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콧 스턴버그 프로덕션 CJ ENM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조화를 위해 협업합니다. 겟잇뷰티 미국으로
국내에서는 18시즌 동안 진행되며 뷰티 트렌드와 꿀팁을 전하는 프리미어 쇼임을 입증했다. 세 명의 뷰티 아이콘이 주최하는 이 쇼는 물리 트레이너, 헤어 스타일리스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포함한 뷰티 및 바디 전문가를 스튜디오로 초대하여 튜토리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라이브 스튜디오 청중에게 전문성을 보여줍니다.
추가 마감일
그것의 성공은 많은 브랜드가 인기 세그먼트와 유명인 인터뷰를 통해 업계 정상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생산자들은 미국에서 같은 종류의 인기와 영향력을 기대합니다.
“내가 보았을 때 겟잇뷰티 Sternberg의 크레딧은 다음과 같습니다. Paula Zahn 사건에 대하여 그리고 iCrime with Elizabeth Vargas또한 생산 가치와 재능 공유는 미국에서 그 잠재적 가치를 증명합니다.
“이와 같은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것은 점점 더 많은 유명인들이 뷰티 브랜드와 일치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상자를 체크합니다. 겟잇뷰티 영감을 주고, 야심차고, 거래적이며 상호작용적입니다. 미국에서 우리의 파트너인 CJ ENM과 성공적으로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CJ ENM 콘텐츠사업부 서장호 전무는 “겟잇뷰티 그것은 단순한 TV 쇼 그 이상입니다. K-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브랜드와 시너지를 이끌어 온 CJ ENM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입니다. Scott의 미국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한국의 뷰티 인프라, CJ ENM의 제작 노하우가 결합되어 미국 뷰티 공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J는 시즌 5의 소유자이자 스튜디오입니다. 기생물. 대본 없는 방송 쪽에서는 엄청나게 팔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최고의 마감일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More Stories
Agatha All Along 에피소드 8 요약
FeedConstruct, 대한배구연맹과 방송 및 데이터 수집권 계약 체결
남북 선수단이 셀카를 찍으며 환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