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에 Taco Bell 고객은 연속 30일 동안 하루에 하나의 타코를 얻을 수 있습니다. Taco Lover’s Pass라는 국가 프로그램은 Taco Bell 앱을 다운로드한 보상 프로그램 회원이 목요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타코, 매운 감자 타코, 바삭한 타코 및 Doritos 타코를 포함한 다양한 타코가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이 등록하면 앱 내에서 특별 섹션이 열리고 고객은 결제 과정에서 카트에 타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Taco Bell은 2021년 9월 애리조나주 투손에서 이 프로그램을 테스트했습니다. 체인은 5~10달러의 가격대로 실험했으며 한 버전에서는 보상 프로그램을 20% 인상했다고 밝혔습니다. Doritos Locos Taco Supreme은 가장 많이 사용된 타코였습니다.
구독 서비스는 라이브 방송에 더 인기가 있지만 레스토랑에서도 시도했습니다. 이번주 스윗그린 $10 할인 프로그램 광고 고객은 한 달 동안 주문당 $3를 받을 수 있습니다. Panera는 8.99달러의 월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매일 따뜻한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Taco Bell은 아마도 그 경험이 단골 고객이 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단골 고객 및 등록 증가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무료 타코를 먹고 희망적으로 주문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하고 레스토랑에서 지출하는 금액을 늘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식당 소유주에게 개인화된 거래로 고객을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문 습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얌 브랜드 (WL)Taco 체인을 소유하고 있는 는 작년에 더 많은 독점 제품으로 디지털 판매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에 등록한 앱 사용자는 가입 전보다 35%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2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스타트업이 인공지능을 통해 30만 명의 구직자를 선별합니다.
주식 시장은 연준의 삭감 규모에 대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시장 보고서
전미자동차노조 노조 파인 회장, 스텔란티스 파업 투표 계획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