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사업의 70 %를 계획합니다. 유럽에서 판매되고 미국에서 판매의 40 %는 4 년 이내에 완전 전기 또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차량의 대부분은 완전 전기입니다). Stellantis CEO Carlos Tevares는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에서 말했습니다.
“[The plan] ISeeCars.com의 산업 분석가 인 Karl Brauer는 “그들은 업계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공격적인 전기 자동차 약속 중 하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가오는 제품 중에는 Stellantis ‘Dodge의 완전 전기 자동차가 있습니다.그리고 플러스 전기 미니 밴.
새로운 Dodge는 2024 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Stellantis의 어두운 이미지 비디오 렌더링은 현재 Dodge Challenger와 같이 날카로운 모서리와 복고풍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또한 1960 년대 Dodge Triangle 로고의 조명 버전을 보여줍니다.
전기 화 계획의 일환으로 Stellantis는 네 가지 전기 자동차를 만들고 있습니다. “플랫폼”또는 기본 엔지니어링 설정. 하나는 Fiat 500과 같은 소형 차량용이고 다른 하나는 중형 세단과 같은 중형 자동차 용입니다. 크로스 오버 및 SUV, 대형 세단 또는 미니 밴과 같은 대형 차량. 이 모든 것이 배터리 팩을 차량 바닥에 통합합니다.
Stelantis에 따르면 전기 자동차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500 마일까지 주행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2026 년까지 연료 및 보험 비용을 포함한 전기 자동차 소유의 총 비용이 정부 인센티브가없는 내연 기관 차량도 마찬가지입니다.
회사는 전기와 하이브리드의 전체 라인을 전기로 계획합니다. 트럭 및 상용차. Stellantis가 Range Electric Paradigm Breaker라고 부르는 이러한 새로운 기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고 Stellantis 경영진은 주행 거리 감소에 대한 우려없이 견인 및 견인을 허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Stellantis는 또한 북미와 유럽에 5 개의 대형 배터리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6 년까지 고체 배터리 기술을 발전시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고체 배터리는 현재 액체 전기 자동차에 사용되는 배터리보다 훨씬 높은 에너지 밀도를 가질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무게와 충전 시간을 줄이면서 범위를 늘립니다.
Jeep Stellantis 브랜드의 사장 인 Christian Meunier는 Jeep이 2025 년까지 판매하는 모든 모델에 대해 무공해 옵션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tellantis의 수석 디자이너 인 Ralph Gill에 따르면 여기에는 완전히 새로운 Jeep 오프로드 모델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러한 모든 투자에도 불구하고 Stellantis는 기술 개선과 합병으로 인한 비용 절감 덕분에 향후 몇 년 동안 수익성이 향상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Stories
수요일 시장 전 세션에서 MSTR 3% 상승: Michael Saylor의 회사는 현재 세계 최대 금광 회사인 MicroStrategy(NASDAQ:MSTR), Barrick Gold(NYSE:GOLD)의 시가총액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가치가 있습니다.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