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민간인 승무원 임무 Inspiration4가 지구로 돌아옴에 따라 SpaceX의 인간 우주 비행 프로그램 이사는 회사가 개인 우주 비행사 궤도 비행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으며 증가하는 수요를 수용하기 위해 재사용 가능한 Dragon 우주선 함대를 확장했다고 말했습니다.
SpaceX는 NASA와 계약을 맺은 국제 우주 정거장에 대한 4개의 크루 드래곤 임무를 추가로 수행할 뿐만 아니라 ISS.
또한 인스피레이션 4와 유사한 단독 임무인 국제 우주 정거장에 가지 않을 자율 드래곤 승무원 비행에 대해 우주 관광 회사인 스페이스 어드벤처스와 계약이 있습니다. 이는 토요일 대서양에서 성공적인 비행으로 종료되었습니다.
SpaceX는 또한 승무원 등급 우주선을 기반으로 하지만 좌석 없이 비행하거나 탈출 미사일을 발사하는 회사의 Cargo Dragon 캡슐 함대로 우주 정거장에 재공급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스페이스X 크루 프로그램 책임자 벤지 리드(Benji Reed)는 토요일 4인 인스피레이션4(Inspiration4) 크루가 출범한 후 “NASA에는 승무원과 화물을 위한 훌륭한 임무가 많이 있으며 상업용 우주비행사 임무도 있다”고 말했다. 밤.
Reid는 St. Jude Children’s Research Hospital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한 민간 자금 지원 임무인 Inspiration4는 상업 우주 비행사 임무의 “시작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SpaceX는 각각 최소 5개의 임무에 대해 인증된 2개의 Crew Dragon 우주선을 비행했습니다.
크루 드래곤 엔데버(Crew Dragon Endeavor) 우주선은 현재 두 번째 궤도 비행을 위해 국제 우주 정거장에 도킹되어 있으며 11월에 NASA와 유럽 및 일본 우주비행사로 구성된 4인 팀과 함께 지구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Crew Dragon Resilience 우주선은 6개월 동안 정거장으로 날아가 5월에 지구로 귀환한 다음 Inspiration4 승무원을 궤도에 싣고 3일 간의 여행을 떠났습니다.
SpaceX는 10월 31일 Falcon 9 로켓을 타고 NASA 우주비행사를 우주 정거장으로 발사하기 위해 새로운 Crew Dragon 캡슐을 만들었습니다. Crew-3로 명명된 이 비행은 정거장과 도킹하는 데 약 반년을 보낼 것입니다.
NASA 사령관 Raja Chari는 이전 두 우주 비행의 베테랑인 조종사 Thomas Marshburne과 함께 Crew-3 임무를 이끌 것입니다.
Crew Dragon Resilience 우주선은 Axiom 승무원의 우주 정거장 첫 번째 임무와 함께 2월에 다시 발사될 예정입니다. Ax-1으로 알려진 이 임무는 4개의 임무에서 궤도에서 거의 258일을 보낸 후 2012년 우주국에서 은퇴한 베테랑 NASA 우주비행사 Michael Lopez-Alegria가 이끌 것입니다.
세 명의 부유한 사업가가 우주 정거장에서 8일 동안 López-Alegría에 합류합니다. 전체 임무는 이륙부터 발사까지 약 10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Read는 Crew Dragon 우주선 SpaceX가 다음 달에 발사될 Crew-3 임무를 위해 새 캡슐 외부에 몇 척을 추가로 건설하고 있는지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시장 수요에 따라 더 많이 건설할 수 있습니다.
Reed는 Inspiration4의 복귀 후 “이번 시작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진행하면서 우리의 성명을 평가하고 우리 함대도 평가할 것입니다.”
그는 Crew Dragon 임무에 대한 민간 부문과 부유한 사람들의 우주 여행에 “큰 관심”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NASA가 정부가 후원하는 추가 드래곤 승무원 비행을 위한 SpaceX 상용 승무원 계약을 우주 정거장으로 연장할 것으로 널리 예상됩니다.
Reed는 “실제로 5~6개(연간) 범위의 작업으로 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행 속도는 SpaceX가 개조한 로켓과 우주선을 사용함으로써 지원될 것입니다. Crew Dragon 발사에 사용된 Falcon 9 부스터 스테이지와 Dragon 우주선의 승무원 유닛은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태양 전지판을 수용하는 가압되지 않은 Dragon 상자와 Falcon 9 로켓의 상단은 일회용입니다.
그는 현재 텍사스 남부에서 테스트를 진행 중인 SpaceX의 차세대 스타쉽이 결국 사람들을 우주 안팎으로 수송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완전히 재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평선에는 당연히 스타쉽이 있고 스타쉽은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을 태울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Reid가 말했습니다.
일본의 억만장자 유사쿠 마에자와(Maezawa Yusaku)는 거대한 우주선이 인간 여행에 대한 인증을 받으면 달과 그 뒤로 우주선 임무를 날릴 계획입니다.
그러나 Reid는 특별 승무원 임무에 대한 SpaceX의 단기 비즈니스 전망이 강력해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Reed는 “숫자나 이와 유사한 것, 정확히 무엇에 관심이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나 자신도 잘 모르지만, 사실 우리의 영업 및 마케팅 포털을 통해 우리에게 접근하는 사람들의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는 것을 압니다.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NASA에 따르면 Crew Dragon 좌석은 약 5,500만 달러에 판매되며 민간 우주 비행사에게 상업용 우주 비행사에게 우주 정거장을 훈련시키고 우주 정거장 장비를 사용하도록 청구합니다.
Mission Inspiration4는 NASA의 상당한 참여 없이 지구 궤도를 도는 최초의 미국 인간 우주선이었습니다. 상업용 우주비행 옹호자들은 Inspiration4가 우주 시대가 시작된 이래로 600명 미만의 사람들이 비행한 “일반인”을 우주로 발사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우주 여행의 가격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여전히 애매합니다. Reed는 Inspiration4를 출시하기 전에 SpaceX가 더 낮은 가격과 더 낮은 위험으로 우주 임무를 “항공사와 같은” 것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NASA의 감찰관은 6개월 간의 국제 우주 정거장 탐사에서 크루 드래곤 우주선에 탑승하는 데 5천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든다고 말했습니다.
Inspiration4 임무를 이끈 억만장자 Jared Isakman은 SpaceX에 더 적은 금액을 지불했다고 이 계획에 정통한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SpaceX와 Isaacman은 정확한 비행 비용을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임무의 대가에 대해 말할 수 없습니다.”라고 Reed가 말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특별합니다.”
Axiom 임무는 Inspiration4와 달리 각 Crew Dragon 비행의 조타를 맡은 경험 많은 우주 비행사가 있습니다.
아이작만과 그의 동료들은 궤도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6개월 동안 SpaceX와 함께 훈련했습니다. 그들은 필요하다면 수동으로 캡슐을 인수하고 조종할 용의가 있었지만 Crew Dragon 우주선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SpaceX 본부의 지상 관제사의 감독하에 자동 조종 장치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Axiom의 두 번째 임무인 Ax-2는 NASA의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2022년 말에 발사될 수 있습니다. 은퇴한 NASA 우주비행사 페기 휘트슨(Peggy Whitson)과 노련한 경주용 자동차 운전사이자 드라이버인 존 쇼프너(John Schofner)가 최대 2명의 익명의 민간인과 함께 Ax-2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관계자는 세 번째 및 네 번째 Axiom 임무 또는 Space Adventures 비행의 승무원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작성자에게 이메일을 보냅니다.
Twitter에서 Stephen Clark을 팔로우하세요. 트윗 퍼가기.
More Stories
Legionnaires는 이 특별한 럭셔리 기능과 연결된 두 개의 별도 크루즈를 타고 출발합니다.
120년의 성장 끝에 일본 대나무가 이제 막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문제다.
SpaceX, 10월 30일 캘리포니아에서 20개의 Starlink 인터넷 위성 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