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n Fine UAW 회장은 파업 공지에서 “회원들이 발언했고 우리 노조의 최고 권위자로서 최종 발언권을 갖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노조가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지만 “아직 합의에 도달하지 못한 것은 분명하다”고 덧붙였다. Finn은 임금, 근무 일정, 혜택, 건강 및 안전과 관련된 조항을 포함하여 많은 문제가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맥의 스티븐 로이(Stephen Roy) 사장은 노조 대표들이 10월 2일 발표된 임시 합의안을 “역사적”이라고 불렀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회사는 이번 투표에 “놀랐고 실망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단체 교섭 과정에 전념하고 있으며 직원과 그 가족에게 경쟁력 있는 임금과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경쟁력 있는 회사와 안정적인 고용주로서의 미래를 장기적으로 유지하는 합의에 도달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임기야.” 로이가 말했다.
일요일 교섭 업데이트에서 회사는 또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와의 비교를 철회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회사 측은 “뉴스에 나오는 다른 협상을 고려할 때 Mack의 시장, 사업, 경쟁업체가 승용차 제조업체의 그것과 매우 다르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UAW는 9월 15일부터 제너럴 모터스(GM), 포드, 크라이슬러의 모회사인 스텔란티스 등 빅 3 자동차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표적 파업을 조직해 왔습니다. Ford가 임금 인상에 동의함에 따라 이러한 협상의 최근 진전으로 인해 Mack의 노동 조합 근로자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을 수 있습니다. 4년 동안 23%로 증가했습니다. 이 제안은 전국 노조 계약에 따라 배터리 제조 시설을 가져오겠다는 GM의 별도 제안과 함께 노조의 파업 확대를 막기에는 충분했지만 파업을 끝내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Mack는 건설 장비, 소방차도 생산하고 군용 건설 차량을 만드는 국방 부서도 있지만 세미 트럭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스웨덴 회사인 볼보(Volvo)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