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다음 캡슐은 바다에 닿기 전에 하강 속도를 늦추기 위해 두 세트의 낙하산을 연속적으로 빠르게 전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paceX 구조선 함대는 곧 캡슐과 승객을 안전하게 물 밖으로 꺼낼 준비가 될 것입니다.
Inspiration4 임무에 대한 Netflix 다큐멘터리에서 Musk는 캡슐이 내륙으로 되돌아오는 것을 “빛나는 유성이 오는 것과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증발하지 않기가 어렵다”고 덧붙였다.
그런 다음 크루 드래곤은 낙하산을 전개하여 하강 속도를 늦추고 구조선이 4명의 승객을 육지로 데려오기 전에 바다로 안전한 물보라를 퍼부어야 합니다.
위험에도 불구하고 전직 NASA 국장과 산업 안전 관리들은 크루 드래곤이 가장 안전한 유인 차량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궤도를 여행한 최초의 관광객은 아니지만 Inspiration4라고 불리는 그들의 임무는 주목할 만합니다. 그 이유는 우주 관광객이 참여한 이전 임무와 같이 전문 우주 비행사의 지도하에 국제 우주 정거장에 머무르는 것을 포함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대신, 네 명의 우주 비행 초보자들은 지난 이틀 동안 약 350마일(국제 우주 정거장이 있는 곳보다 100마일 더 높고 인간보다 더 높은 고도)에서 13피트 너비의 캡슐을 단독으로 자유 비행했습니다. 날았다. 계약.
그리고 승무원들은 약 6개월 동안 훈련하고 서로를 알아가는 데 보냈지만 대부분의 전문 우주 비행사가 하는 힘든 NASA 스캔이나 신체적, 심리적 평가를 거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아직 승무원이나 차량에 문제가 있다는 징후는 없습니다.
Inspiration4 트위터 계정은 또한 아르세노가 상트 페테르부르크에서 환자들과 이야기하는 장면을 공유했습니다.
그 외에는 승무원이 궤도에 있는 동안 대중과 공유된 업데이트가 거의 없었습니다. 승무원 캡슐 내부의 첫 번째 라이브 사운드 또는 이미지는 발사 약 이틀 후인 금요일 오후에 공유되었습니다.
스페이스X는 1년 넘게 회사 사업을 이어온 만큼 취재진의 질문에 답을 하지 않고 있다.
이전의 SpaceX Crew Dragon 임무 중—모두 NASA로 날아갔고 전문 우주 비행사를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데려갔음—에서 대중은 더 많은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우주국과 수십 명의 통신 직원이 SpaceX와 함께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발사부터 우주 비행사의 부두까지 비행하는 거의 모든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그러나 이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승무원의 일정과 기분이 어땠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청중은 대체로 암울했습니다. 안에 궤도를 돌고 있습니다. 크루 드래곤 우주선의 개발은 대부분 납세자의 자금 지원을 받았고 SpaceX는 모든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NASA 시설을 임대했지만 Inspiration4는 민간 상업 임무입니다. 이는 회사와 승객에게 투명성 요구 사항이 거의 없음을 의미합니다. 대중은 가을 토요일 저녁 이후 관광객의 소식을 듣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험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가 결정적일 수 있습니다. SpaceX는 이것이 Crew Dragon을 사용하여 전문 우주 비행사가 아닌 관광객 또는 개인 연구원과 상업적 임무를 수행하는 회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을 구축하는 이와 같은 많은 임무 중 첫 번째가 되기를 바랍니다.
SpaceX는 이미 5개의 추가 특별 임무와 최소 4개의 추가 임무에 대한 계약을 NASA와 체결했습니다.
“음악 팬. 매우 겸손한 탐험가. 분석가. 여행 괴짜. 익스트림 TV 전문가. 게이머.”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