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ntis의 북미 사장은 UAW 사장 Shawn Fain이 최근 회사의 계약 제안을 쓰레기통에 버린 후 물러났습니다.
Stellantis North America의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마크 스튜어트(Mark Stewart)는 이번 주 초 온라인에서 Fain의 커뮤니케이션을 보고 “엄청나게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가 화요일 제안을 “쓰레기”라고 불렀던 Fain의 놀리는 Facebook Live 비디오를 언급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Jeep, Ram, Chrysler, Dodge 및 Fiat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Stellantis는 다음 달 계약이 만료되기 전에 Ford 및 General Motors와 함께 United Auto Workers 노조와 협상하고 있습니다. 회담과 그에 대한 준비는 노조의 단호한 논평과 많은 업계 관찰자들의 파업 예측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스튜어트, 협상에 초점을 맞춘 회사 웹사이트에 금요일 게시된 직원들에게 보내는 편지에서그러나 Fain의 접근 방식은 역효과를 냈습니다.
이러한 협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공정하게 나타내지 않습니다. 연극과 개인적인 모욕은 직원들에게 좋은 임금과 혜택을 제공하고 Stellants가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자랑스러운 역사를 이어갈 합의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서한은 “이러한 협상은 매우 중요하며 관련된 모든 사람들의 냉정한 마음과 현실에 대한 집중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스튜어트는 또한 회사가 “두 자릿수 임금 인상”, 생활비 조정 복원, 공장 폐쇄를 위한 파업권 등 UAW의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 않다는 생각을 거부했습니다.
편지에는 “회사가 협상 과정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협상가들은 노조의 입장에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관점을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편지는 말했습니다. 좋습니다. 이 초기 단계에서는 아무도 이 프로세스의 결과에 대해 성급하게 결론을 내려서는 안 됩니다.”
UAW는 이전에 Stellantis의 CEO인 Carlos Tavares가 지난달 계약 개시 협상을 건너뛰기로 결정했고 Stewart가 회의에 늦었다는 사실을 강조하기 위해 요점을 밝혔습니다. 회사와 직원들.”
할리 시켄(Harley Schiken) UC버클리 명예교수는 타바레스의 불참 결정은 “100% 오산”이며 “정치와 협상에서 상징주의는 중요하다”고 자유 언론에 말했다.
Fain과 다른 노조 간부들은 자동차 회사들이 최근 몇 년 동안 최고 경영진에게 수백만 달러의 보상을 제공하면서 수십억 달러의 이익을 챙기고 있다고 반복해서 지적했습니다. 노동조합 지도자들은 기업들이 더 많은 이익을 일반 조합원들과 기꺼이 공유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Fain은 Facebook에 출연하면서 Free Press의 이전 보고에 따라 “Stellantis는 듣지 않습니다… Stellantis는 우리 회원들이 더 많은 자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Levin에 따르면 회사의 제안은 일시적인 근로자를 위한 무급휴직에서 상한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상당한 양보를 요구했습니다.
더:Stellantis는 상반기에 120억 달러의 순이익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Free Press 보고서에 따르면 Fine은 “Stellantis의 제안은… 지난 4년 동안 우리 회원들이 해온 노력에 대한 모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직원들의 희생을 기리는 대신 경영진은 우리 얼굴에 침을 뱉었습니다.”
그러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전기 전환 비용과 경쟁 압력으로 인해 노조의 기대를 충족하는 능력이 제한되고 있으며 노동자들에게 큰 이익 공유 수표가 지급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스튜어트는 또한 편지에서 “미스터 파인의 요구에 동의하는 것은 우리 직원들에게 직업 안정을 제공하는 미래 결정을 내리는 우리의 능력을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모두, 즉 직원, 가족 및 고객에게 지는 제안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ain과 버몬트 출신의 무소속 상원의원 Bernie Sanders는 목요일 온라인 공동 회의를 열어 Fain이 범죄라고 묘사한 상당한 부의 불균형을 포함하여 UAW가 강조한 몇 가지 주제를 다루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Ford, GM, Stellantis에서 각각 한 명의 근로자와 이야기를 나눴는데, 그들은 때때로 근로자의 정신 건강을 테스트하는 낮은 임금과 요구 사항 때문에 그들이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차량을 제공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을 설명했습니다.
아마도 그 세션에서 가장 가슴 아픈 순간은 인디애나에 있는 제너럴 모터스 시설에서 근무하는 Michelle Collins가 2016년 테네시에서 자동차 출시 기간 동안 90일 연속 12시간 교대 근무를 설명했을 때였을 것입니다. 샌더스는 이것을 “매우 미친 짓”이라고 불렀고 콜린스는 많은 사람들이 근로자들이 다루는 일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나는 살아남을 수 없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할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
Eric D. Lawrence에게 연락하십시오: [email protected]. 구독자가 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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