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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싱턴 — 사우스웨스트 항공(Southwest Airlines)은 수백만 명의 여행객을 발이 묶인 2022년 휴가 붕괴에 대한 대가를 여전히 지불하고 있으며 탭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미국 교통부는 1년 전 항공사의 운영 실패에 따른 광범위한 동의 명령의 일환으로 사우스웨스트에게 1억 4천만 달러의 민사 벌금을 지불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번 벌금은 교통부가 소비자 보호 위반에 대해 부과한 벌금 중 가장 큰 벌금이라고 교통부가 발표했습니다.
게티 이미지를 통한 로빈 벡/AFP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은 월요일 명령을 발표하면서 “오늘의 조치는 새로운 선례를 세웠고 분명한 메시지를 보낸다. 항공사가 승객을 실망시키면 우리는 모든 권한을 사용해 그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2월 큰 겨울 폭풍으로 인해 항공사들이 수천 편의 항공편을 취소하면서 전국 여행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항공사들이 상대적으로 빠르게 회복하는 동안 사우스웨스트(Southwest)는 무너졌습니다. 결국 항공사는 16,900편의 항공편을 취소했고, 200만 명 이상의 승객이 발이 묶였습니다.
중단 이후 Southwest는 운영 탄력성과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밥 조던(Bob Jordan) 사장 겸 CEO는 성명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운영 민첩성을 가속화하는 막대한 투자와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 경험을 향상하려는 노력에 초점을 맞춰왔다”고 밝혔다. “고객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52년 역사 동안 우리 성공의 핵심이었으며, 우리가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신뢰받는 항공사 중 하나가 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합의에 따라 달라스에 본사를 둔 사우스웨스트는 심각한 지연 및 취소로 인해 영향을 받는 미래 승객을 위해 9천만 달러의 보상 시스템을 마련해야 하며 이는 1억 4천만 달러의 벌금 중 일부입니다.
항공사는 서비스 중단을 겪은 승객들에게 이미 6억 달러 이상의 환불 및 보상금을 지급했습니다. 교통부는 항공사가 휴가비로 총 7억5000만달러 이상을 지불할 것이라고 밝혔다.
부티지지 총리는 “승객 보호는 옳은 일일 뿐만 아니라 꼭 필요한 일”이라며 “이번 처벌로 모든 항공사는 이러한 사고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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