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Wpick

지상에서 한국의 최신 개발 상황을 파악하세요

Tesla는 더 이상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자동차 판매자가 아닙니다.

Tesla는 더 이상 세계에서 가장 큰 전기 자동차 판매자가 아닙니다.

워렌 버핏의 후원을 받는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BYD가 이번 주 발표한 판매 수치에 따르면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의 주도권이 줄어들고 있다.

BYD는 2022년 첫 6개월 동안 641,350대의 “신에너지 자동차”(완전 전기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기 자동차)를 판매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 보증금에 따라. 이는 전년 동기 대비 약 314% 증가한 수치다.

성명에 따르면 비야디는 6월 한 달 동안에만 13만4000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했다.

이에 비해 Elon Musk의 Tesla는 2022년 상반기 동안 564,743대의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회사는 회사가 상하이의 주요 생산 공장의 장기 폐쇄 및 기타 공급망 혼란을 견디기 위해 분주한 시기였습니다.

버핏의 버크셔 해서웨이 그룹은 4월 기준 BYD의 지분 7.7%를 소유하고 있으며 가치는 90억 달러가 넘는다. 이 회사는 2008년 중국 회사의 초기 지분을 인수하는 데 2억 3,200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머스크는 지난 5월 일부 “매우 강력한 회사”를 기대하십시오. 중국에서 벗어나 향후 몇 년 동안 전기 자동차 부문에서 Tesla에 치열한 경쟁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Tesla의 사장이자 세계 최고 부자는 2011년 인터뷰에서 BYD 제품에 대한 질문을 받았을 때 무시했습니다.

“그들의 차를 본 적이 있습니까? 좋은 제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기술이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머스크는 블룸버그에 제 시간에.

포스트는 논평을 위해 Tesla에 연락했습니다.

Musk와 BYD 사이의 긴장은 6월을 기점으로 완화된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회사의 고위 임원은 Musk를 “좋은 친구”라고 묘사하고 BYD가 “곧” 배터리를 회사에 공급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말하는.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는 BYD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모두 중국 산업 표준에 따라 “무공해” 자동차로 간주된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전기 배터리와 보완 엔진 및 기존 연료를 사용합니다.

Elon Musk는 한때 BYD 자동차를 비웃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AFP
비야디
비야디의 전기차 판매량은 지난해보다 300% 이상 늘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LightRocket

BYD가 상반기에 판매한 641,350대 중 314,000대 이상이 하이브리드였다. 반대로, 판매된 564,743개의 Tesla 차량은 모두 배터리만 사용하는 전기 자동차였습니다. 이는 Musk가 여전히 그 규모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