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 암스트롱
마지막으로 Tesla는 훈련용 바퀴를 거의 제거했습니다. 수년 동안 완전 자율주행이 언급될 때마다 '베타'라는 단어를 포함시킨 후, 회사는 이제 FSD(감독)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그냥 개명인가요? 아마도 이전 버전의 FSD Beta에 비해 상당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음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단순히 수치적인 업그레이드가 아닌 완전한 이름 새로 고침이 필요합니다.
'감독'의 중요성
최신 업데이트는 Tesla 앱의 받은 편지함에 메시지와 함께 제공되었는데, 이는 Cybertruck 메시지를 기다리는 사람들에게는 너무 기후에 맞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자동차 부문의 사이버트럭만큼 획기적인 것일 수 있습니다.
FSD(감독)로의 전환은 Tesla 자율주행 기술의 현재 상태를 인식한 것입니다. 이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발전하고 상당한 안전 개선을 제공하지만 이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운전자 감독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규제 환경과 Tesla의 자율 주행에 대한 신중한 접근 방식을 반영하여 운전자가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 계속 참여하고 책임감을 갖도록 보장합니다.
업데이트된 안전 통계가 이야기를 말해줍니다
Tesla의 FSD 기술은 최신 통계에서 알 수 있듯이 차량 안전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칭찬할 만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오토파일럿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Tesla는 539만 마일당 1건의 사고를 기록합니다. 이는 전국 평균 670,000마일당 1건의 사고와 완전히 대조됩니다. 이로 인해 Tesla는 자동 조종 장치로 전환됩니다. 약 8.04배 더 안전함 평균적인 미국인 운전자보다 오토파일럿이 없더라도 Tesla 차량은 약 1.49배 더 안전합니다. 이 수치는 Tesla 기술이 도로에서 제공하는 상당한 안전 이점을 확인시켜 줍니다. 비록 아직은 “10배 더 안전하다”라는 야심찬 목표에 도달하지는 못했지만 말입니다. Tesla의 마스터 플랜 파트 II.
V12.4는 기능의 또 다른 큰 도약을 의미합니다.
훈련 컴퓨팅의 한계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엘론 머스크(@elonmusk) 2024년 3월 17일
업계에서는 테슬라의 행보에 주목했다. Michael Dell은 FSD v12.3이 인간과 유사한 운전 능력을 갖고 있다고 칭찬하며 Tesla가 자율 운전 기능을 개선하는 데 있어 이룬 진전을 강조합니다. FSD v12.4의 출시를 예고한 Elon Musk의 반응은 Tesla가 더 많은 혁신을 눈앞에 두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AI 훈련을 위한 계산적 한계를 극복하겠다는 머스크의 언급은 테슬라의 개발 속도가 가속화될 것이라는 점을 암시하며, 가까운 미래에 더욱 발전된 자율주행 기능을 약속한다.
결론
FSD 베타에서 FSD(감독)로의 Tesla 업데이트는 단순한 의미적 변화 그 이상입니다. 이는 안전 및 자율 주행 기술 분야에서 이룩한 발전을 반영합니다. 현재 FSD 시스템의 감독 특성을 강조함으로써 Tesla는 혁신, 안전 및 규정 준수 간의 복잡한 균형을 탐색하고 있습니다. FSD v12.4가 곧 출시됨에 따라 Tesla는 자율 주행과 도로에서의 보다 안전한 미래를 향한 길을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케빈 암스트롱
Tesla는 더 느린 판매 연도를 설정했지만 소셜 미디어에서는 그 속도가 얼마나 느렸습니다. 아니요, 저는 Tesla 뉴스의 99%가 나오는 X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한때 Elon Musk가 싸우고 싶어했던 사람이 소유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Tesla 광고는 Mark Zuckerberg의 Facebook 및 Instagram 플랫폼에 게재되었습니다. 머스크는 1년 넘게 보다 전통적인 광고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 왔지만 Tesla는 몇 가지 디지털 방식에만 산발적으로 등장했습니다. 이제 완전한 캠페인이 된 것 같습니다.
Meta와 Zouk로 돌아가기
2018년은 Tesla 역사상 중요한 순간으로, Elon Musk는 Cambridge Analytica 스캔들 속에서 Facebook에 대한 경멸을 반영하여 수백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는 Tesla와 SpaceX의 Facebook 페이지를 삭제했습니다. 6년 후 Tesla는 Facebook에서의 입지를 회복하고 Meta 소유 플랫폼 전반에 걸쳐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속보: Tesla는 Facebook에 다시 합류하여 사상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플랫폼에서 유료 광고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Tesla는 원래 6년 전에 Facebook 페이지를 삭제했습니다.
페이스북의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30억 명이 넘으며 이는 전 세계 인구의 약 37%에 해당합니다. pic.twitter.com/InaYLqUnM5
– 소여 메리트(@SawyerMerritt) 2024년 3월 24일
머스크는 이제 테슬라 돈을 한 남자에게 지불하고 있다 케이지 매치에 도전 그는 한때 자신의 집으로 차를 몰고 가서 그와 싸우겠다고 농담하거나 위협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가지 결과가 있습니다. Meta는 온라인 광고의 지배적인 세력이고 Musk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Tesla의 사명을 발전시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기꺼이 할 것입니다.
전기차 시장 변화 속에서 전통적 광고 수용
Model Y를 강조하는 Cars.com의 광고를 포함한 Tesla의 광고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기 위해 Meta의 정교한 타겟팅 기능을 활용하는 회사의 기술을 보여줍니다. Tesla가 전통적인 광고를 피하는 것은 이전에 회사를 수십억 달러를 절약하고 회사의 무명화에 기여하는 선구적인 움직임으로 예고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얼리 어답터들이 자신이 선택한 EV를 장착하면서 전기 자동차 환경이 발전함에 따라 Tesla와 경쟁업체는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Tesla의 Facebook, Instagram 및 YouTube 광고 계획은 이러한 전략적 조정을 반영하여 핵심 팬 기반을 넘어 잠재 구매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것입니다.
광고에 대한 Elon Musk의 역사적으로 비판적인 견해와 소셜 미디어 광고 영역과의 복잡한 관계에도 불구하고 Tesla의 유료 광고 진출은 회사의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발전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변화는 현대 자동차 환경에서 성장을 유지하고 시장 범위를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접근 방식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케빈 암스트롱
테슬라는 프라이빗 5G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야심찬 프로젝트를 계획 중인 것으로 보인다. 이 이니셔티브는 회사가 미래에 개발할 가능성이 있는 다른 모든 계획 외에도 차량과 Optimus 로봇의 연결성에 혁명을 일으킬 것입니다.
혁신적인 채용 공고를 통해 큰 계획이 드러납니다.
지금은 제거되었지만, 최근 Tesla의 채용 페이지에서 셀룰러 시스템 통합 엔지니어에 대한 채용 공고가 발견되어 회사의 의도가 밝혀졌습니다. 이 역할을 수행하려면 Tesla 자동차와 Optimus 로봇 연결성을 활용하여 낮은 대기 시간과 높은 데이터 속도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3G에서 예상되는 5G 업그레이드로 향하는 Tesla의 여정은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자율 주행 기능 및 실시간 데이터 분석에 매우 중요한 매우 안정적인 통신과 고속 데이터 전송을 가져올 것입니다. 이러한 통신은 차량이 서로 통신하거나 Optimus와 같은 다른 제품과 통신하는 등 한 제품과 다른 제품 간에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채용 공고에는 해당 제품이 Tesla의 내부 5G 네트워크와 통신할 수 있다는 내용도 나와 있습니다. 프라이빗 네트워크가 기가팩토리처럼 내부 네트워크일지, 아니면 전 세계의 더 넓은 네트워크일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5세대 프라이빗 네트워크의 전략적 역할
Tesla는 5G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제조 시설, 연구실 및 실외 공간에서 원활하게 연결된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인프라는 차량 연결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또한 창고 운영을 포함한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Optimus 로봇의 운영 효율성에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Tesla의 프라이빗 5G 네트워크 진출로 Tesla는 자동차 및 기술 산업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이 전략적 단계는 신뢰성과 속도로 산업에 혁명을 가져올 것을 약속하는 5세대 사설 네트워크를 채택하려는 세계적인 추세와 일치합니다. 전 세계 모든 셀룰러 인프라와 통합되는 독점적인 5G 프로토콜 스택을 개발하려는 Tesla의 노력은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할 것입니다.
5G를 사용하면 Tesla 자동차와 Optimus 로봇은 4G 네트워크의 60~98밀리초에 비해 5밀리초 미만의 지연 시간을 제공하여 상당히 낮은 지연 시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발전은 Tesla 제품의 기능과 반응성을 향상시켜 고급 자율 주행 기능과 효율적인 로봇 작동의 기반을 마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라이빗 5G 네트워크 개발에 대한 Tesla의 관심은 논리적인 단계입니다. Tesla는 가장 빠른 통신 표준을 지원하는 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차량을 준비하고 최첨단 로봇 공학 애플리케이션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혁신에 대한 Tesla의 지속적인 노력과 운송 및 자동화의 미래를 형성하는 Tesla의 역할을 반영합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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