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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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AW, 자동차 제조사들은 며칠 간의 침체 이후 진전을 지적합니다 – 소식통

UAW, 자동차 제조사들은 며칠 간의 침체 이후 진전을 지적합니다 – 소식통

디트로이트(로이터) – 전미자동차노조(United Car Workers Union)와 포드자동차(FN)의 협상가들은 “매우 활발한” 회담 속에서 자동차 제조업체의 새로운 제안 이후 임금 인상에 대한 차이를 좁힐 수 있었다. 디트로이트에서. 자동차 제조사와 노조는 수요일 밝혔다.

UAW의 Sean Fine 회장은 금요일에 Ford, General Motors(GM.N) 및 Chrysler의 모회사인 Stellantis(STLAM.MI)의 150,000명 노조 조합원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노조 계획에 정통한 한 관계자가 말했습니다. Fine이 새로운 파업을 명령할지, 아니면 추가 공장에 대한 파업을 연기할 만큼 충분한 진전을 발표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포드 외에도 크라이슬러의 모회사인 스텔란티스(Stellantis), 다른 자동차 제조사, UAW와의 협상도 최근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스텔란티스는 논평을 거부했다.

포드는 화요일에 첫 해에 두 자릿수 인상과 함께 “복리 없이 20% 이상의 전체 임금 인상”을 포함하는 새로운 “포괄적” 제안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포드는 자세한 내용을 밝히지 않았다. 그러나 이 제안은 이전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안한 생활비 조정과 결합되면 계약 기간 동안 총 임금 인상 제안이 30%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상황에 정통한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UAW와 포드는 미래 배터리 공장의 임금 및 노조 대표성, 일정 수준의 혜택을 보장하는 퇴직 계획으로 복귀하려는 노조의 추진 등 다른 중요한 문제에 대한 합의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포드 최고재무책임자(CFO) 존 라울러(John Lawler)는 금요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퇴직 제안으로 UAW 직원들이 100만 달러를 절약하고 은퇴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여전히 오랜 투쟁을 벌이고 있다는 신호로 GM은 수요일 60억 달러의 새로운 신용 한도를 확보했으며 3분기 동안 전미자동차노조 파업 비용을 약 2억 달러로 추산했다고 회사 대변인이 말했다. .

디트로이트 3대 자동차 제조사를 겨냥한 파업은 지난 9월 15일 시작돼 이제 20일째다.

GM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폴 제이콥슨(Paul Jacobson)은 CNBC와의 인터뷰에서 일부 UAW 관계자들이 “이 문제를 몇 달 동안 연기할 계획”이라고 밝힌 점을 고려하면 신용한도는 “신중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GM이 기록적인 계약 제안을 했으며 “경쟁사와 동등한” 거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제너럴모터스(GM) 조립공장 2곳과 예비부품 유통센터 20곳을 공격했다.

GM의 파업 비용에는 미주리주 웬츠빌에 있는 한 조립 공장의 픽업트럭과 중형트럭 생산이 16일간 중단된 것이 반영됐다. GM 부품공장 파업과 부품 부족으로 인한 GM 캔자스 자동차 공장 생산 중단 등 간접적인 영향도 반영됐다.

GM은 수요일 제출 이후 하루 평균 비용이 1,250만 달러라고 언급했는데, 만약 UAW가 앞으로 몇 주 안에 더 많은 차량 생산을 중단한다면 급격히 증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배경에서 GM은 증권 서류를 통해 2024년 10월까지 60억 달러의 신규 신용 한도를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JP모건(JPM.N)과 씨티은행(CN)이 이번 거래의 공동 주관사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포드는 UAW 계약이 9월 14일 만료되기 전인 8월에 40억 달러의 신용 한도를 확보했습니다.

GM의 새로운 신용 한도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차량인 Chevrolet 및 GMC 픽업 트럭과 GMC Yukon 및 Cadillac Escalade와 같은 대형 SUV의 생산을 줄이기 위해 확장될 수 있는 장기간의 파업에 직면하여 대차대조표를 강화할 것입니다. GM 주가는 수요일 오후 약 1% 하락했다.

추가 자금을 통해 GM은 최소 40억 달러의 글로벌 유동성과 20억 달러의 미국 유동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신용 계약 조건은 또한 GM의 합병이나 자산 매각을 제한하고 기타 신규 부채에 대한 제한을 부과합니다.

UAW는 월요일 GM에 새로운 계약 제안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GM은 제안에도 불구하고 “상당한 격차가 남아있다”고 말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4개 주 5개 공장에서 2,100명의 직원을 해고해야 했습니다.

포드는 앞서 파업으로 인해 오하이오주와 인디애나주 스텔란티스에서 930명, 370명을 해고한 데 이어 목요일부터 미시간주에서 400명을 추가로 해고할 것이라고 수요일 밝혔다.

한편, 업계 무역 단체가 조사한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중 거의 30%가 UAW 파업으로 인해 일부 직원을 해고했다고 답했습니다. 자동차장비제조협회(Automotive Equipment Manufacturer Association)는 또 다른 60%가 파업이 계속될 경우 10월 중순까지 더 많은 해고를 예상한다고 밝혔다.

조 화이트(Joe White)가 디트로이트에서 보고합니다. 데이비드 셰퍼드슨의 글. 편집자: Matthew Lewis, Anna Driver 및 Chris Rees

우리의 기준: 톰슨 로이터 신뢰 원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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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e White는 디트로이트에 거주하는 Reuters의 글로벌 자동차 특파원입니다. Joe는 광범위한 자동차 및 운송 산업 주제를 다루고 있으며, 전 세계 자동차 산업에 대해 매주 3회 뉴스레터인 The Auto File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Joe는 2015년 1월 비행기, 기차, 자동차 취재를 주도하는 운송 편집자로 Reuters에 합류했으며 나중에 글로벌 모터 편집자가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The Wall Street Journal의 글로벌 자동차 편집자로 재직하면서 자동차 산업 취재를 감독하고 디트로이트 지국을 관리했습니다. Joe는 Paul Ingrassia와 함께 The Comeback: The Fall and Rise of the American Automobile Industry를 공동 집필했으며, 그와 Paul은 뛰어난 보도로 1993년에 Pulitzer 상을 공동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