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 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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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ic Superstars의 개발자가 Green Hill Zone을 마침내 포기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Sonic Superstars의 개발자가 Green Hill Zone을 마침내 포기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Sonic 프랜차이즈는 Green Hill Zone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물론 1991년 오리지널 소닉 더 헤지혹의 오프닝 레벨은 상징적이지만 스타워즈가 타투인을 다시 방문하는 것처럼 블루 블러가 그린 힐로 돌아온 것처럼 보였습니다.

Sonic 팬들은 2011년 Sonic Generations, 2017년 Sonic Forces 및 Sonic Mania, 그리고 작년 Sonic Origins 및 Sonic Frontiers의 Green Hill Zone에서 설정된 레벨을 통해 플레이했습니다. 그러나 새롭게 발표된 3D 그래픽과 4인 협동 게임인 Sonic Superstars에서 이 시리즈는 마침내 우리가 몇 번이고 보아온 고전적인 수준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 IGN과의 인터뷰에서 Sonic 시리즈 프로듀서 Takashi Iizuka는 Sonic Superstars가 새로운 장소로 가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onic Mania에서 Green Hill Zone은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Iizuka가 통역을 통해 말했습니다. 그리고 Sonic Origins에도 Sonic the Hedgehog의 일부로 Green Hill이 있습니다. 하지만 Sonic Superstars와 함께 하고 싶었던 것은 정말 새로운 것을 만들고 그곳으로 나가서 Sonic으로 탐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섬을 만드는 것입니다…우리는 소닉을 데려가고 싶었다 [the] 완전히 새로워진 북극성 섬과 Sonic이 이 새로운 환경에서 마음껏 뛰놀게 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이 새로운 타이틀에서 Sonic이 진입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맞습니다. 이전 2D Sonic 게임에서 보았던 Green Hill, 화학 공장, 레벨이 없습니다. 그러나 Sonic Superstars는 게임 플레이 관점에서 Sonic Foundation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Sonic Superstars에 대한 Sega의 발표는 Sonic의 움직임, 물리학 및 컨트롤이 오랜 팬에게 친숙하게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고 Iizuka는 Superstars가 어떻게 고전으로 돌아가는지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Sonic이 이 새로운 타이틀에 진입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우리가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는 우리가 그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의 뿌리를 정말로 얻었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는 Sonic으로 플레이하고, 점프하고, 공을 잡고 적을 공격한다고 확신합니다. 첫 번째 팀이 했던 것은 그 고전적인 게임플레이를 반복하는 것이었습니다.” 매우 정확하게. 그래서 Sonic Superstars를 플레이할 때, 기본적인 고전적인 Sonic 게임 루프를 거치게 됩니다. 점프하고, 공을 잡고, 적을 물리치고, 계속 전진합니다. .”

하지만 Sonic으로만 플레이하지는 않습니다. Sonic Superstars는 플레이어가 Sonic, Tails, Knuckles 및 Amy Rose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4인 로컬 협동 게임을 믹스에 도입합니다. 추가 캐릭터는 시리즈에서 기대할 수 있는 고유한 동작을 유지합니다. 꼬리는 날 수 있고, 너클은 미끄러지고 올라갈 수 있으며, Amy는 망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접근 방식은 Sonic Superstars의 스토리라인에도 적용됩니다. Iizuka는 이야기에 음성 해설이나 많은 텍스트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고전적인 제네시스 방식으로 레벨 사이에서 캐릭터가 움직이고 서로 상호 작용하는 것을 보는 것만으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Super Smash Bros. Ultimate에서 볼 수 있는 Green Hill 지역. 구별되는 영역입니다. 이미지 출처: 스매시 브라더스 위키.

물론, Sonic Superstars와 16비트 원본 사이에서 바로 알 수 있는 가장 큰 차이점은 그래픽입니다. Sonic Superstars는 이전에 Sonic Generations 및 Sonic Forces와 같은 게임의 Classic Sonic 섹션에서 본 3D 미학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제 전체 게임이 이 스타일을 중심으로 구축되고 있으며 Iizuka는 새로운 게임 플레이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고전적인 2D Sonic이지만 3D 모델을 사용하여 세계와 캐릭터를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는 할 수 없었던 2D 게임 플레이 모드 내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때때로 그는 캐릭터를 보낼 것입니다. 다시 세상으로. 아마도. 캐릭터를 변형시키거나, 고전적인 외모와 픽셀 아트로는 할 수 없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회전시키거나, 아니면 이런 종류의 보스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3D 모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이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2D 게임 플레이와 게임 형식을 가지고 있지만 고전적인 Genesis 및 Game Gear 타이틀이 할 수 없었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Sonic Superstars가 PlayStation 5, PS4 및 Xbox Series X로 출시됩니다 | 올 가을 S, Xbox One, Nintendo Switch 및 PC.

Logan Plant는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뉴스를 다루는 IGN의 프리랜서 작가입니다. 그는 IGN, Nintendo Wire, Switch Player Magazine 및 Lifewire에서 마이너 라인으로 게임 업계에서 7년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Twitter @LoganJPlant에서 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