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 아키텍처의 장점은 재급유를 통해 이론적으로 Starship이 다른 로켓보다 훨씬 더 큰 용량인 100미터톤 이상의 탑재량을 달이나 화성에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선박에는 계속해서 연료를 공급할 수 있으며 지구와 우주의 목적지 사이를 정기적으로 왕복하여 모든 종류의 흥미로운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년쯤 SpaceX는 텍사스에 있는 두 개의 인접한 발사대를 사용하여 한 쌍의 우주선을 궤도로 발사할 계획입니다. 우주선은 궤도에 함께 도킹하고 이 정도 규모의 우주에서 이전에 수행된 적이 없는 극저온 추진제 전달 기술을 테스트할 것입니다. 이 예고편은 스타쉽이 여러 플랫폼에서 빠르게 연속해서 출시되어야 하는 향후 Artemis Mission 캠페인의 전조 역할을 합니다.
NASA 탐사 시스템 개발 부서의 부국장 대행인 Lori Glaze는 Artemis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달 착륙 임무를 언급하면서 “인간 착륙 시스템이 Artemis III의 중요한 경로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르테미스 III는 공식적으로 2026년 9월에 발사될 예정이지만 달 표면을 걷는 우주 비행사를 보호하기 위해 스타십 우주선과 상업적으로 개발된 새로운 우주복의 준비로 인해 최소 몇 년은 지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Ars는 이전에 NASA와 SpaceX가 Starship 달 착륙선이 더 긴 지연에 직면할 경우 Artemis III에 대한 대체 임무 프로필을 평가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속도 구성요소는 SpaceX가 기지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발사하여 달 착륙을 위해 우주선에 연료를 공급할 준비가 되도록 하는 속도입니다.”라고 Glaze는 지난주에 말했습니다. “그래서 진짜 핵심은 충분히 빠른 템포에 도달할 수 있는 속도에 도달하는 능력입니다.”
텍사스와 플로리다의 여러 발사대를 통해 SpaceX는 우주선 발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SpaceX를 더 자주 발사하려면 일반 차량 및 선박 사냥도 중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NASA는 일요일 비행에 직접 관여하지는 않았지만 기관 관계자들은 이 문제를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었습니다.
NASA의 빌 넬슨 국장은 일요일에 성공적인 시험 비행을 칭찬했습니다.
“SpaceX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오늘 그녀의 성공적인 부스터 캐치와 다섯 번째 우주선 비행 테스트에 대해!” 넬슨은 X에 “우리가 아르테미스 아래 달로 돌아갈 준비를 하는 동안”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앞으로 다가올 대담한 작업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달의 남극을 포함하여 화성까지.”
머스크는 “감사합니다. NASA가 인류를 달에 보내는 데 봉사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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