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 Sonic Origins Plus 출시를 앞두고 Sega는 공식적으로 멀티플레이어 플랫폼 Sonic Superstars의 뚜껑을 열었습니다. Sonic과 그의 친구들을 North Star Islands로 알려진 완전히 새로운 신비로운 장소로 이동시킵니다.
게임 플레이는 주로 “클래식” 느낌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환경은 “전혀 본 적이 없는” 다양한 영역으로 구성됩니다. 최근 IGN과의 인터뷰에서 Sonic 시리즈 프로듀서 Takashi Iizuka는 플레이어가 이 다가오는 사이드 스크롤러에서 Green Hill이나 Chemical Plant와 같은 뚜렷한 영역을 볼 수 없는 방법을 설명하면서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Sonic Mania에서는 Green Hill Zone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Sonic Origins 이전에는 Sonic the Hedgehog의 일부로 Green Hill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Sonic Superstars에서 우리가 하고 싶었던 것은 정말 새로운 것을 만들고 거기에 나가서 이것들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Sonic으로 탐험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섬.” … 우리는 Sonic을 데리고 가고 싶었습니다. [the] 완전히 새로워진 북극성 섬과 Sonic이 이 새로운 환경에서 마음껏 뛰놀게 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이 새로운 타이틀에서 Sonic이 진입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장소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Sonic Frontiers의 사이버 공간 섹션이나 최신 2D Sonic 릴리스에서 사운드로 본 것과 유사한 친숙한 영역, 클래식 레벨을 볼 것으로 기대하지 마십시오. Iizuka는 또한 팀이 “클래식” 게임 플레이 느낌을 우선시한 방식을 강조했습니다.
“팀이 가장 먼저 한 일은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를 매우 정확하게 복사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Sonic Superstars를 플레이할 때 기본적인 고전적인 Sonic 게임의 루프를 거치게 됩니다. 달리고, 점프하고, 공을 잡고, 패배합니다. 적, 그리고 당신은 계속 전진합니다.”
이 고전적인 게임 플레이에는 때때로 3D 스타일의 액션이 포함되며, 예를 들어 Iizuka는 “일종의 3D 공간”에서 보스 전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Amy의 망치와 같은 몇 가지 추가 능력이 표시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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