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20대 또는 30대 초반인 많은 창의적인 사람들은 특정 분야를 전문으로 합니다. 조 아라곤(시네마 조, 931,000 팔로워) 다가오는 명소에 대한 그의 세부 정보로 유명합니다. 몬스 구티에레즈(cvnela140만 팔로워) 및 Brian Lucius(stoney_tha_great, 387,000 팔로워) 공포 영화의 미스터리를 풀고 순위를 매깁니다. 세스 뮬란 페로즈(세스필름 리뷰256,000 팔로워) House of Art 및 Foreign Cinema를 향합니다.
주요 대도시 신문이나 전국 잡지의 영화 섹션과 달리 무비톡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주목할만한 모든 영화를 리뷰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사에 대한 전통적인 비평가들의 이해를 높이 평가했지만, 그들은 전체로서의 직업을 거짓되거나 획득하지 않은 권력과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비평가들을 신뢰하지 않습니다.”라고 31세의 Lucius가 말했습니다. 그는 비판적 시설이 현실과 거리가 멀다는 증거로 “최고 비평가”의 점수가 일반 사용자의 점수와 크게 다른 집계 사이트인 Rotten Tomatoes를 검토한 많은 사람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들은 영화를 보고 비판할 것을 찾고 있을 뿐”이라고 그는 말했다. 팬들은 오락을 위해 영화를 본다.
무비톡의 창작자들은 영화 비평 역사상 선배들에게 반기를 든 것이 처음이 아니다. 1950년대에 François Truffaut, Jean-Luc Godard 및 Cahiers du Cinéma의 다른 작가들은 주류 프랑스 비평의 민족주의를 거부했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 뉴욕 평론가 Pauline Kael은 뉴욕 타임즈의 오랜 영화 평론가인 Bosley Crowther 등과 관련된 도덕성을 공격했습니다. 2000년대 영화 블로거들은 인쇄 비평가들이 슈퍼히어로와 판타지 영화에 대한 무관심이나 적의를 품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소위 ‘기타’ 비평가들은 자신을 새로운 아방가르드로 내세우면서 구식 엘리트주의자로 폄하하는 경우가 항상 있습니다. 런던 대학교와 영화 비평의 영원한 위기의 저자. 그는 철학자 Noel Carroll을 인용하여 어떤 이름으로든 비판을 “이성에 근거한 평가”라고 정의했습니다.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