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판매 수치는 비참한 1분기 이후 Tesla의 “복귀 성과”를 나타냅니다. Wedbush Securities 분석가 Dan Ives는 말했습니다.
그는 “6개월 간의 극심한 혼란 끝에 테슬라 이야기에 사기가 다시 돌아왔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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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속해서 정보를 제공하는 이야기
Ives는 Tesla가 월스트리트 분석가들의 기대를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라는 합의가 있기 때문에 2분기 매출은 “가장 낙관적인 투자자들에게도 놀라운 일”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관찰자들은 전기 자동차에 대한 높은 이자율과 약한 소비자 신뢰의 영향을 저울질하고 있었습니다.
테슬라는 전기차 시장의 침체에 직면해 있다. 전기 자동차 판매는 여전히 휘발유 자동차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Tesla를 비롯한 기타 자동차 제조업체는 전기 자동차의 얼리 어답터를 넘어 더 넓은 시장을 유치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할인과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올해 이전에 Tesla는 2020년 대유행 봉쇄가 최고조에 달했던 시기에 단 한 분기 만에 연간 판매 감소를 보고했습니다. 화요일 보고서는 회사가 연속 분기 동안 연간 판매 감소를 본 것은 처음이지만 회사는 이러한 추세를 암시했습니다. 앞서 일론 머스크 CEO는 지난 1월 실적 발표에서 테슬라가 2025년부터 생산을 시작할 차세대 자동차에 투자함에 따라 올해 “상당히 낮은 성장률”을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4월 회사는 387,000대의 차량을 인도했다고 밝혔는데, 이는 전 분기 대비 20% 이상, 전년 동기 대비 8.5% 감소한 수치입니다. 같은 달, Tesla는 1분기에 연간 매출이 9%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의 경쟁 자동차 제조사들은 분기별 판매 실적이 더 좋아졌다.
제너럴 모터스(GM)는 화요일 해당 분기 동안 696,000대의 차량을 판매했으며 이는 전년 대비 0.6% 증가했으며 회사의 분기별 판매 결과가 3년여 만에 가장 좋은 결과라고 밝혔습니다. GM의 전기차 출하량은 전년 대비 40% 증가했다.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판매도 Toyota의 성공에 기여했습니다. 회사는 2분기에 247,000대 이상의 전기차를 판매했는데, 이는 해당 기간 전체 판매량의 40%, 전년 동기 대비 63% 증가한 수치입니다. 모든 차량 유형에 걸쳐 토요타는 이번 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9% 증가한 622,000대의 차량을 판매했다고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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