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 첫 투어 이후 60년이 넘은 롤링 스톤즈가 여전히 경기장을 가득 메우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라 다소 기적적입니다.
롤링 스톤즈가 자신들의 소중한 곡들과 함께 지난해 호평을 받은 “Hackney Diamonds” 앨범의 3곡으로 세트리스트를 강화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이는 롤링 스톤즈가 18년 만에 오리지널 곡을 담은 첫 번째 앨범이자 첫 번째 앨범입니다. 이번 16개 도시 투어의 동기.
우리는 그것을 승리의 랩이라고 부르겠지만, 프론트맨 Mick Jagger는 마라톤에 더 적합합니다.
일요일 휴스턴 NRG 스타디움에서 열린 개막식에서는 Jagger의 핵심 트리오인 Keith Richards와 Ronnie Wood가 뛰어난 음악가와 가수로 구성된 조연과 함께 Richards가 적절하게 곡을 자르는 소리에 맞춰 거대한 무대에 도착했습니다. , “시작해 주세요.”
Stones Inc.의 유연한 CEO인 Jagger는 반짝이는 은색 재킷을 입고 있으며 고무 같은 다리는 회전하는 몸통의 기초일 뿐입니다.
여전히 니트 모자와 엉덩이에 다색 스카프를 늘어뜨린 채 흐트러진 해적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리처드와, 끊임없이 미소를 짓고 가끔 긴 무대를 빠르게 내려가는 우드는 충실한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그들 사이에는 매끄러운 얼굴 피부가 하나도 없습니다(Jagger와 Richards는 80세, Wood는 76세입니다). 하지만 18곡으로 구성된 2시간짜리 세트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로 인해(예, 이전 Stones 쇼보다 짧지만 여전히 만족스럽습니다) 미인 대회 우승자가 되기를 기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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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드가 자신의 곡을 완전히 찾는 데는 몇 곡의 노래가 필요했지만(재작업된 “Get Off Of My Cloud”의 빠른 템포와 웅웅거리는 “Rocks Off”는 강력하기보다는 어색하게 들림) Jagger는 그의 감동적인 존재감과 여전히 조용한 사운드로 보상했습니다. – 탄력적인 유연성. 명음.
라이브 데뷔를 위해 선정된 “Hackney Diamonds” 곡(밴드는 10월 뉴욕 클럽에서 열린 친밀한 콘서트에서 몇 곡의 신곡을 연주함)과 함께 거침없는 “화난“그리고 복음의 출현”천국의 달콤한 소리'멜로디 1966'완성된“미국 데뷔도 했습니다. 밴드는 작년 60번째 해외 투어 일부 공연에서 이 곡을 부활시켰습니다.
“정말 모르실 것 같지만 꼭 아셔야 할 것 같아요.” 재거는 팔을 휘두르며 거의 꽉 찬 경기장을 이끌고 웃으며 말했다.
롤링 스톤즈 프로덕션의 일반적인 경우와 마찬가지로 무대는 경기장 너비에 걸쳐 있었고 밴드의 이미지를 눈부시게 선명하게 방송하는 스크린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2021년 원조 드러머 찰리 와츠(Charlie Watts)가 사망한 후 타악기 담당을 맡은 드러머 스티브 조던(Steve Jordan)이 Jewel을 통해 행복하게 천둥소리를 내는 모습을 클로즈업합니다.”검은색으로 칠해그리고 생일 소년인 Chuck Leavell이 “Honky Tonk Women”에서 Yamaha 키보드로 재빠른 솔로를 연주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Jagger and Co. 바로 몇 피트 뒤에서 일어나는 마법을 엿볼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항상 본능적”악마를위한 동정“뱀과 불이 스크린을 기어다니는 동안 Jagger는 백그라운드 보컬 Bernard Fowler가 제공하는 타악기와 Darryl Jones의 두툼한 베이스 라인의 지원을 받아 불길한 그루브를 순항했습니다.
키보디스트 Matt Clifford가 “에 프렌치 호른을 추가했습니다.당신이 원하는 것을 항상 얻을 수는 없다“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는 재거가 묵인의 메시지를 횡설수설하는 동안 가스펠 드롭으로까지 확대되었습니다.
Karl Denson과 Tim Reese로 구성된 트럼펫 듀오는 “Jumpin' Jack Flash”와 “Miss You” 등 친숙한 많은 주제를 풍부하고 장쾌한 목소리로 커버합니다. 그러나 팬들이 수십 년에 걸쳐 깨닫게 된 것처럼 불길한 “Gimme Shelter”는 여전히 Rolling Stones 콘서트의 중심으로 남아 있으며 Jagger는 강력한 보컬리스트 Chanel Hines라는 새로운 무대 동료를 갖게 되었습니다.
터너의 삶을 다룬 웨스트엔드 뮤지컬에서 티나 터너 역을 맡아 지난해 공식적으로 앙상블의 일원이 된 여성은 크고 에너제틱한 목소리로 'Gimme Shelter'를 열창했다. 그녀와 Jagger가 무대를 가로질러 걸어가면서 보컬과 케미스트리를 공유하는 동안 Jagger는 현명하게 여러 번 뒤로 물러나 Haynes가 그녀의 연극적 열정을 펼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여전히 재거의 서커스이고, 그가 긴장한 상금 권투 선수처럼 몸을 흔들거나 세계에서 가장 마른 치펜데일 댄서처럼 어깨를 으쓱하거나, 그는 마음을 사로잡는 80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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밴드는 투어 내내 여러 번의 오프닝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리고 휴스턴에서는 텍사스 출신이자 블루스 록 기타리스트인 Gary Clark Jr.가 오프닝 나이트 자리를 차지하여 45분 동안 거의 가득 찬 경기장을 매료시켰습니다.
5명의 뮤지션과 3명의 가수로 구성된 빅 밴드를 배경으로 Clark은 최근 발매된 4집 앨범 “JPEG Raw”의 “Maktub”으로 무대에 오르며 어두운 그늘과 손수건을 쓴 쿨함의 전형이었습니다.
Clark은 편집 분야에서 훌륭한 이름입니다(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그는 Rolling Stones) 그리고 가수 Naala와 함께 록 곡 “Bright Lights”와 “This is Who We Are”를 엄청나게 핥으며 시간을 잘 활용했습니다.
소울풀한 “Feed the Babies”는 가수/기타리스트가 훌륭한 연주와 관중들에게 경쾌한 분위기를 선보이면서 하이라이트로 떠올랐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선구자. 대중 문화 전문가. 매우 겸손한 인터넷 애호가. 작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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