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는 가장 중요한 홀리데이 분기에 단 390만대의 PlayStation 5 콘솔을 출하했는데, 이는 이전 분기의 330만대보다 약간 증가한 수치입니다. 12월 31일 현재 총 1,730만 개가 출하되었으며, 이는 출시 후 같은 시점에 플레이스테이션 4가 관리했던 것보다 거의 300만 개가 적습니다. 그러나 PS4는 판매 첫해에 매장 진열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반면 PS5에 대한 실제 수요는 아직 제대로 측정되지 않았습니다.
게임 부문의 매출은 8133억 엔(~70억9000만 달러)으로 전년 대비 8% 감소했지만 영업 이익은 12.1% 증가한 929억엔(~8억1000만 달러)을 기록했다. 그것이 주요 콘솔 출시로부터 1년이 제거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입니다. Sony는 여전히 손실을 주는 PS5 하드웨어를 충분히 만들 수 없지만, 이는 제품 수명 주기 초기에 수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Sony는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면 매 분기 수익이 줄어들 것입니다.
PlayStation은 이제 Sony의 가장 중요한 개별 부문으로 회사 전체 영업 수익의 4분의 1 이상과 이익의 거의 4분의 1을 차지합니다. Sony는 예상보다 낮은 PS5 판매로 인해 2021년 전체 게임 수익 예측을 6% 하향 조정한 2조 7,300억 엔으로 수정했으며, 이는 공급 문제가 적어도 단기적으로 계속될 것임을 나타냅니다. 이에 따라 영업이익 전망도 6% 증가한 3450억엔으로 상향 조정됐다. 연간 PS5 출하량은 현재 1,480만 대에서 1,150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Sony의 중요한 이미지 센서 부문은 매출이 전년 대비 22% 증가한 578억(약 5억 400만 달러)로 좋은 분기를 보냈습니다. 영업 이익은 26% 증가한 133억 엔(약 1억 1,600만 달러)을 기록했지만 소니는 이 중 120억 엔을 엔화 약세 탓으로 돌렸습니다. Sony는 매출 증가가 스마트폰 카메라용 이미지 센서 판매 증가 덕분이라고 밝혔으며, 그 중 상당 부분이 프리미엄 제품이었습니다.
영화 부문은 매출이 크게 증가하여 전년 대비 141% 증가한 4,612억 엔(40억 2,000만 달러)을 기록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그리고 독: 대학살을 보자 소니는 TV 제작 사업이 라이선스를 통해 성장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인펠트.
“맥주 괴짜. 사악한 대중 문화 닌자. 평생 커피 학자. 전문 인터넷 전문가. 육류 전문가.”
More Stories
Microsoft는 Call of Duty: Black Ops 6가 “출시일에 Game Pass 가입자 추가” 수에 대한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습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6 다운로드로 인터넷 사용 극대화
어둠 속에서 전화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