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Auto Workers가 대표하는 Jeep SUV 및 Ram 미니밴 제조업체인 Stellantis NV의 직원들은 다음 달 14,760달러의 이익 공유 수표를 볼 수 있지만 일부는 더 많거나 적을 수 있다고 자동차 회사가 수요일 발표했습니다.
수표를 받을 수 있는 근로자는 40,500명입니다. 수율은 2022년 Stellantis NV가 북미에서 기록적인 결과를 얻은 후 작년보다 1% 미만 증가했지만 공급망 제약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Fiat Chrysler Automobiles NV와 프랑스 경쟁사 Groupe PSA의 합병으로 탄생한 자동차 제조업체는 수요일 초 2022년 전체 수익의 일부로 이익 공유를 발표했습니다. 미국 근로자에 대한 이익 공유는 Stellantis의 북미 조정 영업 이익 마진을 기준으로 합니다. 2021년 16.3%에서 16.4%로 소폭 증가했다.
지난해 Stellantis는 43,000명의 직원에게 최대 14,670달러의 이익 분배를 지급했는데, 이는 당시 35년 만에 가장 많은 금액이었습니다. Stellantis에 따르면 올해 지급액은 3월 10일 적격 근로자 급여에 나타나야 합니다.
적격 선임 직원은 2022년 보상 근무 시간을 기준으로 급여를 받습니다. 여기에는 다음 주 일리노이주 벨비디어에 있는 Jeep Cherokee 공장이 유휴 상태가 되면 해고될 예정인 직원도 포함됩니다. 공장에는 1,350명의 임금 및 시간제 근로자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Stellantis North America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Mark Stewart는 성명에서 “우리 UAW 대표 인력의 상당한 기여 덕분에 오늘 2022년 하반기와 1년 전체 재무 부문을 발표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그들이 우리 회사의 새로운 비전에 접근한 규율과 결단력을 반영합니다. 우리가 여전히 직면하고 있는 도전에도 불구하고 작년에 이 팀이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직원은 작년 개인 보상 시간을 기준으로 북미에서 총 마진 1%당 최대 $900를 받습니다. 즉, 직원이 얼마나 일했는지에 따라 일부 직원은 14,760달러 이상을 받을 수 있는 반면, 글로벌 마이크로칩 부족 또는 기타 공급망 문제로 인해 가동 중지 시간이 더 많은 공장 직원은 막대한 보상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2021년에 발효되는 2019년 UAW 계약의 개선된 버전을 나타냅니다. $12,000 한도를 제거하고 백분율 포인트당 $100씩 기부금을 늘렸습니다. 시간당 근로자는 현재 계약 조건에 따라 최대 $37,440를 받았습니다.
UAW 협상가는 이번 여름부터 다시 Stellantis 및 크로스타운 경쟁자의 대표와 만날 것입니다. UAW의 새로운 관리 국제 집행 위원회는 화요일 계속되는 인플레이션과 계약 협상에 앞서 파업 수당을 주당 $400에서 $500로 인상했습니다. 7월에 이루어진 UAW 헌법 대회 대표단의 움직임이었지만 나중에 많은 조사를 받고 폐기되었습니다.
Stellantis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2021년 실적을 통과한 후 전년 대비 2억 1,300만 달러(2억 유로) 증가한 2021년 실적 기반 혜택으로 총 21억 3,000만 달러(20억 유로)를 분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카를로스 타바레스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을 통해 “매우 어려운 경제적 상황에서 스텔란티스가 승리할 수 있도록 스텔란티스의 모든 직원이 기여한 공로를 공정하게 인정한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가 잘되면 모든 직원이 잘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성과급 문화의 핵심입니다.”
UAW가 대표하는 Stellantis 직원은 디트로이트 경쟁사보다 더 많은 지불금을 받게 됩니다. General Motors와 Ford Motor Company는 북미 수익을 기준으로 이익 분배를 계산합니다. 근로자는 고용주가 번 10억 달러당 1,000달러를 받습니다.
GM은 시간당 유자격 UAW 직원 42,300명에게 최대 12,750달러를 지급할 예정입니다. 디트로이트 자동차 회사는 북미 영업 수입에서 약 130억 달러를 창출했습니다.
Ford의 지불금은 가장 적습니다. 수표는 9,176달러로, 북미 지역의 세금 및 인플레이션 전 수입 92억 달러를 기준으로 전년도의 7,377달러와 비교됩니다. Ford는 미국에 56,000명의 시간제 직원을 두고 있지만 임시 직원은 이익 공유 수표를 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트위터: @BreanaCNoble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일본 은행 결정, 중국 PMI, 삼성 실적
스타벅스(SBUX) 2024년 4분기 수익
유럽, 중국산 전기차에 더 높은 관세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