서는 누구도 승리할 수 없습니다.”

포드와 스텔란티스도 마감일 48시간 전에 새로운 제안서를 노조에 제출했지만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바이든 행정부는 목요일 바이든 대통령이 파인 총리 및 자동차 회사 대표들과 협상 상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백악관 고위 관계자는 바이든이 세부 사항에 대해 기업이나 노조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당사자가 테이블에 머물면서 근로자들이 공정한 계약을 맺도록 독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훨씬 더 높은 임금과 새로운 혜택을 요구하는 노조의 요구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부진하고 UAW가 기업의 생존을 돕기 위해 큰 양보를 받아들여야 했던 지난 20년과는 크게 다른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 GM, Ford, Stellantis는 기록에 가까운 이익을 보고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포드는 37억 달러, 제너럴모터스는 50억 달러를 창출했다. Stellantis는 110억 유로(약 119억 달러)의 수익을 보고했습니다.

크라이슬러에서 전기기사로 성장하고 노조 운영 부문에서 일한 뒤 대통령에 당선된 파인 씨는 올해 계약 협상에서 더욱 공격적이고 대결적인 접근 방식을 약속하며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그는 노조원들에게 한 연설에서 자동차회사 CEO들의 연봉을 자주 강조했다. 작년에 Barra 씨는 2,900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Ford의 Jim Farley는 2,100만 달러를 받았고 Stellantis의 사장 Carlos Tavares는 약 2,500만 달러 상당의 패키지를 받았습니다.

파업이 확대되면 새 차량의 출시가 방해되고 가격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장기 파업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급망에도 영향을 미치고 근로자들이 노조로부터 파업 수당으로 주당 500달러를 받고 살아가기 때문에 다른 회사에도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은 여전히 ​​대유행의 지속적인 영향을 다루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생산이 중단되면서 차량 공급이 급감했다. 국산차주 2019년 말 재고량의 약 4분의 1 수준이다.

마이클 D. 공유하다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