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저자는 언급된 주식에 대해 어떠한 입장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Wccftech.com에는 공개 및 윤리 정책이 있습니다.
SpaceX는 오늘 평소보다 더 빠른 속도로 비행한 후 대서양에 Falcon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를 착륙시켜 보기 드문 로켓 착륙을 완료했습니다. 이는 비행 역사상 300회 이상 착륙한 팔콘 9(Falcon 9) 로켓의 가장 어려운 착륙 중 하나였습니다.
부스터는 유럽 위원회의 갈릴레오 항법 위성을 지구 중간 궤도로 발사한 후 대서양의 SpaceX 드론 선박에 착륙했습니다. 이번 임무는 올해 SpaceX의 90번째 임무이자 회사가 부스터 로켓을 성공적으로 회수할 수 있었던 또 다른 임무였습니다.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위성을 중간 지구 궤도로 보낸 후 시속 700km 이상의 추가 복귀 속도를 견뎌냅니다.
오늘의 임무는 지난 4월 갈릴레오 위성의 발사에 따른 것인데, SpaceX는 임무의 높은 전력 요구 사항으로 인해 Falcon 9 로켓을 격추시켰습니다. 오늘 SpaceX 발표자에 따르면 부스터는 회수되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임무의 데이터는 오늘 출시를 위해 부스터를 안전하게 복구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변경 사항을 알리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Falcon 9 로켓은 예정대로 오후 6시 50분에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 정거장에서 이륙했습니다. 로켓 착륙과 탑재물 분리를 제외하면 발사는 일반적인 사건이었다. Falcon 9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이륙 후 2분 30초가 지나면 두 번째 단계에서 분리되었습니다. 이 임무는 두 개의 갈릴레오 위성을 지구 중간 궤도로 운반했으며 각 위성의 무게는 약 700kg입니다. SpaceX에 따르면 그들은 고도 약 23,200km의 궤도에 배치될 것입니다.
2단계 부스터에서 분리된 후 Falcon 9는 계속해서 고도를 얻으며 그 동안 속도는 감소합니다. 정점에 도달한 후 로켓은 지구로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SpaceX는 이 시간 동안 Merlin 엔진을 켜서 속도를 줄여 수직 하강 방향을 바꿉니다. 오늘 발사 동안 팰컨 9 부스터는 하강 연소가 시작되었을 때 최고 고도 약 120km, 최고 속도 약 8,750km/h에 도달했습니다.
그 고도는 가장 최근의 스타링크 발사 동안 SpaceX의 부스터가 도달한 116km보다 약 4km 더 높았습니다. 그 차이는 속도에서 가장 두드러졌는데, Starlink 미션 부스터의 내연 점화 시 최대 속도는 시속 약 8,034km였으며, 그 결과 오늘날의 부스터는 동일한 미션 프로필 단계에서 시속 700km 이상 더 빨라졌습니다.
속도가 빠를수록 로켓은 재진입 중에 더 큰 열과 압력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재진입 중에 분해되거나 구성 요소, 특히 액추에이터가 상당한 양의 응력을 받을 위험이 증가합니다. 그러나 부스터의 진입 화상부터 드론 선박까지의 비행은 이륙 후 약 8분 30초 시점에 선박에 착륙했기 때문에 정상이었다. 착륙으로 부스터의 22번째 임무가 완료되었으며, SpaceX는 방송 중에 각각 최대 40개의 임무에 대해 부스터를 인증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공유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