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는 읽을 수 있는 게시물 수에 대한 제한으로 인해 널리 비판을 받아 왔습니다. 이러한 반발 속에서 Themes가 출시되었고 며칠 만에 미국 사용자가 가장 많이 다운로드하는 소셜 미디어 앱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스패머를 비난하면서 피험자들은 트위터가 이전에 한도를 설정할 때 인용한 것과 같은 이유로 이름을 지었습니다.
Twitter 소유자 Elon Musk는 처음에 Twitter가 “데이터 스크래핑”을 중지하기 위해 요금 상한선을 구현했다고 말했지만 회사는 나중에 보도 자료에서 밝혔습니다. 성명 목적은 “플랫폼에 해를 끼치는 봇 및 기타 불쾌한 요소를 감지하고 제거”하는 것이었습니다. Twitter의 엄격한 가격 제한은 며칠 동안만 적용되었습니다.
스레드 속도 제한이 적용되는 기간에 대한 일정은 없습니다.
Mosseri의 게시물 스크린샷에 대한 트윗에서 Musk는 즐거워 보였습니다.
Instagram의 컴패니언 앱으로 마케팅된 Threads는 출시 5일 만에 다른 어떤 앱보다 빠르게 1억 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연구하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마케팅 교수인 Pinar Yildirim은 트위터의 장기적인 경쟁자임을 입증하려면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했습니다.
Yıldırım은 “이제 사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네트워크를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봇은 Twitter가 직면한 주요 문제였습니다… 사용자 기반이 증가하는 스레드에서 배워야 하는 것과 동일한 것은 최악의 계정에서 최고의 계정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방법입니다.”
Google Trends의 데이터에 따르면 플랫폼에 대한 검색 관심도는 출시 초기부터 감소했습니다. EU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규정으로 인해 유럽에서는 여전히 Threads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Mosseri의 발표 후 회사는 The Post에 그가 게시한 것 외에 추가할 것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