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8,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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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ceX는 Cape Canaveral에서 Falcon Heavy를 발사했습니다.

SpaceX는 Cape Canaveral에서 Falcon Heavy를 발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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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앞서 언급했듯이 오늘의 발사는 단 11주 만에 Falcon의 두 번째 무거운 비행을 표시합니다. 그리고 따라오시는 분들을 위해 *** 라이딩의 처음 4분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날 것이며 스태빌라이저 암이 열리기 시작하는 것을 화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완전히 잠금이 해제되면 TE가 차량에서 멀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 비행의 처음 4분 동안 많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륙 후 약 40초 후에 중앙 코어에 이어 두 개의 측면 부스터에 먼저 불을 붙입니다. 우리는 최대 Q를 준비하기 위해 두 측면 부스트의 전력을 줄인 다음 무거운 팔콘이 측면 부스트에서 최대 전력으로 돌아갑니다. 이제 비행 2분, 비행 2분, 양쪽 측면 부스터의 추력을 다시 줄입니다. 이번에는 차량이 훨씬 가벼워졌지만 추력은 일정하기 때문에 로켓 구조에 가해지는 힘을 줄여야 합니다. 비행 시작 2.5분. 우리는 부스터 모터를 차단하거나 공기 분리 시스템이라고 부르는 측면 부스터를 완전히 끕니다. 좋은 전화를 받으세요. 중앙 코어의 공압 분할 시스템 각각에 대해 일시 중지한 다음 두 개의 측면 부스터를 열고 밀어냅니다. 이제 명확해지면 측면 부스터에서 내리면 중앙 코어가 종료될 때까지 최대 전력으로 스로틀링되고 물론 메인 엔진이 차단되거나 Miko라고 부르는 것이 4개 주변의 두 번째 단계를 중단합니다. 분 표시 및 s*** 알림으로 우리는 작업이 더 많은 힘과 성능을 요구하기 때문에 오늘 센터 코트를 복원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 자세히 보시는 분들을 위해 센터 코어에 랜딩 레그나 그릴 핀이 전혀 보이지 않는 이유이며, 이 시점부터 Falcon 9 to *** falcon 9 임무와 매우 유사합니다. 사이드 부스터는 치유를 위해 지구로 향할 것입니다. 페어링이 분리되고 두 번째 단계는 USSF 67 페이로드를 우주로 가져갈 것입니다. 이제 알림으로 *** 고객의 요청에 따라 페이로드 보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이드 부스터 직후, 사이드 부스터가 다시 첫 번째 드롭 존에 착륙하고 드롭 존이 *** T를 조금 지나서 8분 후에 웹캐스트를 종료할 것입니다. 비행. 앞서 언급했듯이 발사는 힘들고 Falcon Heavy도 예외는 아닙니다. 한 번에 세 개의 미사일을 세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운트다운의 마지막 2분 동안 어떤 일이 발생하더라도 우리 팀은 안전한 편에 있을 것입니다. 이제 어떤 이유로 오늘 발사하지 않았고 내일 동시에 백업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이제 Falcon Heavy에서 추진체 장전이 완료되었다는 소식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제 이송 장치의 액체 산소 라인을 환기시킬 것입니다. 다음은 시작하기에 무겁고 -1분 T 표시에 있는 Falcon의 Falcon입니다. 비행의 내부 컴퓨터가 발사 카운트다운을 대신하는 곳입니다. Falcon Heavy는 신생 기업이 아니며 희소식입니다. 이제 Falcon Heavy가 실행됩니다. 우리는 이제 발사 관리자의 마지막 전화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임무 관리자입니다. 발사와 훌륭한 소식을 들으러 가십시오. 모든 시스템은 ussF 67 T -30초 15초 t – 10 엔진 987654321, 최대 전력 및 USS M 67에서 발사 준비가 된 모든 시스템입니다. Falcon Heavy로 이동, 우주 전력으로 이동, 마스터 챔버 압력 공칭 T + 비행 40초 . £5m 모멘텀 미만. Falcon Heavy는 우주로 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maX Q를 준비하기 위해 t + 42 마크 주변에서 엔진을 스로틀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maX Q를 통과했다는 좋은 신호가 있습니다. 그것은 오르막길에서 차에 가해지는 가장 큰 기계적 스트레스입니다. 믿을 수 없을 만큼 멋진 광경이 바로 화면에 있습니다. Falcon은 비행 중에 무겁습니다. 다음 이벤트는 서보 모터 차단 또는 biko, 측면 부스터 분리, 후면 버너 부스터 측면 차단, 그런 다음 주요 원동기 차단 또는 우리가 부르는 것입니다. 니코. 그리고 앞으로 1분도 채 걸리지 않는 이곳의 이벤트는 부스터가 있는 피코가 될 것입니다. 중앙 코어를 닫는 측면 부스터 모터는 측면 부스터를 차량에서 밀어냅니다. 그런 다음 두 측면 부스트가 부스터 백 번을 통해 지면으로 다시 내려오기 시작할 수 있으며 오른쪽 화면에서 각 측면 부스터의 보기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시 한 번 정말 놀라운 전망을 볼 수 있습니다. 바이코 측면 지원 또는 부스트 백 번에 이어 여기에서 주 엔진을 *** 단 몇 초만에 측면 부스터를 분리하고 메인 부스터를 시작하고 놀라운 전망을 시작합니다. 우리는 방금 피코를 얻었고 사이드 부스터를 분리했으며 왼쪽 화면에서 사이드 부스터가 다시 켜지고 이제 등을 태우는 상태에 있어 다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측면 부스트가 9개의 M 1D 엔진 중 3개를 포함해 3개의 엔진을 가지고 플로리다로 돌아왔습니다. 따라서 다음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은 Mikko가 센터를 돌고 센터 코트와 두 번째 스테이지에서 무대를 분리하고 SCS가 첫 번째 또는 두 번째 스테이지의 엔진을 시동하는 등을 지탱하는 측면 화상의 마무리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고객의 요청에 따라 SCS 이후 Phase II 보기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의 Core 또는 Phase One은 현재 감가상각이 가능하므로 해당 차를 되돌리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지금 보는 것처럼 멋진 시야를 확보해야 합니다. 측면 부스터가 닿는 멋진 시야를 확보해야 합니다.

SpaceX는 Cape Canaveral에서 Falcon Heavy를 발사했습니다.


SpaceX는 Space Coast에서 Falcon Heavy 로켓의 발사를 완료했습니다. 500만 파운드의 추력을 가진 전문가들은 무거운 로켓이 첫 번째 테스트 임무에서 NASA의 SLS 빅 문 로켓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한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로켓이라고 말합니다. Florida Tech의 Don Platt는 “다른 어떤 로켓도 접근할 수 없는 궤도에 위성을 올릴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발사 및 제어가 훨씬 더 복잡한 미사일이 됩니다. “많은 엔진이 있고 많은 배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소프트웨어도 있고 미사일이 올바른 궤적을 유지하도록 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제어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측면에서는 아마도 세 배 더 많을 것입니다. 어렵다”고 플랫은 말했다. 그리고 이러한 까다로운 측면 중 하나는 두 개의 측면 부스터가 첫 번째 및 두 번째 착지 영역에만 수직으로 착지할 때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기본 부스터는 페이로드를 외부로 운반하기 위해 모든 연료를 사용합니다. 이는 Falcon Heavy가 11월의 마지막 임무에서 미국 우주군을 위한 페이로드를 깊은 GEO 궤도로 운반했기 때문에 자체 클래스에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로켓은 일요일 오후 6시경 이륙했고 발사는 숨막히는 광경이었다. 기타 헤드라인: 여성이 오렌지 카운티에서 가정 싸움 후 사망 볼루시아 카운티에서 여성이 113번째 생일을 축하한다고 대리인이 말함 오렌지 카운티 충돌로 남성 사망, 여성 중상

SpaceX는 Space Coast에서 Falcon Heavy 로켓의 발사를 완료했습니다.

500만 파운드의 추력을 가진 전문가들은 무거운 로켓이 첫 번째 테스트 임무에서 NASA의 SLS 빅 문 로켓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한 가장 크고 가장 강력한 로켓이라고 말합니다.

플로리다 공대의 Don Platt는 “다른 어떤 로켓도 접근할 수 없는 궤도에 인공위성을 올릴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헤비는 3개의 Falcon 9 부스터가 서로 옆에 나란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발사 및 제어가 더 복잡한 미사일이 됩니다.

“많은 엔진이 있고 많은 배관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소프트웨어도 있고 미사일이 올바른 궤적을 유지하도록 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제어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측면에서는 아마도 세 배 더 많을 것입니다. 어렵다”고 플랫은 말했다.

그리고 이러한 까다로운 측면 중 하나는 두 개의 사이드 부스터가 단 몇 초 간격으로 첫 번째 및 두 번째 랜딩 존에 수직으로 하강할 때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기본 부스터는 페이로드를 운반하기 위해 모든 연료를 사용하며 이것이 Falcon Heavy가 자체 클래스에 속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11월의 마지막 임무와 마찬가지로 미 우주군의 페이로드를 Jiu 주변의 깊은 궤도로 운반했습니다.

로켓은 일요일 저녁 6시경에 발사되었고 발사는 경치 좋은 광경이었습니다.

이것은 Falcon Heavy의 다섯 번째 발사이며 올해 4개가 더 계획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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