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회사는 이전에 발표한 1조 5000억 엔(132억 달러)에 추가로 5조 엔(44억 달러)을 추가로 기술에 투입할 예정이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현재 매년 수천 대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도요타 아키오 사장은 도쿄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2030년까지 최대 30개의 신모델을 출시하고 2030년까지 연간 350만 대의 차량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럭셔리 Lexus 브랜드는 새로운 계획의 큰 부분을 차지하며 Toyota는 2030년까지 100만대의 전기 자동차 판매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Toyota는 유럽, 북미 및 중국의 모든 Lexus 판매가 2010년 말까지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되기를 원합니다. 203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잡고있다
2000년대 초, Toyota의 가장 인기 있는 하이브리드 중 하나인 Prius는 현재 Tesla 모델에서 볼 수 있는 흥분과 대기열로 받아들여졌습니다. 다른 자동차 제조사들은 당시 비슷한 모델을 만들지 않았다는 비판을 받았다.
그 센세이션에서 거의 20년 후, 완전 전기 자동차와 SUV를 따라잡고 있는 것은 Toyota입니다.
화요일에 십여 대가 넘는 전기 자동차 앞에 서서 Toyoda는 새로운 라인업을 “미래의 쇼룸”이라고 부르며 제조업체도 2035년까지 공장을 탄소 중립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도요다는 기자들에게 “오늘 우리가 보여준 미래가 결코 멀지 않았다”며 화요일에 선보인 대부분의 모델이 앞으로 몇 년 안에 출시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뜨거운 수요
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아시아의 다른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뜨거운 화제가 되었습니다.
딜로직(Dealogic)에 따르면, 1월에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 데뷔는 국내 기록상 가장 큰 기업공개(IPO)가 될 것입니다.
LG에너지솔루션의 권영수 대표는 성명을 통해 “고성장이 예상되는 리튬이온전지 산업에 대한 보호적 대응”이라고 말했다.
Peter Valdes Dabbana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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