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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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cketmaster는 일부 Taylor Swift 팬이 투어 티켓 확보에 두 번째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Ticketmaster는 일부 Taylor Swift 팬이 투어 티켓 확보에 두 번째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뉴욕
CNN

수백만 명의 테일러 스위프트 팬들이 격분했습니다. 그들은 티켓 판매 실패에 대한 광범위한 면밀한 파문 이후 아티스트의 최근 투어 티켓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거대 티켓 판매업체인 Ticketmaster는 월요일 일부 팬들이 결국 티켓을 수령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행운의 그룹은 “검증됨”으로 등록한 팬 중 하나입니다. Ticketmaster의 게시물에 따르면 이메일을 통해 월요일에 알림을 받으면 12월 23일 이전에 주문하라는 개별 초대장을 받게 됩니다. 초대장은 다른 도시의 투어 날짜를 기준으로 준비됩니다.

이메일에는 “사전 공연 중 팬 인증으로 결제를 받았으나 티켓을 구매하지 않은 팬으로 확인됐다.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Taylor 팀에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에라스 투어’ 선예매 티켓은 순식간에 전국 스위프트 팬들을 매료시켰다. 재해 몇 주 동안 뉴스 헤드라인에 등장했습니다. 11월에 “인증된 팬”에게 사전 판매 코드가 전송되었지만 판매가 시작되었을 때 사이트 수요가 너무 높아서 수백만 명의 Swifties가 티켓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Capital One 카드 소지자에 대한 사전 판매 티켓은 비슷한 좌절감을 안겨주었습니다. Ticketmaster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수요”와 “남은 티켓 재고 부족”을 이유로 일반 판매를 취소했습니다.

월요일에 Ticketmaster는 두 번째 기회 티켓을 얻는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팬들은 주문 창이 닫힌 후 구매 과정에 대한 요약과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그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그들의 요청 확인되었습니다. 팬 요청이 확인되면 카드에 요금이 청구되고 티켓 청구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게 됩니다.

티켓이 없는 동안 티켓마스터는 팬들이 요청한 정확한 가격 범위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확인된 팬들에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추가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wift는 이달 초에 연설했습니다. 티켓 “실수”에 대한 신랄한 게시물에서 인스타그램에 글쓰기 티켓을 구하는 데 “사람들이 그렇게 힘든 시간을 보내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며 그녀가 보는 것이 “고통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삭제된 이후 블로그 게시물에서 Ticketmaster는 개인에게 사전 판매 코드를 제공하여 봇을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인 “확인된 팬” 시스템이 압도적인 수요를 따라갈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거의 350만 명이 Swift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등록하여 그녀의 “역사상 가장 큰 등록”을 기록했습니다. Ticketmaster는 이러한 전례 없는 요구가 “초대 코드가 없는 팬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의 봇 공격”과 결합하여 사이트에 “전례 없는 트래픽”을 발생시켜 본질적으로 사이트를 깨뜨렸다고 말했습니다.

티켓 마스터 스위프트와 그녀의 팬들은 사과했다 “끔찍한 경험”에 대해 일부는 티켓을 구매하려고 시도했으며 Swift 투어의 “새로운 맞춤형 바를 위해 우리 기술을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티켓팅 사태는 티켓마스터의 CEO에게 회사 운영에 대해 “심각한 우려”가 있다고 말하는 공개 서한을 보낸 상원 반독점 소위원회 위원장인 에이미 클로부차 상원의원을 포함한 많은 의원들을 화나게 했습니다.

그리고 이달 초 Live Nation CEO Michael Rapinoe에게 보낸 편지에서 하원 에너지상무위원회 브리핑 요구 무엇이 잘못되었고 회사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하는 단계에 대해.

또한 법무부는 Live Nation에 대한 반독점 조사를 시작했으며, 한 소식통은 CNN에회사가 티켓 구매를 포함하여 콘서트 시장에서 독점권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Live Nation은 웹 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에서 “독점 금지법에 따른 책임을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며 “반독점 소송을 정당화할 수 있는 행위에 관여하지 않으며 필수 비즈니스 관행의 변경을 요구하는 명령은 훨씬 더 적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CNN의 Frank Pallotta와 Jordan Valensky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