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가장 오래된 로켓 중 하나가 역사적인 10번째 비행에서 발사되었으며 첫 번째 세트를 운반했습니다. 스타링크 성공적인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바다에 착륙하기 전에 두 달 이상 우주에서 위성.
이전 비행기 팔콘 9. 로켓 Vandenberg Space Force Station의 Space Launch Complex 4E에서 오후 11:55 EDT(태평양 표준시 오후 8:55 또는 9월 14일 0355 GMT)에 이륙하여 회사의 올해 22번째 발사를 기념합니다. 또한 이 강화된 1단계에서 10번째 비행 기록을 세웠습니다.
SpaceX의 Youmei Zhou는 발사 방송에서 “51개의 Starlink 위성을 궤도에 올려놓은 Vandenberg Space Force Base의 4E 플랫폼에서 성공적으로 이륙한 Falcon 9의 아름다운 전망”이라고 말했습니다.
Zhou는 부스터 차량이 착륙한 후 “1단계가 우리 무인선에 10번째로 착륙했습니다.”라고 덧붙이며 이 착륙이 회사의 지금까지 90번째 성공적인 착륙에 주목했습니다.
동영상: SpaceX, 캘리포니아에서 레이저 장착 Starlinks 발사, 스파이크와 함께 착륙
관련된: SpaceX의 거대한 Starlink 위성이 사진으로 발사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출시는 처음이었습니다. 스페이스X 229피트(70미터) 운영 위성 중 하나가 Starlink 운영 위성에 의해 발사되었습니다. 팔콘 9 미사일 캘리포니아의 발사 시설에서. 이것은 또한 SpaceX가 거의 매주 자체 위성을 발사함에 따라 올해 초에 설정된 정규 케이던스에 대한 급격한 변화였습니다.
이륙 후 약 9분 후,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지구로 돌아와 SpaceX의 “물론 나는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 드론을 타고 성공적인 10번째 착륙을 위해 착륙했습니다. 이전에 플로리다에 주둔했던 이 거대한 배는 회사의 서해안 복원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파나마 운하를 통해 항해했습니다.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Vandenberg Space Force Base)는 이 지역을 뒤덮고 시야를 가리는 짙은 안개 장막인 해양 지층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현상은 발사대에서 미사일이 거의 보이지 않아 생방송 중에 분명했습니다.
성장하는 별자리
SpaceX의 Starlink 메가 별자리는 전 세계에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 가지 주요 목표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습니다. 회사는 특히 현재 인터넷 연결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원격 또는 시골 지역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지만 전 세계 사용자가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동시에 SpaceX는 Starlink가 자신의 우주선과 같은 심우주에서의 야망에 자금을 지원하는 수단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주선 프로그램. 이를 위해 회사의 엔지니어들은 소규모 사용자 터미널을 통해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사용자에게 인터넷 범위를 방송하여 지구 상공을 비행할 평면 패널 광대역 위성을 설계했습니다.
월요일의 성공적인 발사로 SpaceX는 1,791개의 Starlink 위성을 궤도에 올려놓았습니다(초기 테스트 버전 포함). 이는 회사의 초기 할당량인 1,440개를 초과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공식 다른 수천 명의 승인.
현재까지 SpaceX는 100,000개 이상의 Starlink 인터넷 스테이션을 제공했으며 서비스는 최소 14개국에서 작동하도록 승인되었으며 여러 국가에서 신청이 보류 중입니다.
추는 런칭 방송에서 “스타링크가 출시될 때마다 우리는 세상을 연결하는 데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
Starlink 리뷰(실습): Elon Musk의 위성 인터넷 서비스는 얼마나 좋은가요?
재사용 가능한 매
SpaceX는 함대에서 입증된 부스터의 혜택을 받았으며, 오늘의 비행은 회사의 또 다른 이정표가 되었습니다. 이 비행은 Starlink의 최근 업그레이드된 인터넷 위성 중 첫 번째이며 현재 위성 내 레이저 통신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SpaceX는 일반적으로 고객에게 지불하기 위해 더 적은 마일로 부스터를 유지하고 자체 임무를 위해 가장 많은 항공 부스트를 예약하기로 선택합니다. 이런 식으로 SpaceX는 회사가 이 특정 부스터를 열 번째로 출시하여 시연한 것처럼 각 부스터를 한계까지 밀어붙일 수 있습니다.
월요일 발사에 사용된 B1049라는 부스터는 SpaceX의 상용 고객 클럽에서 가장 오래된 회원 중 하나입니다. 베테랑 로켓 발사기는 회사가 계속해서 Falcon 9 로켓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기 때문에 벨트 아래에 10회의 발사와 착륙이 있습니다.
이 부스터 처음으로 등장한 2018년 9월에는 Telstar 18V라는 캐나다 통신 위성이 발사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이리디움 NEXT 위성 배치를 발사하기 위해 전국을 누비며 케이프 커내버럴 우주군 정거장으로 돌아가 7개의 스타링크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캘리포니아의 반덴버그 우주군 기지까지 횡단 비행을 한 후 부스터는 열 번째 탑재물을 들어올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즉, 더 높은 위도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극궤도로 발사된 SpaceX의 Starlink 위성의 전체 스택입니다.
이것은 Falcon 9 로켓 부스터의 125번째 비행이며 개조된 로켓의 70번째 조명입니다. 이번 주에 두 대의 다른 Falcon 9 항공기가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Pad 39A 꼭대기에는 또 다른 베테랑 Falcon 9 로켓이 있습니다.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된다면 수요일 밤 Falcon 9 로켓은 첫 번째 민간인 승무원을 태우고 영감 4.
이 임무는 사용된 Falcon 9 미사일과 사용된 Dragon 우주선을 특징으로 합니다. Falcon 9는 오늘날 생산되는 로켓 중 가장 많은 자리를 차지하는 SpaceX의 진정한 원동력이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볼 수 있는 개선된 반복의 데뷔와 함께 SpaceX는 신속한 재사용이라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SpaceX는 2018년에 플래그십 런처를 수정하여 다음을 추가했습니다. 멋진 프로모션 – 더욱 강력한 열 보호 시스템, 티타늄 그릴 핀, 더욱 강력한 모터 포함. Block 5로 알려진 Falcon 9의 이 버전을 통해 SpaceX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로켓을 발사할 수 있었습니다.
3년 전 데뷔 당시 SpaceX의 CEO이자 창립자는 일론 머스크 그녀는 기자들에게 항공사가 각 Falcon 9을 10회 비행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SpaceX는 처음으로 이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다른 부스터 포함 – B1051. 이 항공사는 처음으로 10편의 비행을 했으며 곧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머스크에 따르면 10번의 여행은 고정된 제한이나 마법의 숫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회사가 혁신 프로세스를 계속 개선함에 따라 모든 매파를 한계점까지 계속 밀어붙일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제 B1049도 역사적인 10회 비행 기록에 도달했으므로 회사는 더 많은 데이터를 따를 것입니다.
SpaceX는 2002년 설립 이후 가장 많은 로켓을 발사했을 뿐만 아니라 2011년 우주 왕복선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 처음으로 미국 땅에서 인간을 우주로 발사했기 때문에 2020년에 놀라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핵심 그 성공의 비결은 그 가치를 입증한 로켓 함대였습니다.
회사는 2021년에 30개의 표준 로켓을 발사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조속히 속도를 늦출 계획은 없습니다. 또한 수요일 저녁(9월 15일)에 발사될 네 번째 유인 임무 발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Jared Isakman, Hayley Arsenault, Sian Proctor 및 Chris Sembrowski는 3일 간의 궤도 비행을 합니다. Inspiration4 임무는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을 위한 모금 활동의 일부이며 EDT(0002 GMT) 오후 8시 2분에 열리는 5시간 동안 시작될 예정입니다.
부스터의 첫 번째 단계가 항구로 돌아오면 포트 롱 비치로 항해하여 이 부스터가 탑재량을 궤도에 올린 후 돌아온 세 번째 다른 항구를 표시합니다. (나머지 2개는 SpaceX가 이전에 West Coast 사업을 설립한 Port Canaveral과 Port of Los Angeles입니다.)
Falcon 로켓의 첫 번째 단계를 복원하는 것 외에도 SpaceX는 로켓의 페이로드 선체 또는 노즈 콘도 복원합니다. 포탄과 같은 장치는 페이로드가 대기를 통해 상승할 때 보호하고 미사일이 특정 고도에 도달하면 폐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각 절반의 가치가 300만 달러인 이 회사는 날개를 개조하고 다시 비행함으로써 실제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번 미션에 사용된 선물 조각들은 이전에도 여러 번 이동한 적이 있다. 항법 소프트웨어와 낙하산이 장착된 활공선은 태평양으로 부드럽게 미끄러져 들어가 SpaceX의 복구 선박 중 하나인 NRC Quest라는 선박에 의해 회수될 것입니다. 운이 좋으면 곧 다시 날 것입니다.
트위터 @astrogingersnap에서 Amy Thompson을 팔로우하세요. Twitter @Spacedotcom 또는 Facebook에서 팔로우하세요.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