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이 마리코
- 비즈니스 기자
소셜 미디어 회사인 Twitter의 새로운 책임자인 Linda Iaccarino는 일주일 전에 Elon Musk에서 인수한 후 “Twitter 2.0″에 대한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회사가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실시간 정보 소스가 되는 임무를 수행 중”이라고 말합니다.
머스크가 작년에 트위터를 인수한 이후 그는 잘못된 정보에 대처하는 방식에 대해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직원들에게도 이메일로 전송된 일련의 트윗에서 Iaccarino는 Twitter가 “글로벌 도시 광장”을 변화시켜야 한다는 Musk의 목표를 반복했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들에 대한 여과되지 않은 정보 교환과 열린 대화를 통해 문명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은 트위터에서 제공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쿠키 및 기타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므로 업로드하기 전에 귀하의 허락을 구합니다. 당신은 트위터를 읽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쿠키 정책 그리고 개인 정보 정책 입학 전. 이 콘텐츠를 보려면 “동의 및 계속”을 선택하십시오.
Twitter 콘텐츠 종료, 1
실리콘 밸리에 기반을 둔 리서치 회사인 Constellation의 CEO인 Ray Wang은 BBC에 “사용자는 마을 광장이 편향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을 “언론의 자유 폭정”이라고 표현하는 머스크는 트위터가 언론의 자유를 위한 진정한 포럼이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콘텐츠 조정에 대한 트위터의 정책을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견해를 공유한 휘그당원의 계정을 복원하고 온건하게 하려는 그의 움직임은 광고주들을 소외시켰습니다. 12월에는 매출이 전년 대비 40% 감소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광고주가 다시 돌아오려면 사용자 콘텐츠 및 참여 측면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고 Wang은 말했습니다.
이어 “그녀는 엘론이 그녀를 존경하기 때문에 균형을 잡고 함께 갈 수 있는 사람임에 틀림없다”고 덧붙였다.
머스크는 지난해 트위터를 440억 달러에 인수한 이후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테슬라와 로켓 회사 스페이스X를 포함한 다른 사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회사를 이끌 사람을 찾아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다.
Yaccarino는 기술 변화로 인한 업계의 격변을 통해 거대 미디어 기업인 NBCUniversal을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준 공로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전 직책에서 그녀는 회사의 광고 판매 비즈니스를 점검하고 2020년 광고 지원 스트리밍 플랫폼 Peacock의 출시를 지원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돈을 벌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Twitter에서 비즈니스 운영을 감독하고 있으며 Musk는 회사의 CEO 겸 CTO로 계속 활동하고 있습니다.
Wedbush Securities의 Daniel Ives는 “우리는 Linda가 돌릴 수 있는 많은 나무를 자르는 트위터에 대한 확고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훌륭한 첫 번째 단계이며 그녀는 Twitter가 황금 거위로 남아 있는 플랫폼을 수익화하기 위해 앞으로 해야 할 과제를 알고 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