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4,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UAW-Ford 직원, 새 계약 비준

UAW-Ford 직원, 새 계약 비준

  • Ford Motor Company의 United Auto Workers 회원들은 새로운 노동 계약을 비준했습니다.
  • 대다수의 Ford 시설은 GM 및 Stellantis와 마찬가지로 최소 25%의 급여 인상을 포함하는 거래를 압도적으로 승인했습니다.
  • 이번 계약 비준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노조가 잠정적인 합의에 도달한 지 몇 주 만에 이루어졌으며 UAW가 목표로 삼은 약 6주간의 파업이 끝났습니다.

2023년 9월 26일 미시간주 웨인에 있는 미시간 조립공장 밖에서 전미자동차노조 조합원들이 피켓을 들고 있다.

매튜 해처 | AFP | 게티 이미지

디트로이트 — 포드 자동차 노조원들은 금요일 잠정 합의를 승인하여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와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 간의 논쟁이 많은 계약 협상을 마무리했습니다.

예비 투표 결과에 따르면 UAW-포드 직원들은 제너럴 모터스(GM) 직원들이 목요일 합의안을 간신히 승인하고 스텔란티스 직원들이 그들의 합의를 지지한 후 마지막으로 합의를 비준한 자동차 제조업체였습니다. 금요일에 게시됨 노동조합에 의해.

에 따르면 UAW에서 투표를 추적하세요. 아직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Ford 거래는 투표에 참여한 약 35,000명의 Ford 자동차 근로자 중 68.2%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아직 투표를 완료할 수 있는 작은 시설이 몇 군데 남아 있지만, 해당 장소에는 12,600표 이상의 투표 마진을 채우기에는 직원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모든 포드 공장을 대표하는 지역 UAW 지부는 금요일 오후 현재 플로리다의 소규모 부품 시설과 자동차 제조업체의 대규모 켄터키 트럭 공장을 제외하고 합의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비준을 가장 많이 추진한 공장은 미시간 주에 있는 Dearborn Trucking Plant로, 노조 투표 추적기에 따르면 약 2,700명의 회원이 78.7%의 찬성표를 얻어 이 거래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Ford와 UAW는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계약 비준은 자동차 제조업체와 노조가 잠정적인 합의에 도달한 지 몇 주 만에 이루어졌으며 UAW가 목표로 삼은 약 6주간의 파업이 끝났습니다. 9월 15일에 시작된 파업에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압력을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공장별 확장으로 이어지는 작업 중단을 목표로 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Stellantis의 초기 결과는 투표에 참여한 시간제 근로자들 사이에서 68.4%의 지지를 보였습니다. General Motors에서는 투표에서 54.7%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부분적으로 회사 인력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으로 인해 GM의 투표는 아슬아슬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크로스타운 경쟁업체에 비해 백분율 기준으로 가장 많은 수의 기존 근로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근로자는 신규 직원에게 제공되는 임금 인상과 비교하여 거래에 따라 부여된 임금 인상에 대해 동의하지 않음을 표명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연금 기여금과 퇴직 혜택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합의는 지난 3월에 노조를 이끌기 시작한 UAW의 Sean Fine 회장이 약속한 바 있으며, 이는 최근 역사상 그 어느 때보다 회담 동안 더욱 대립적이고 전략적인 노조의 기록을 의미한다고 약속했습니다.

이 거래에는 최소 25%의 임금 인상, 생활비 조정 반환 및 기타 경제적 개선이 포함됩니다. 노조는 이번 개선이 2019년 계약에서 얻은 이익보다 4배 이상 가치가 있으며 지난 22년 동안 근로자들이 받은 것보다 더 많은 기본 임금 인상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노조와 벌금의 경우, 거래 및 관련 경제적 이익은 배터리 공장과 같은 미래 일자리를 포함하고 미국에서 운영되는 다른 비노조 자동차 제조업체를 조직함으로써 노조의 순위를 높이려는 노력에 도움이 됩니다.

기업과 투자자 모두에게 계약은 인건비의 최대 예상 증가분을 의미합니다.

UAW 거래가 회원들의 승인을 받으면 조립된 차량당 850~900달러의 비용이 추가될 것이라고 Ford CFO John Lawler가 10월에 말했습니다. 그는 포드가 추가 비용을 상쇄하고 이전에 발표된 수익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회사 전체에 걸쳐 생산성, 효율성 및 비용 절감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