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슬란 라만/AFP/게티 이미지
싱가포르의 ByteDance 사무실.
홍콩
CNN
—
TikTok의 배후에 있는 중국 기술 대기업인 ByteDance가 철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백 개의 일자리를 없애는 변화를 겪고 있는 비디오 게임.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은 CNN에 베이징에 본사를 둔 이 회사가 핵심 사업에 집중하기 위해 다음 달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를 보유한 Nuverse를 폐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지 않아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은 이번 발표가 월요일 내부적으로 이뤄졌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Nuverse가 몇 명인지 명시하지 않고 탐색 이니셔티브에 집중하는 직원을 포함하여 일부 작업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다만 아직 출시되지 않은 게임 개발은 중단하고,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멀티플레이 게임 ‘크리스탈 오브 아틀란’, SF 서바이벌 게임 ‘어스: 리바이벌’ 등 기존 게임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그 사람은 노력하라고 말했습니다. 두 타이틀 모두 올해 초에 출시되었습니다.
ByteDance는 또한 플레이어가 온라인 경기장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인기 모바일 게임 “Mobile Legends: Bang Bang”으로 가장 잘 알려진 비디오 게임 스튜디오인 Moonton의 구매자를 찾고 있습니다.
그런 판매는 좋을 것입니다. 제목 – 다음을 포함하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성취하다 비디오 게임 및 e스포츠 전문 시장 조사 회사인 Niko Partners에 따르면 10억 건 이상의 설치와 1억 명 이상의 월간 활성 사용자가 있는 Nuverse의 가장 큰 게임입니다.
화요일 성명에서 ByteDance 대변인은 “최근 검토에 따라 게임 사업을 구조 조정하기로 어려운 결정을 내렸다”고 확인했습니다.
관계자는 성명에서 “우리는 정기적으로 사업을 검토하고 장기적인 전략적 성장 분야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조정을 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았다.
소식통은 ByteDance가 가상 현실 장치인 Pico의 축소를 포함하여 광범위한 운영을 간소화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이러한 감소가 발생했다고 소식통이 CNN에 말했습니다.
다른 많은 주요 기술 회사들도 그렇게 하도록 강요받았습니다. 절단 직원 팬데믹으로 인한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전 세계에서
ByteDance의 경우 Niko Partners의 CEO인 Lisa Hanson은 회사가 “게임에 많은 투자를 했지만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생산에는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blockbuster] 그녀는 제목을 가리켰다. “여기는 ByteDance가 지금 당장 투자하고 싶은 곳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S&P Global Market Intelligence의 부연구 분석가인 Neil Barbour에 따르면 더 넓은 산업도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모바일 게임 수익은 감소하는 반면 사용자 확보 비용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일부 출판사는 업계에 대한 큰 투자를 재평가하고 의미 있는 보상이 예상보다 오래 걸리거나 완전히 도달하지 못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리기 위해 이 순간을 포착하고 있습니다.”
ByteDance는 2019년에 게임 분야에 뛰어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업계 리더인 Tencent 및 NetEase를 상대로 큰 진전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Hanson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Tencent와 NetEase는 중국 게임 시장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Nuverse는 그 근처에도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게임이 여전히 비즈니스에서 작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ByteDance가 단순히 손실을 줄이려고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전반적으로 Nuverse 부문은 전체 수익의 “약 1% 이하”를 차지하는 것으로 추정된다고 Hanson은 말했습니다.
“[Even]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ByteDance가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을 중단하더라도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컴퓨터 및 모바일 게임 시장이며, ~에 따르면 니코 파트너스.
회사는 올해 국내 게이머 수가 7억 1,030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업계는 비디오 게임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서 약 477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