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 사장 마쓰다 요스케는 새로운 인터뷰에서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블록체인 기술의 이점을 어떻게 누릴 것으로 기대하는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Matsuda는 특히 일본 국내 시장에서 전통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 현재 회사에 “불충분하다”고 암시하며 ” [autonomous game content] 계속해서 진화할 게임을 만드는 것”이며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모든 사용자 생성 콘텐츠에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독립적인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고 말했다. 야후 재팬 (에 의해 번역 VGC).
“지금까지는 대부분의 게임에서 콘텐츠를 최종 제품으로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그 콘텐츠를 점유했습니다. 그러나 세계에는 특정 숫자의 게이머가 새로운 설정을 만들어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드는 데 기여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노는 방법.
“앞으로 우리는 이러한 사람들의 힘을 활용하여 계속 발전할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선의에 의존하기 보다는 블록체인과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발전에 기여하는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다면 사용자의 아이디어에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만들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댓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NFT와 블록체인 기술이 발전하기를 바라는 마쓰다의 신년사 클라우드 게임, 인공 지능 및 블록체인 게임을 포함하여 2022년 업계의 핵심 성장 영역이 될 것이라는 점에 주목하면서 게임의 “주요 트렌드”가 될 것입니다.
마쓰다는 당시 후자가 “토큰 경제를 전제로 하고 있으므로 자립적인 게임 성장을 가능하게 할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씨미, Activision Blizzard는 또한 cryptocurrency 및 NFT에 대한 플레이어의 관심을 측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 주말 동안 게이머에게 공개된 YouGov 설문조사에서 Activision Blizzard는 플레이어에게 암호화폐와 NFT를 사용하는 “영리를 위한 플레이” 블록체인을 포함하여 “게임의 새로운/미래 트렌드”에 얼마나 “관심”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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