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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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am Deck: Valve의 개발자 회의에서 배운 5가지 큰 사실

Steam Deck: Valve의 개발자 회의에서 배운 5가지 큰 사실

금요일에는 PC 게임의 거물인 밸브(Valve)가 개발자 커뮤니티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증기 표면, 상대적으로 강력한 AMD 칩을 탑재한 400달러짜리 게임용 노트북. 게임 하드웨어용 Nintendo Switch에 더 가깝고 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의 손을 늦추다 ~에서 발표, 우리를 위해 밸브 본사로의 여행, 그리고 공식 해체. 그러나 오늘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여기에 하이라이트가 있습니다 – 물론 원하지 않는 한 Valve의 전체 라이브 스트림 보기 또는 소그룹 세션 자신을 위해. 이것도 좋다!

에리스 라이프

Steam Deck 내부의 AMD 칩에는 Aerith SOC라는 이름이 있습니다. 에서 에리스 파이널 판타지 VII. 2.4~3.5GHz에서 작동하는 쿼드 코어, 8스레드 AMD Zen 2 CPU와 1~1.6GHz 사이의 그래픽 등급을 가진 8개의 AMD RDNA 2 컴퓨팅 장치를 모두 포함하는 4~15W의 전력 범위를 가진 APU입니다. 총 1.6테라플롭의 원시 그래픽 계산.

다음은 전체 Steam Deck 블록 다이어그램입니다. 따라서 전체 시스템이 이 칩을 중심으로 어떻게 결합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6GB의 표준화된 LPDDR5 메모리를 처리하여 총 88GB/s의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밸브는 전용 비디오 메모리가 1GB에 불과하지만 GPU가 필요에 따라 해당 공유 메모리 중 최대 8GB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Valve는 칩이 설정된 속도로 지속적이고 일관되게 실행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합니다.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Valve의 Yazan Aldehayyat가 말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이 시스템은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동안이나 고온에서도 도킹, 충전 또는 충전하지 않고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거나 수행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7월에 플로리다에 있다면 열 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그때까지는 Valve가 게임 성능을 조절하기 전에 다운로드를 조절하고 속도를 변경하려고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밸브는 개발자가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원한다면 GPU에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는 것을 피해야 할 수도 있다고 경고합니다. “우리는 APU가 사용할 수 있는 전력량에 인위적인 제한을 두지 않았습니다.” 특정 전술로 Valve는 게임이 배터리를 절약하기 위해 프레임 속도를 제한할 것을 제안합니다.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이트 2 이 일에 대해 4시간 동안. 30fps로 설정하면 5~6시간 동안 재생됩니다.” 밸브가 말했다 IGN 8 월.

또 다른 개선 사항: Valve는 오늘 개발자가 저해상도 텍스처 팩이 포함된 게임 버전을 Steam의 Depot에 업로드하여 성능을 개선하고 사용자가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데 걸리는 저장 공간과 시간을 줄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Xbox One, Xbox One X 및 Xbox Series X/S용 Microsoft의 Smart Delivery 시스템과 유사하며, 각 콘솔에 적절한 버전의 게임을 라우팅합니다. (그러나 Xbox 개발자가 각각 1080p, 1440p 및 거의 4K를 목표로 하는 경우 휴대용 Steam Deck는 720p 및 800p 해상도에서 작동합니다.)

도킹 및 방송용으로 설계됨

Valve는 45와트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여 Steam Deck가 동시에 충전과 플레이가 가능하며 7.5와트 상당의 외부 주변 장치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USB-C 포트는 또한 60Hz에서 최대 2개의 4K 디스플레이(디스플레이 스트림 압축 사용)에 대한 외부 디스플레이 지원을 제공하며, Valve는 “디스플레이 대역폭의 절반을 선택하면” USB 3 Gen 2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선택 사양인 도크(아직 촬영되지 않았거나 선주문 중)도 기가비트 이더넷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TV나 모니터에서 플레이하기로 선택한 경우 Valve가 지원하는 첫 번째 전체 확인을 듣게 되어 기쁩니다. AMD FidelityFX 초고해상도(FSR) Steam Deck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사실, AMD 관계자는 방송에서 Steam Deck가 FSR을 지원하는 게임에서 FSR과 함께 작동할 뿐만 아니라 큰 화면에서 좀 더 좋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Steam Deck이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OS 수준에서 FSR을 기본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AMD는 Vulkan Dynamic Show 최근 발표, 매우.

여기에는 Intel 독점 USB 4 또는 Thunderbolt 포트가 없으며 Wi-Fi 6 또는 6E 대신 802.11ac(Wi-Fi 5)만 사용할 수 있지만 Valve는 표면이 “밀집한 환경에서도 안정성과 내구성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 이러한 방식으로 Valve는 동일한 Deck 하드웨어에서 기본적으로 실행되는 게임보다 더 적은 배터리를 사용하면서 데스크톱 PC에서 게임을 실내 데크로 보낼 수 있는 “일류 원격 게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alve는 구축 당시 Wi-Fi 엔지니어링을 훌륭하게 수행했습니다. 스팀 링크 HDMI 디스크그래서 나는 그것을 테스트하게되어 기쁩니다.

SD(및 eMMC)의 약간의 속도 저하

보급형 Steam Deck는 400달러에 불과하며 64GB의 비교적 느린 eMMC 스토리지와 확장을 위한 microSD 카드 슬롯이 제공됩니다. Steam의 게임 라이브러리에 적합한 크기입니다.

그러나 오늘 Valve는 개발자들에게 eMMC와 SD가 누구 – 어느 훨씬 느림: 게임을 로드할 때 각각 약 12% 및 18% 느립니다. (예, ‘y’ 축의 레이블이 잘못 지정되었거나 막대 그래프와 정렬되지 않았습니다.)

부팅 시간은 25% 더 느리지만 실제로 걸리는 시간을 알아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Valve는 Steam Deck가 부팅되는 데 걸리는 실제 시간(분 또는 초)을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밸브는 클라우드 작업이 저장되는 방식을 변경하여 사용자가 선택하고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Valve는 Steam Deck를 항상 켜져 있는 장치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항상 그렇게 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필요 게임을 처음부터 부팅하고 플레이하려면: Steam Deck에는 Nintendo Switch에서와 같이 게임을 일시 중지할 수 있는 일시 중지 및 재개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Valve는 Steam의 클라우드 저장 작동 방식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Steam은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저장을 동기화합니다. 후, 후 게임이 끝났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클라우드 API를 도입하여 개발자가 타이틀을 일시 중단하는 동안 백그라운드에서 게임을 동기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론적으로 Steam Deck에서 플레이 중인 게임을 일시 중지하고 데스크톱 PC에서 빠르게 선택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외부에 흰색 Steam Deck가 있습니다. 콘센트,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Valve의 Greg Comer가 Steam Deck에서 프로토타입을 선택하여 선보입니다.  뒷면에 Aperture 로고가 있습니다.

판매용이 아닙니다.
GIF by Sean Hollister / The Verge

전체 Steam Deck 쇼 동안 월페이퍼는 Valve의 프로토타이핑 프로세스에 대한 흥미로운 힌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많은 구경꾼들은 하얀 증기 표면 그 중 – 게임 밸브에서 바로 나온 것 콘센트 뒷면의 해치 로고까지.

불행히도, 그것은 판매용이 아닙니다. “이것은 프로토타입일 뿐입니다. 우리도 그것을 좋아하지만 Steam Deck를 출시하는 동시에 시장에 출시할 수는 없습니다.”라고 Valve의 Greg Comer가 말했습니다. “다른 색상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미래에는 실제로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다른 이야기

다음은 우리가 배운 다른 임의의 것들입니다.

  • 가상 현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밸브의 로렌스 양(Lawrence Yang)은 “우리는 VR 기기를 디자인하고 제작한 것이 아닙니다.
  • 5G 또는 LTE 구성에 대한 계획은 아직 없습니다.. 밸브는 전화에 연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 밸브는 특히 일본과 호주에 Steam Deck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입니다.
  • Steam Deck에는 공장에서 보정된 오디오가 있습니다. “각 Steam 데크는 최적의 성능을 위해 공장에서 보정됩니다.” 전용 서브우퍼와 스테레오 스피커용 DSP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HDMI(USB-C 사용)를 통한 다중 채널 오디오를 지원합니다.
  • Steam 데스크톱의 Big Picture Mode를 Deck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교체하면 자주 업데이트됩니다. 아직 전환 시기는 없지만 표준화를 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Steam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거의 ​​즉시 데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 Valve는 여러 스타일 편집기, 여러 언어 및 이모티콘과 키보드 API를 공유합니다.
  • Steam Deck 알림 센터와 Steam Deck 컨트롤에 게임을 할당하기 위한 새로운 콘솔 구성 요소를 처음으로 살펴보았습니다(제 생각에는!). 그것의 더 이 세션에서.

사실, Steam Deck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크린샷을 많이 남길 것입니다.

콘솔 구성 요소를 사용하면 다양한 Steam Deck 컨트롤을 설정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Steam과 Deck 데스크톱에서 동일하게 보입니다.

알림에는 데크에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종합 검색은 게임뿐만 아니라 모든 Steam에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