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5,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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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y의 PSN Store는 개발자에게 조회수 당 최소 25,000 달러를 청구합니다.

Sony의 PSN Store는 개발자에게 조회수 당 최소 25,000 달러를 청구합니다.

PlayStation Store를 보려면 Sony Charging Devs 최소 $ 25,000라는 제목의 기사 삽화

그림: 소니

…에서 트위터에 화난 설교, Neon Doctrine의 독립 게임 게시자 Iain Garner는 주요 게임 콘솔에 게임을 게시하려고 시도하는 것에 대한 좌절감을 표출했습니다. 그는 Microsoft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비장을 배출하는 동안 스탠드 홀더에서 눈에 띄는 게임 업그레이드를 얻으려면 최소 $ 25,000를 지출해야합니다. 재무 수치에 따르면 다른 출처에서 확인한 결과 소니가 그가 말하는 대상이라면 200,000 달러가 될 수 있습니다.

Sony 또는 PlayStation의 이름을 지정하지 않고 (아타리 VCS를 의미 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영국 개발자이자 게시자 인 Garner가 플랫폼에서 게임이 출시 될 때 지원을 받고, 매장에 있으며, 할인을 해제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설명합니다. .

가너는 “플랫폼 X가 당신의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소란스럽지 않고 사랑도 없다”고 주장하며, 관심을 끌려면 “후프를 뛰어 넘어야한다”고 말했다. 그는 개발자가 “게임을 관리 할 능력이 없다”고 제안한 다음 게임의 존재가 플랫폼 소유자의 제품 평가에 어떻게 의존하는지 자세히 설명합니다. 이 평가는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Dunno, 그들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으며 그들이 내 게임에 부여한 가치를 공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

Garner는 스토어에서 출시되는 모든 게임이 “매우 어려운”스타일을 거쳐야한다고 주장합니다. [compliance check] 3 세대 이상의 백엔드 소프트웨어를 게시하십시오.”그런 다음 플랫폼에 대한 특정 예고편을 만들고 사이트에 대한 블로그를 작성한 다음“여러 소셜 미디어 양식을 제출하십시오”.이를 지원하기 위해 계정 관리자를 고용하는 것조차 어렵습니다.

할인 된 가격으로 출시 할 수있는 기능조차 콘솔 소유자의 승인이 필요하다고 주장한 이후에도 Garner는 계속해서 가장 유명한 주장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최소 $ 25,000를 지불함으로써 초과 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숫자 두 출처에서 확인했습니다.

이 가격부터 파일 tianding 전설 퍼블리셔는이 회사가 상점에 게임을 전시하여 플레이어의 눈에 띄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물론 이것은 플랫폼 보유자에게 돌아가는 수익의 표준 30 % 이전입니다.

Garner는 어떤 이름도 언급하지 않았지만 이러한 거래가 PlayStation에 대해 Sony와 확실히 자리를 잡았 음을 독립적으로 확인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매주 출시되는 인디 게임의 수는 이미 현재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마이크가 말했듯이Switch는 매주 최소 30 개의 게임을 출시하고 있으며 Steam은 현재 약 50 개의 새로운 게임을보고 있습니다. لعبة 일. AAA 퍼블리셔의 마케팅 비용과 선전 광고가없는 플랫폼에서 주목받는 것은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매월 수십 개의 괜찮은 게임이 완전히 눈에 띄지 않습니다.

이는 콘솔 스토어에서 모든 새로운 게임을 눈에 띄게 표시 할 수없는 플랫폼 소유자에게 기회를 제공합니다. 더 나은 인간 조직이나 가장 유망한 독립 지역에 전념하는 눈에 띄는 부분을 더 잘 표시하는 것과 같은 솔루션을 기대할 수있는 경우 이러한 상위 센터에 돈을 부과하는 것은 불가피 해 보입니다.

우리가 본 공식 문서에 따르면, 그 수수료는 주말 프로모션에 대해 최대 6 자리까지만 가능합니다. 그는 또한 Microsoft가 Xbox Store와 유사한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주요 출판사들에게 그것은 사업 수행 비용 인 수백만 개의 마케팅 스프레드 시트에있는 또 다른 숫자 일뿐입니다. 그러나 독립 개발자와 게시자에게 총 예산 (아마도 5 자리 이하)을 작업하는 것은 절대적으로 지속 불가능합니다. 주요 플랫폼이 두 가지 유형의 게임을 동일한 조건으로 출시하여 서로 직접 경쟁하는 한, Garner의 게임은 전혀 관심을 끌 수없는 수천 개의 실망스러운 이야기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의견을 위해 Sony에 연락했으며 응답하면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한편, 우리는 Ian Garner에게 Platform X와의 마지막 통화 후 왜 이야기해야한다고 느꼈는지 물었습니다.

그는 “플랫폼 X는 우리를 마케팅의 필수 부분으로 사용하면서 대규모로 인디 게임에서 패배하고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마도 올해 E3에서 일부 인디 게임이 발표 된 더 큰 프로필을 언급했을 것입니다. “마지막 전화는 그들이 우리, 우리의 의견 또는 우리의 생계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고객이 더 나쁜 거래를하고 선택권을 줄 이도록 보장합니다. 논리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다음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나쁜 것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