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를 운전하려면 적어도 두 개의 바퀴가 필요하지만 [The Q] 바퀴가 꼭 한 조각일 필요는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지면과 접촉하는 롤링 포인트가 두 개 이상인 한 여러 부분 바퀴에 하중을 분산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표시 자전거의 뒷바퀴를 반으로 나누기 그리고 그 다음 삼분의 일 절대 머리를 만들기 위해.
나사 스포크가 있는 기존의 자전거 바퀴는 잘리면 무너지기 때문에 [The Q] 대신 일체형 알루미늄 휠이 사용됩니다. 타이어는 조각으로 절단되었고 내부 튜브는 사람의 무게에 의해 무너지지 않는 두꺼운 벽의 HDPE 튜브 섹션으로 교체되었습니다. 타이어와 고밀도 폴리에틸렌의 “내부 튜브”가 바퀴에 설치되었습니다.
프레임에 추가 바퀴를 장착하기 위해, [The Q] 연장 세트는 부분 바퀴용 장착 지점이 있는 후면에 용접되었습니다. 동기화를 유지하기 위해 타이밍은 디스크 브레이크에 용접된 스프로킷에서 실행되는 체인에 의해 수행됩니다. 두 번째 비디오에서 그는 앞바퀴를 분리하려고 시도했지만 앞 포크가 토크를 처리할 수 없고 접점이 너무 앞으로 나오면 위험하게 구부러지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대신, 그는 등에 세 바퀴를 얹었습니다.
그의 자전거와 많이 닮았다.일반 자전거보다 더 좋게 설계되지는 않았지만 주목을 끌기에 탁월합니다. 적어도 어떤 상황에서는 그가 작년에 만든 4륜구동 자전거 유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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