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sla는 다수의 Model S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배포했습니다.
NHTSA는 리콜에서 문제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편지 화요일에 일부 Model S가 리콜은 소프트웨어 버전 2023.44.30~2023.44.30.6을 실행하는 2023년식 차량 199,575대에 적용됩니다. 알아채다.
Tesla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즉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공유했으며, 메시지에는 NHTSA가 3월 22일 소유자에게 알림 편지를 보낼 것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한 NHTSA 리콜 번호는 24V-035이고 제조업체 리콜 번호는 SB-24-00-002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Tesla는 영향을 받은 차량의 상태를 평가한 후 이번 달 초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버전 2023.44.100.1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소프트웨어 버전.
이번 리콜은 많은 Tesla 및 전기 자동차(EV) 소유자가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고 즉각적인 OTA(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리콜”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을 비판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원래 장비 제조업체.
지난달에는 운전자에게 적절한 안전 점검을 제공하지 않는 오토파일럿의 오토스티어 시스템 문제로 인해 200만 대의 Tesla 차량이 리콜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이 널리 보도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Tesla는 운전자 주의 모니터링 절차를 높이고 경고 라벨을 더 눈에 띄게 만들어 문제를 해결한 소프트웨어 버전 2023.44.30을 출시했습니다.
심지어 Tesla CEO인 Elon Musk 자신도 과거 리콜이라는 용어 사용에 대해 언급한 바 있으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언급할 때 이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지난 2월 “오래되고 완전히 잘못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머스크는 2022년에 이러한 문제 중 상당수가 부상을 일으키지 않았으며 이 용어는 시대에 뒤떨어지고 부정확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업계의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도 편리함 때문에 차량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Tesla를 따르고 있으며 일부는 손쉬운 OTA 수정으로 인해 리콜에 직면하기도 했습니다.
비판에도 불구하고 NHTSA는 물리적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에도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리콜로 정의합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NHTSA와 DOT는 아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라티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수정되는 리콜에 대한 새로운 용어 개발에 대한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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