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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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 500은 엔비디아의 실적보다 앞서 녹색으로 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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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푸드는 오젬픽 열풍이 확산되는 가운데 그룹에 신물이 난 투자자들과 여전히 인플레이션이 지속되는 가격을 거부하는 소비자들과의 관계에서 리셋 버튼을 누르기를 열망하고 있다.

공식적으로 뉴욕에서 열리는 Consumer Analysts Group의 연례 컨퍼런스인 CAGNY에 입장하세요.

이러한 활동은 PepsiCo(PEP), Coca-Cola(KO), Hershey's(HSY), Conagra Brands(CAG) 및 Molson Coors(TAP)와 같이 인상적인 배당금을 제공하는 주요 포장 식품 브랜드의 본거지인 플로리다주 보카레이턴에서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컨퍼런스는 금요일까지 계속될 예정이지만, 저는 여기 현장에서 소식통과 대화하고 프레젠테이션에 참여하면서 몇 가지 초기 주제를 발견했습니다.

크기에 대한 눈: 미국인들이 가격 상승으로 인해 구매량을 줄이고 있는 가운데(초콜릿 참조), 판매량이 반등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General Mills(GIS)와 Conagra의 경영진은 “2025년 회계연도(6월에 시작)가 장기 목표에 따라 성장세로 돌아올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언급하기를 꺼렸다”고 분석가인 David Palmer가 썼습니다. 고객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이벤트에서.

Hershey와 Mondelēz(MDLZ)는 또 다른 잠재적인 성장 도구로서 다양한 크기와 가격대의 제품을 갖춘 “가격 패키지 아키텍처”를 요구했습니다. The Hershey Company의 CEO인 Michelle Buck은 “우리는 항상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패키지 크기를 통해 모든 사람이 접근할 수 있다는 이점을 누려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혁신과 새로운 파트너와의 마케팅은 소비자의 재참여를 위한 또 다른 주요 접근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Hershey's는 NBA 전설인 Shaquille O'Neal과 함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제과 부문인 젤리 캔디 부문에서 “승리”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하여 청중을 감동시켰습니다. Conagra Brands는 Dolly Parton의 베이킹 라인이 냉동 선반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거래 가능성: M&A 논의는 여전히 활발하며, 이는 CPB(Campbell Soup)가 파스타 소스 제조업체인 Sovos Brands를 빅딜한 것과 J.M. Smucker(SJM)가 Twinkie King Hostess Brands를 인수한 것보다 그리 멀지 않습니다.

(아직) 큰 발표는 없었지만, 많은 회사들이 거래 아이디어에 개방성을 표명하고 있지만 적절한 회사가 적절한 가격에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생각만큼 전통적인 인수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Mizuho Securities의 전무이사인 John Baumgartner는 이번 주 월마트가 Vizio를 인수한 것과 유사하게 소비자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기 위해 “주요 식품 회사가 다른 기술 회사를 인수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