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에 Taco Bell 고객은 연속 30일 동안 하루에 하나의 타코를 얻을 수 있습니다. Taco Lover’s Pass라는 국가 프로그램은 Taco Bell 앱을 다운로드한 보상 프로그램 회원이 목요일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타코, 매운 감자 타코, 바삭한 타코 및 Doritos 타코를 포함한 다양한 타코가 구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이 등록하면 앱 내에서 특별 섹션이 열리고 고객은 결제 과정에서 카트에 타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Taco Bell은 2021년 9월 애리조나주 투손에서 이 프로그램을 테스트했습니다. 체인은 5~10달러의 가격대로 실험했으며 한 버전에서는 보상 프로그램을 20% 인상했다고 밝혔습니다. Doritos Locos Taco Supreme은 가장 많이 사용된 타코였습니다.
구독 서비스는 라이브 방송에 더 인기가 있지만 레스토랑에서도 시도했습니다. 이번주 스윗그린 $10 할인 프로그램 광고 고객은 한 달 동안 주문당 $3를 받을 수 있습니다. Panera는 8.99달러의 월간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매일 따뜻한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Taco Bell은 아마도 그 경험이 단골 고객이 되기를 희망할 것입니다. 단골 고객 및 등록 증가 로열티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는 사람들이 무료 타코를 먹고 희망적으로 주문에 더 많은 것을 추가하고 레스토랑에서 지출하는 금액을 늘리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식당 소유주에게 개인화된 거래로 고객을 타겟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주문 습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얌 브랜드 (WL)Taco 체인을 소유하고 있는 는 작년에 더 많은 독점 제품으로 디지털 판매를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에 등록한 앱 사용자는 가입 전보다 35%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한다고 밝혔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